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 면펀칭저고리+우아한허리치마set 잘 받아보았습니다. 입고보니 치마방향이 반대네요.
      | 이상영
    • 드림캐쳐-미니어쳐 일단 배송이 무척 빨랐어요. 덕분에 늦지 않게 선물을 보내드릴 수 있었습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튼튼해 보여요.
      | 임수진
    • 별자리각인텀블러 이쁘게 포장해주셔서 감사해요~ 문구를 적고 주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메시지로도 확인연락을 다시 주시더라구요!! 굉장히 꼼꼼하셔서 감동받았어요!😚 문구도 이쁘게 잘박혔어요! 소중하게 잘 사용할게요!! 정말 감사해용❤️❤️
      | 공수빈
    • 리얼플라워 디퓨저 240ml 대용량 선물용 가성비갑인것같아요!!!크기도크고 포장도 잘되어있구 정말만족스러워여 집들이선물로구입한건데 제꺼또구매할생각이에요♡♡
      |
    • 캘리그라피 나만의 사진LED조명액자 선물용으로 주문했었는데 사진이쁘게잘받았어요~♡신경써서 배송해주셔서 문제없이받은것같아요^^!감사합니다
      |
    • “I SELL DRUG”3+1할인행사 첫 주문에서 배송상태에 문제가 있어서 문의드렸더니 새로 다시 보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감사한마음에 3세트 더 주문해서 총 6세트 도착했습니다 ㅎ 배송이 이전 주소로 가서 약간 당황하였지만 잘 받았습니다 ㅎ 하나 먹어봣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ㅋ 다이어트로 아침저녁 열심히 먹겟습니닷
      | 킴치☆
    • [기념일,생일]맞춤포토카드❤ 배송도 빠르고 안구겨지게 잘오규 작가님 멘트도 완젼 센스 ㅜㅜ👍 감사히 잘쓸게요 너무너무 예뻐오 진짜,,💕
      | 허은진
    • ☆5월할인☆볶은귀리1,700원☆ 잘 받아서 감사히 즐기고 있답니다. 귀리와 과일 혹은 귀리와 샐러드로 아침을 대신하고 있는대요.^.^ 자기 전에 우유 부어 두고 자면 아침에 먹기에 딱 좋은 식감이에요. 좋은 가격에 잔뜩 샀네요♡
      | 신현미(한국어 전도사-♡)
    • 🌿 제주 센티드 디퓨저 90ml 유채로 샀는데 매장에서 맡은것처럼 은은하고 향좋아요
      | 정다래
    • 오로라동전지갑키링 너무 좋습니다ㅠㅠ 다른 지갑과 함께 쓰려 구매한건데 생각보다 일단 사이즈가 커서 놀랐는데 그래서 좋아요 ㅎㅎㅎㅎ 되게 디자인도 독특하고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ㅎ 단품으로도 사용할수 있어 더 좋은것 같아요!!
      | 새별
    • (어린이손비누🐲)공룡비누 아이 어린이집 생일 답례품으로 주문했어요~~ 아이꺼 따로주문하고 선생님들꺼는 상자포장했는데 넘넘 예뻐요~~ 꼼꼼하고 예쁘게 만들고 포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은품도 넘 감사. 아이꺼 안시켰음 어쩔뻔했나싶을정도로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손 몇번이나 씻었답니다^^
      | 가영
    • [갓성비]900g 대용량 거품입욕제 다 하나씩 미니로 시켜보고 가장 맘에드는거 대용량으로 주문했어요!! 히말라야솔트 진짜 짱짱!! 덤으로 보내주신 블라썸도 진짜 좋네요!! 다음에는 블라썸 주문해야겠어요!!
      | 오주연
    • ❤️차량용 룸미러 포토액자❤️ 주문제작도빠르고 사진도흐릿하지않아서좋아요~~ 선물용으로만들었는데 마음에들어합니다ㅎ다음에다시 주문하고싶어요~!
