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 구스도넛 구스코.쿠(코하쿠토) 구스코쿠! 구스도넛의 코하쿠토 임니당ㅎ 사실 저는 작가님의 작명 센스를 알아채지 못하고 구스쿠토라고 불렀었드랬죠... 한참 얘기하다보니 구스코쿠! 라는걸 깨달았지 뭐에요~~ㅋㅋ보석젤리라고 하잖아요! 어렸을때 먹어본 기억이 있어서 추억삼아 구매해보았어용. 사실 요즘 유행이라~~ 택배를 받고보니 양이 은근 많더라구요!! 한 봉지에 들어있는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용ㅋ 식감은 파삭~하면서 언제 입에 넣었냐는 듯 달콤하게 입안에서 녹아내리면서 자신의 맛을 여기저기 사방으로 풍겨버리네요~ㅋㅋ 후기에서 본것같은데, 딸기를 직접 갈아넣으셔서 알맹이가 씹힌다고 하더라고여? 저는 그걸 느꼈어요ㅋ딸기가 젤 맛있어요ㅜㅜ 그래서 사실 딸기만 쏙 찝어먹고 가져가서 다른 사람들이랑 나눠먹었는데 아무도 딸기가 사라졌다는걸 눈치채지 못했어요~ㅋㅋ 드립커피 한잔 마시면서 하나씩 먹으니 아주 조화롭더라구여~~ㅋㅋ당 떨어질때 최고!!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친절히 상담해주셔서 더 감사해요~~♥
      | 범범
    • [3차-5월예약할인]부모님,가족팝아트 항상 어버이날에는 카네이션이랑 편지만 부모님께 드렸었는데 이번에는 좀 더 의미있고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 싶어서 찾던중에 작가님의 그림을 발견하게되었습니다!!ㅎㅎㅎ 주문이 많아 바쁘셨을텐데도 친절하게 다 답해주시고, 그림이 어떻게 완성되고 있는지 사진과 함께 메세지를 보내주셔서 더 믿음이 갔던것 같아요~♡ 서프라이즈 선물이라 아직은 부모님께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두분 모두 좋아하실만큼 예쁜 그림이에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 정성이
    • 컬러소주비누&소주잔비누 선물용으로 주문했는데 받아보니 너무 이쁘네요 포장도 이쁘고 좋네요 예쁘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 남명희
    • anything earring 데일리, 특별한 어느 룩에도 맞춰 낄 수 있을 만한 손이 자주가는 디자인이에요~ 단순한 원형 모양이 아닌 재미있는 디자인이 지루하지 않고 좋아요 ㅎㅎ
      | 전애진
    • C223. 명함+카드지갑 (옐로우) 친구 생일 선물로 구매해서 실물은 보지 못했지만 친구가 너무 마음에 들어하니 기분이 좋네요^^!! 친구도 이렇게 이쁜거 받을 줄 몰랐다고 하고 색도 너무 마음에 들고 각인도 너무 마음에 든데요~! 사진으로 봐도 튼튼하고 꼼꼼하게 제작해 주신게 느껴져서 선물한 저도 기분이 정말 좋아요^^!! 감사합니다~^^!!
