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더보기

스토리

  • 2019년 11월 29일 안녕하세용 카밀리에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제조하는 바닐라에 대해서 얘기해볼까 해요!

    저희가 제조하는 바닐라 더치같은 경우에는, 시중에 나와있는 맛과 향과 조금은 다르다고 느끼실 수 있으실거에요!

    어떤분께는 인생 바닐라 라떼 라는 과한 칭찬을 듣는 반면,
    어떤분께는 서울우유에서 생산되는 커피우유와 비슷하거나 바닐라향이 나지 않는다는 분들까지 굉장히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계세용!

    어떻게 보면 당연하다고 생각해요 :)
    저두 시중에 나와있는 바닐라와는 저희 제품이 분명히 다르다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좋은쪽으루요 XD )

    우선 향미보조제(에센스)의 유무 차이예요.
    매운요리를 하는데, 매운 고추를 많이 넣는다고 해서 캡사이신 원액이 듬뿍 들어간 요리만큼 매울순 없겠죠 :))
    바닐라 빈 만으로 바닐라 향을 내다 보니, 상대적으로 부족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계신것 같아요!

    그렇지만 저희는 저희가 사용하고있는 이 바닐라에 대해서 자부심이 굉장하답니다.
    이 진짜! 바닐라빈에서만 느낄 수 있는 향을 즐기시다 보면, 시중에서 생산되는 바닐라라떼를 못 드실수도 있는 불상사가 생길지도 몰라요오 :))


    두번째로는 설탕의 차이예요. 저희가 사용하는 비정제 원당이란, 말 그대로 '정제하지 않은 설탕' 인데요!
    그렇기에 흔히 알고있는 흰설탕 또는 갈색설탕의 단맛과는 다른 맛을 내게 된답니다.
    이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세요. 실제로 요리에도 많이 사용되지 않죠. 당도가 낮고 잡내가 날 수 있으니까요!

    그렇기에 이 재료들만을 가지고 더욱 맛있는 수제시럽을 만들기 위해 정말 많은 노력을 했답니다 ㅠ_ㅠ흑

    저희 제품 상세정보를 보시면, 정제수/비정제원당/바닐라빈(마다가스카르산) 요렇게 3가지 재료 이외에는 아무것도 들어가지 않음을 확인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커피가 현대인들의 필수식품이 되어버린 요즘, 한잔을 마시더라도 조금 더 건강하게 드셨으면 좋겠다는 것이 저희의 바램이랍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카밀리에 되겠습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 :))
  • 2019년 10월 28일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죠ㅜㅜ
    오늘은 카밀리에 이야기 좀 해볼까 해요👉👈

    신랑과 저는 꽤 바쁜 매장을 부모님과 함께 운영하다가 ,
    독립을해 우리만의 색깔을 가진 커피를 만들게 되었어요!

    이 맛있는 커피를 집에서도 쉽게 마시려면
    그리고 흔하게 살수도 맛볼수도있는 기성 시럽이 아닌,
    직접만든 믿을수있는 건강한시럽을 사용해서 원액을 만들기로 마음 먹었었지만 인터넷 사업이라는게 만만한게 아닌걸 알게되었어요.

    맛을보고 살수도 없고, 그렇다고 만원씩이나 되는 돈을 날릴수도 없고, 저희를 믿고 사주시는것 밖에 없는 인테넷이 너무너무 어렵더라구요ㅜㅜ

    건강하고 정직하게 만들었더니 한분 두분 알아주시더라구요😭

    이제 시작한지 몇개월 안된 카밀리에가 대기업을 따라갈순 없지만, 대기업보다 못한것도 없다고 생각했어요. 지금도!

    열심히 한만큼 알아주셔서 저희커피가 순위권에 오르고 새로운 손님이 많이 생겼어요(그덕에 많이 바빳어요🤣)

    처음 시작할때 많은 고민이 있었지만 그중 안좋은 후기가 달려 맛있는 커피를 아무도 맛을 안보려고 하면 어쩌나,, 우리입에는 이렇게 맛있는데 (커피가 워낙 기호 식품이다보니) 걱정이 많았어요😭😭

    후기보고 주문주시는 분들이 많이 생기면서 실망하시는 분들도 많이 생기기 시작했구요.
    커피는 기호식품이라 내 입맛에 맞을수도 안맞을수도있어요!

    하지만 , 납품받아와서 시중에나와있는 기성시럽으로 만든
    커피와는 비교하지 말아주세요.제발.🙏

    하나하나 맛보며 이집 원당이 맛있는지 저집 원당이 맛있는지 우리집 커피랑은 뭐가 더 잘어울리는지 하루에도 몇잔의 커피를 맛보고 또 봤는지 그런 노력이랑은 비교가 안되잖아요.

    고객들과 약속한 배송기간 내에 보내드리려고,
    잠도 두세시간 씩 끊어자며 커피를 많들고, 고생하는 신랑이 후기 하나에 크고 작은 상처를 받는게 너무 안쓰럽고 속상해요. 조금더 쉬운길도 있는데 왜 그랬나 싶고..

    그래도 카밀리에 믿고 재구매에 또 재구매, 선물도 카밀리에로 해주시는 우리손님들 위해 오늘도 열심히 정직하고 건강하게 만들겠습니다💪💪

    카밀리에를 믿어주시는 우리 손님들이 더 속상해 하시는것같아(저희대신 댓글도 막 달아주시고) 저두 속상한 마음에 이런 두서없는 글을 썼어요ㅜ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밀리에 커피로 힘찬 월요일 보내세용🙌❤️
  • 2019년 09월 16일 헥헥..
    오늘1차발송 끝이났어용!
    최대한 보낸다고 아침부터 남편과 택배랑 싸움했어요ㅠㅠ
    그래두 못받으신분 아직많으셔요ㅠㅠㅠ
    냉동고 가득차도록 준비했는데도 1/3정도밖에 못보냈어요..
    내일 2차발송 열심히준비하고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오늘도 감사합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