      | 남미화
    • 초특가 세일 6,000원 카드지갑 모 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ㅠ 카드 수남하는 공간이 처음엔 옆에 박음질? 이 안되어있어서 엥 원래이런가? 했는데ㅠㅠ 그덕에 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ㅠ 카드가 쏙쏙 잘보여 쉽게 뺄것 같아요!! 이렇게 퀄리티도 좋은걸 좋은 가격에 구매해서 정말 기분은 좋지만 작가님도 괜찮으실까 하는 걱정이 살짝.. ㅎㅎㅎ ㅎ아무튼 너무 좋습니다 고민하시는 분들 바로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ㅎ
      | 새별
    • 눈꽃 웨이브 은침 귀걸이/귀찌 와 실물 존예탱이에요.. 사진으로 왜 안담기는거지요?????????? 그리구 귀걸이 하나 더 보내주셨더라구요 ㅠㅠ 힝~ 넘 감ㅅㅏ해요 ㅠㅠ 그리구 제가 알러지가 진짜 심해서 쫌 걱정했는데 어제 써보니 괜찮더라구여!!! 감사해여~~~ 잘 하고 다닐게용
      | 쪼낭
    • 클래식프리미엄수제마카롱💕6/7출고 정말 만족하게 잘 먹었습니다~~
      | 이영준
    • 최저가❤각인하는 소주잔 마음술병·술잔 잘 왔어요. 생각보다 더 예쁘고 마음에 드내용~~
      | 김영애
    • NO!버터계란 유기농요거트식빵 식빵이 정말 아기자기했던 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사진컨셉도 귀욥게...ㅎ) 택배포장도 뭔가 마음에 딱 들게 왔구요~ 손편지도 정성스럽게 담아주셔서 감동이었어요! 식감은 부드럽고 박혀있는 밤이랑 고구마는 마니 안달고 제가 딱 먹고싶었던 건강한 빵이었어요 그런데 냉동보관해놓으려고 소분해봤는데.. 금방 다 먹어버릴 것같아서 속상하더라구요ㅠㅠㅠ.. 나중에는 또 다른 맛으로 시켜봐야겠어요ㅋㅋㅋ 종류도 많아서 선택의 고민을 할 수 있는 점도 너무 좋아요! 건강한 빵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주하은
    • best❤️라퓨타 귀걸이 사진으로도 이미 마음에 들었지만 역시 실물도 실망시키지 않네요. 보내주신 하리보와 간식은 성질급한 이 돼지새끼가 벌써 호로록 하여 사진에는 없지만 정말 감사드려요. 크기는 화면보다 살짝 큰듯했지만 무게감은 전혀없었구요. 가운데 스톤이 고정이 아니라 찰랑이는거라 첨에 불량인줄 알았는데 하다보니 더이쁘네요. 서비스로 주신 귀걸이도 은침으로 보내주시고 귀걸이 마개 자주잃어버리는데 마개 잔뜩 챙겨주시는 세심함에 지려버렸습니다. 덕분에 마개잃어버려 못끼던 귀걸이도 다시끼고 다니네요. 품질보증서에 고급진 포장도 맘에들고 아무쪼록 번창하셨으면 좋겠네요.
      | 육식퇴끼
    • 유기농 호밀 85% 빵 크다는 건 후기로 알았지만 그 기대에 만족스럽게 큽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동전을 빵위에 놓고 찍어봤어요ㅎ-ㅎ 아 그리고 맛은 겉에부분은 조금 쓴맛이 나더라구요..ㅠ 안쪽은 뭔가 보들하고 건강한 맛으로 계속 먹게됐었어요! 이거 다 먹으려면 좀 걸릴것 같지만.... 다 먹고 또 구매할 예정이에요~ 좋은 빵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 주하은
    • 베스트셀러🏅스퀘어 오닉스 드롭귀걸이 우와~~ 예뻐요✨ 감사합니다 넘 맘에들어요
      | Yoojin Cha
    • (최저가)925 은반지 실버 실반지 아주 맘에듭니당
      | ☞^.^☜
    • 🚨평생무상밧데리교환🚨 회중시계키링 생각보다 사이즈도 크고 배송빠르고 아이가 많이좋아합니다~~
      | 박주석
    • [입점할인]토마토아뜰리에 토마토간장 출근이 없는 날 만사가 귀찮은데 배는 고플때 어릴적 가끔 먹던 참기름 간장밥이 최고!! 요럴때 맛간장소스에 밥비벼 보세요. 밥도둑. 이럴때 쓰는 말 인거 같아요. 한그릇 뚝딱 했는데 햇ㅇ 하나더 돌리러 갑니다.^^;;
      | 김경희
    • [3일할인]10+1건강을위한 해독주스 4세트 주문하여 잘 왔습니다! 2일 주문이었어요~~ 아이스팩넉넉히주셔서 진짜 거의안녹고 도착했어요 약간 아수라장이지만 아이스박스가 커서 그런거같아요 ㅎㅎ 지금 먹으려고 녹이고있어요 기대중입니다~~
      | 김지숙
    • 마카마카 마카롱☆리얼 뚱카롱 양도 많고 필링도 쫀득쫀득 그 자체였습니다!! 룸메들이랑 하나하나씩 맛을 서로 음미해보는 시합까지 열어버리는 사태가 발생했는데도 서로 먹어본 마카롱이 제일 맛있다며 난리가 났었어요! 배송물품이랑 작가님 설정이랑 다른 마카롱들이 몇개 들어있었습니다만 괜찮습니다!! 다 맛있었거든요!!!! 만약 솔트카라멜을 따로 파실 계획이시면 연락주시면 안될까요??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 lian
    • 💕5/28 발송💋 쫀득한 마카롱 몇개는 다른분 드리고 아직 하나밖에 안먹어 봤는데 맛있어요ㅎㅎ 꼬끄도 맛있고 필링도 새콤달콤해서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구입할게요~
      | 김채은
    • 써지컬스틸⚜스와로브스키 발찌/목걸이 파랑, 오팔두개 시켰는데 파렁이 더 이쁜거같아요~~ 사이즈를 22?암튼 늘려서했는데도 따악 맞네요...거는부분 치렁치렁하게하고픈데ㅠㅜ 그래두 이뻐요~
      | 신진아
    • ((건강간식/답례품))찹쌀떡빵 언니가 아침을 거르고 다녀서 주문했는데 맛있다고 하네요! 배송일정도 변경해달라고 요청했는데 친절하게 바꿔주셨어요😊 앞으로 꾸준히 구매할 것 같아요!
      | Ju
작가님 추천작품
더보기
실시간 추천작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