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달콤바삭 머랭쿠키💕 몇달전 마카롱을 주문했는데 서비스로 날아온 머랭쿠키를 먹어보고 반해서 마카롱주문하면서 같이 주문했어요! 솜사탕처럼 사르르 녹는게 너무 취향저격이였거든요! 제가 머랭쿠키를 처음먹어본게 여기꺼라그런지 어떤분은 씹을새없이 녹아버려서 싫다고하시는데 저는 그맛이 더좋더라구용 진짜 솜사탕먹는기분ㅋㅋ 그래소 하나는 남자친구 주려고 두개샀오용 크기도 넘 큰거싫어서 한입에 쏙넣기편해서 넘좋아용!!!!! 오자마자 하나 먹어보니 여전히 맛나네용❣ 또 주문할게용ㅎㅎ
     | 은이
  • ✔️1/23일발송👏 수제마카롱 아ㅏㅏㅏㅏ정말 뚱카롱은 사랑입니당❤ 몇달전에 먹어보고 넘맛있다생각했는데 오랜만에 또 땡겨서 주문했는데 정말 짱맛이예요! 몇달전엔 요기보다 더 인기높은 작가님 뚱카롱도 같이 시켜서 먹어봤었는데 저는 요기 달롱 마카롱이 더 맛있어서 또여기서 시켰어용 냉동실에뒀다가 꺼내서 한 5분정도? 두고 먹었더니 꼬끄 쫀득하고 넘나 맛있는것ㅠㅠ 골랐던거 다맛있었지만 이름이 다 기억안나서 생각나는 크림치즈맛과 뽀또맛을 두개 넣었어용!!! 크림치즈 하나먹었는데 정말 크~~~ 짱맛👍👍👍 쫀득하고 단게 땡길때 또 주문할게요옹❣
     | 은이
  •  | 이집잘하네
더보기

스토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