      | 김하은
    • 구스도넛 멀티토핑 (6개입) 1Box 다이어트를 하고있지만 구운도넛이 어떤 느낌일지 너무 궁금해서 구매했어요~~ㅋ 멀티토핑이라 골라먹는 맛이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택배를 받고보니 안에 뇌물....ㅋㅋ이 들어있어서~피식 웃음이 났어요^^ 작가님께서 고객을 위해 아주 마음을 담아서 다가가시는게 확! 느껴지더라구여~~ 도넛이 여섯개 아니 일곱개가 되버리는 마술에 당해 하나를 스윽...하고 먹어버렸어요ㅋㅋ 보통 도넛은 기름지고 느끼한데 구운 도넛은 포슬포슬 담백해요~안에 토핑에 따라 고소한 느낌도 들구 초코 들어있는 건 달달하기까지~ ㅋㅋ아메리카노 한잔과 도넛 하나 있으면 티타임은 걱정 끗 ! ㅎㅎ (끝이라고 하면 정말 끝일 것 같아서요......) 어머니도 담백하고 카스테라처럼 폭신폭신해서 맛있다고 하시네요~~너무 감사히 잘 먹었어용♥
      | 범범
    • [예약할인] 미니멀카드지갑plus♥️ 제품 받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리긴 했는데 넘 예뻐서 무척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 쿠리쿡쿡
    • lily 실물 이쁘구요 부담스럽지 않고 조금더 여성여성 느낌 내고 싶을때 껴보고 싶은 디자인이네요 ㅎㅎ
      | 전애진
    • wave earring 짱예입니다! 고급지구요 데일리 아니면 특별한 날에 껴도 다 잘어울리는 멋진 귀고리입니당 :)
      | 전애진
    • 🤩무색소머랭쿠키 녹차, 딸기, 인절미, 민트 구매했어요! 일단 눈으로 먼저 호강하고 한 입 베어물었을때 귀가 호강하고 그 다음엔 달콤한 맛에 혀가 호강하는 아주 멋진 디졀~트에요! 저는 녹차랑 민트를 좋아하는데, 딸기디저트가 유행하기도 했었고 또 작가님 머랭쿠키에 뿌려진 딸기가 예뻐보여서 같이 구매했어요ㅋ 인절미는 호기심에!?ㅋㅋ 녹차는 달콤씁쓰름~딸기는 달콤상큼~인절미는 달콤고소~민트는 달콤화~아주 조화롭게 구성한 세트!!ㅋㅋ 식감도 파사삭하고 무엇보다 무색소 머랭쿠키라서 아주 안심이 되었어요. 다른 머랭쿠키 구매가 꺼려지던 이유가 내가 머랭쿠키를 먹는건지 색소를 먹는건지 구분이 안될것 같아서 였거든요~ㅎㅎ 작가님 머랭쿠키는 건강과 맛을 모두 챙긴 아주 고급스런 디졀~트라고 생각합니다 ! 당 떨어졌을 때 하나씩 꺼내서 얌 ! 여자친구가 삐졌을때 하나 꺼내서 쏙 ! 시험 스트레스가 쌓였을때 한 통 꺼내서?... 생략합니다...ㅎㅎ 감사히 잘 먹었어요~~♥
      | 범범
    • [어린이날] 이니셜 바나나스카프빕 색감은 조명때문에 그런가 더 노란빛이 짙은 이쁜색이에요. 뒤에 똑딱이도 두개있고.ㅎ 생각보다 넓어서 넉넉할거 같애요.ㅎㅎ
      | 윤.쥬
    • ❤예약할인❤/천일홍꽃다발액자 실물이 매우 이뻐요.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K.S.Y
    • 플레인 수제강정 20개입 실속형 수제 강정 정말 맛있어요~ 포장도 정성스럽게 배송되어 오고 딱딱하지 않고 맛있다더니 정말 그러네요. 주위분들이 맛보고 다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세요. 좋은 상품 구매하게 되어 만족합니다^^
      | 송채목
    • 야광 별빛 귀걸이 귀찌/피어싱 와~ 대박ㅠ 이거 보이십니까? 무슨 LED인줄ㅠ 야광빛 장난아니네요~ 넘 이쁨♡ 전체 하늘색 신청했는데 바닷속 같아서 넘 좋습니다!! 이쁜작품 잘 끼고 다니겠습니당~!
