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더보기

스토리

  • 2020년 04월 03일 🤗초은농장 응원 댓글이벤트🤗

    안녕하세요 초은맘입니다^^
    아이들의 온라인개학소식을 듣고~
    딸 셋을 둔 워킹맘으로써
    저는 충격을 먹었답니다 ㅠㅠ

    그래서 이벤트가 늦었어용~ ㅠㅠ
    얼른 정상화 되길~ 모두들 안심하고 사는 세상이되길~
    바라고 바랍니다~~~

    초은맘이 지속적으로 응원이벤트를
    야심차게 준비할것입니다~^^
    초은농장 이벤트 기대해주세요♡


    ▶️아래 내용 확인하시고 참여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나눔으로써 행복해지는 초은농장입니다

    좋아요~댓글 이벤트 진행합니당^^♡


    🏅이벤트 상품🏅


    ✅한우샤브샤브 1팩

    ✅무항생제 돼지 볶음용 1팩


    2가지를 한꺼번에 받으시는 🤗

    2팩 1세트 5분 증정입니다

    (배송비 별도)

    🎁이벤트 진행 참여 방법은용~🎁

    ☝️본 게시물에 ⭐좋아요 눌러주세요

    ✌초은농장 작품 3가지 ⭐좋아요
    눌러주세요

    👍본 게시물에 **고기맛집 초은농장**

    댓글로 남겨주세요~~😀😀

    ⚡댓글은 한번만⚡
    ⚡중복시 제외되십니다⚡

    👌초은농장을 ❤사랑하는 작가로 등록해주세요


    ✔당첨자 발표시 조건이 맞지않으시면 무효처리 됩니다

    ✔받아보시고 드셔보신후 후기도 꼭

    부탁드려요^^


    🔴이벤트 발표🔴

    4월 12일까지 댓글 남겨주시고

    5분 추첨하여 증정해드려요^^

    발표는 4월 13일~~~💖💖

    (사정에 따라 발표일 변동될수도 있습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당~♡
  • 2020년 03월 23일 🥳이벤트 당첨 발표입니다🤗

    안녕하세요~~^^
    초은맘입니다~
    이번에도 많은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빠른 발표하겠습니다~🤗

    당첨자 5분은 아랫캡쳐 확인해주세용~

    참여해주신 분들
    정성스런 댓글 감사드려요~
    함께해주신 맘 감동받았어요^^
    다뽑아드리면 좋았는데 ㅜㅜ
    많은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또한 당첨되신분들도
    너무나 축하드립니다~
    메세지로 답변주셔요~~
    안그러시면 발송이 어렵습니다ㅜㅜ

    드시고 꼭 후기도 부탁드려용^^

    자연농법으로 건강하게 키운
    돼지와한우암소~
    신선하게 건강하게 드실수있게
    더욱 노력하는 초은농장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당💗💗

    추첨기 숫자에 해당하는 명단ㅡ
    37번ㅡ 이예지 님
    8번ㅡ 김은경님
    25번ㅡ 안정연님
    24번ㅡ 박예진사님
    13번ㅡ 이혜련님
  • 2020년 03월 19일 <신제품출시><할인쿠폰까지>

    안녕하세요 초은농장입니다~

    짜짠~ 신제품을 들고 왔어요 ^-^

    쉽게! 빠르게! 간편하게! 맛있게~ 2탄!

    무항생제 돼지 대패삼겹살과
    한우암소 차돌박이~~

    신제품 할인가격에
    출시기념 15% 할인쿠폰까지~~!!

    건강한 고기로 건강하게~

    맛있는 고기요리!

    건강한 고기요리!

    초은농장과 함께 하세요~ ^^*

    지금 신제품 이벤트로

    15% 할인쿠폰 발행했습니다~

    기간은 ~5일간~~ 많은 관심과 호응부탁드려용~~^^*

    저희 초으농장을 하트해주시는 분에게 단체쿠폰 발행했어요~

    초은농장을 처음찾아주시고 할인 원하시면

    메세지 주세요~쿠폰 쏴드릴께용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