      | Yeon_fox
    • 입점할인❤진주 꽃 링귀걸이 예뻐요! 화사하게 분위기 전환해주는거 같아요. 링 귀걸이를 오랜만에해봤는데 가볍고 크기도 적당하고 좋아요! 꽃잎이랑 진주는 붙어있는건 아닙니다! 예쁘게잘쓸게요 ❤
      | 아야
    • 신생아 곰돌이모자 친구 임신선물로 주려고 주문했어요. 너무 앙증맞고 귀엽네요~~♡ 상자에 담아 주셔서 친구에게 바로 주려구요.ㅎ 아직 뱃속에 있어서 착용샷은 없어요.ㅎ감사합니다.ㅎㅎ
      | 윤.쥬
    • 무색소머랭쿠키🌱민트 무색소라서 더 믿음이 가더라구여! 예전에 행사에 쓰려고 구매한적이 있었는데 맛도 못보고 그래서ㅜㅜ슬펐었거든요 그래서 제가 먹으려고 구매했어용ㅋㅋ 민트! 정말 좋아라하는데 역시 부담스럽게 인위적인 맛이 전혀 아니었어요~머랭쿠키가 고급스럽다고 느낄 수 있는 작품! 이에요~ 식감도 파사삭! 하고..ㅎㅎ 입 안에 여유가 감도는 맛이랄까~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덤으루 쪼꼬미를 하나 더 보내주셔서 갬덩♥
      | 범범
    • 라샘 접이식 액자테이블 KUSH♥ 박스에서 빼자마자 펼쳐서 봤는데 이렇네요 교환신청하고 싶습니다
      | 채승민
    • ❣️주문폭주✨냥스타키링😻💕 이미지와 다를거없는 예쁜 키링입니다 선물줬는데 아주 맘에 들어했어요
      | 엄윤경
    • [어버이날]카네이션 차량용디퓨저 저 죄송한데 이번에 예비 시부모님께 드릴려고 각각 한개씩 사고 남친사용할거 해서 총3개 구입했는데요 부모님껀 어버이날 드릴려고 두었고 오빠 열어 썼는데 오일이 1~2주만에 다 없어졌어요 오빠꺼만 리필샀는데 너무빨리닳아서 부모님 드려도 욕 안먹응까 고민이네요
      | blue sky
    • 🎉인기1위(2+1,은침)보라빛 화관 너무 맘에들어요ㅜㅜㅜ 귀찌 요청했는데 티 하나도안나고 아프지도않고 너무 감사드려요👏👏
      | 신지연
    • [정래윤의고기반찬]한돈 제육볶음1kg 부모님 보내드렸는데 맛있게 잘드셨다고 하시네요~~ 다음에 재주문할게용!!
      | 김초록
    • ❄첫눈오면❄ 우리 작가님은 어쩜 이렇게 작명센스도 뛰어나신거죠?>< 진짜 밤바다를 보는 듯한 가든수정이 도착했어요!!이번에도 역시 경쟁률이 엄청났지만, 제가 주인이 되었다는거!ㅎㅎ 별빛 흩뿌려진 밤바다 보는 듯 한 느낌에 제가 사랑하는 삼각컷팅이에요👍🏻사이즈도 큼지막하고 체인도 두껍고 튼튼해서 옷 위에 롱목걸이로 포인트 주기 좋네요😍 항상 좋은 작품, 선물같은 택배 감사합니다~~오래오래 뵈어요😘
      | 이소현
    • 어버이날)원고지 각인텀블러 너무너무 예뻐요! 군대 간 남자친구에게 선물하려고 주문했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예쁘네요! 실물이 진짜 예쁘고 고급스러워요ㅎㅎ
      | 유하늘
    • 심플 오닉스 실버반지 오닉스반지 찾고 있었는데 디자인도 제일 맘에 들었고 원석 빠질 일이 없다는 거에도 너무 끌려서 구매했어요! 받아보니까 진짜 반지 녹여야 빠지겠더라구요ㅎㅎ 화이트 스톤이 전체 세팅된게 아니라 작게 콕 박혀있는데 이게 너무 유니크하고 예뻐요❤️ 거의 흰색에 가까운 은이예요 말그대로 스털링실버입니다ㅎㅎ 매우 만족스러워요! 추천합니다~~
      | エビちゅ♡
    • 고급선물용 패브릭쇼핑백(베이비핑크) ˎ₍•ʚ•₎ˏ 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너무 좋아요 !
      | genieeve
    • 카드케이스(카드지갑_커플추천💕) 산지 꽤 됐는데 잘 쓰고 있어요 시간지나면서 부드러워지고 카드 두장이랑 지폐 한두장정도 넣어다니는데 좋네요
      |
    • 마티니 아 원래 후기 잘 안남기는데요. 받자마자 "어머 이건 후기 남겨야해!!"가 튀어 나왔네요!! 엄청 영롱영롱하고 엄청 예뻐요!! 실물이 훨씬훨씬 더 예뻐요!! 사세요!!!♡♡♡♡♡
      | 김지혜
    • 샘 접이식 테이블 좌식밥상 ♡신상추가 정말 예쁘네요 벽에도 걸수있게 만들어주셨네요 센스에 감탄합니다 밥상이라기보다 예술품같아요 정말 예뻐요
      | 김진태
    • 너의반찬 깐새우장 배송 빠르고 새우도 크고 넘 맛있어요ㅠ 최고
      | 변예원
작가님 추천작품
더보기
실시간 추천작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