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더보기

스토리

  • 2019년 08월 21일 [긴급 공지]
    늦은시간에 죄송합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널 담입니다.

    이번에 여러분들께 더 빠른 제작과
    더 높은 퀄리티를 제공하고자 몇몇 기존에 사용하던
    기기들을 교체하게되었습니다.

    다만 교체하면서 원래 사용하던
    반죽 방식이나 g 등을 그대로 사용하니
    꼬끄의 품질이나 향미가 기존과 다르게 나오는 상황이
    계속 벌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원래 널담의 풍미넘치고 맛난 꼬끄가 아니라면
    확인 후 모두 폐기처분 하고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 대처하다보니 ㅠㅠ
    마카롱을 대량으로 폐기처분하며 테스트를 거치면서
    생산량을 많이 못 맞추고 있습니다 ㅠㅠㅠ

    주문 폭주에 이어 또 다른 문제에 봉착하게 되었습니다 ㅠㅠ
    이에 따라 신메뉴로 출시하기로 했던 '허니버터 고구마' 또한 늦어지고
    비건 시리즈 또한 늦어지고 있습니다 ㅠㅠ

    항상 최상의 품질과 맛을 제공하기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고
    매일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로 복귀하겠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ㅠㅠ..

    감사합니다.

    **현재 주문 들어온 건에 대해서는 기존의 기기와 기존 세팅으로 일부 생산하며
    최대한 빨리 맞춰 출고하겠습니다.
    널 담 관심가져 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2019년 08월 16일 [★ 널 담 리뷰 이벤트 당첨자 발표 8.5 - 8.11 ☆]

    안녕하세요 널 담입니다.

    비가 오고 난 뒤 지금 제가 글을 쓰고 있는 하늘은 너무 이쁘네요
    화창한 오후 입니다 :-)


    우선 리뷰 당첨자 분들을 발표하기 전에
    허니버터 고구마 신메뉴와 비건 시리즈에 대한 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허니버터 고구마 맛은 현재 준비가 모두 끝나고 사진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빠르면 금일, 늦어도 주말중에 업로드 예정이며
    허니버터 고구마가 추가되면서 사라지는 맛이 있죠 ....흑흑...
    고민 끝에 당근치즈케이크 마카롱은 허니버터 고구마와 대체될 것 같습니다 ㅠㅠ

    당근치즈케이크 러버분들 ㅠㅠ 허니버터 고구마도 사랑해주실꺼죠~? ♥

    비건 시리즈는 여러가지 신고와 검사 등을 모두 안전하게 마쳤으나...
    대량으로 생산하기가 워낙 까다로운 시리즈다보니... 생산에 관련하여 더욱 체계적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계속 늦어져서 정말 죄송하며 ㅠㅠ
    조금씩만 기다려주세요 ㅠㅠ


    그럼 본격 이벤트 당첨자 공개입니다!!

    1.
    닉네임 : 김여은 님
    리뷰 + 사진
    내가 마카롱을 진짜좋아하는데 뚱카롱이 먹고싶어서 찾다가 이 작가님 마카롱이 인기가 많고 맛있어보여서 결국 시켜버림...
    저번주 화요일날 시켜서 오늘 왔는데 그래도 기달린 값을 한다 인기가 많아서 배송이 늦어지는거는 당연한거 도착하자마자 먹음..너무 맛있어 흑.ㅠ 다음에 또 먹을꺼임....❤️


    2.
    닉네임 : hyorang 님
    리뷰 + 사진
    일단 배송이 예상보다 빠르게 와서 기분 좋게 받았어요. 열어보니 안에 포장도 꼼꼼히 되어 있어서 파손도 없었고 편지랑 세 개 시켰는데도 불구하고 꼬끄 서비스가 많아서 감동 받았어요ㅠㅠㅠ
    마카롱은 뭐 너무 맛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히 달달해서 쉽게 안 질리고 꼬끄가 겉은 바삭하고 손은 쫀득하고 서비스로 온 것도 맛있고
    특히 당근 케이크 진짜 왜 한 개 밖에 안 시켰는지 후회 중이에요. 왠만한 마카롱 그럭저럭 이였는데 여기는 진짜로 맛있어요.
    지금도 먹고 있지만 다음에 또 시켜 먹을 생각하고 있어요. 작가님 고맙습니다ㅠㅠㅠ 이미 번창하고 계시지만 더 더 번창하세요.


    3.
    닉네임 : 이진경 님
    리뷰 + 사진
    잘 받았습니다 택배를 받으면서 아이스팩 세 개나 보내주시는 곳은 처음이네요^^! 보자마자 신선함을 느꼈어요 ㅋㅋㅋ 이러니 먼 거리를 깨짐 하나도 없이 잘 온 것 같아요 쟈근 팩 넘모 귀여웡> < 그리고 당일배송 돼야한다고 테이프가 말해주네요 감동...
    사진은..열심히 찍어보려 했지만 금방 냉동시켜야 했고 아껴먹어야 하기땜에ㅜㅜ 간략합니다 ㅎㅎ
    저는 우선 포장과 설명 등 깔끔한 곳이길래 널담을 골랐어요 물론 다른 마카롱집도 맛나고 예쁘지만요 우선 급한맘에 주문한것과 같은지 빨리 확인하고 랜덤으로 인절미를 집어 하나 먹었습니다... 인절미콩고물이 딱 우리엄마 드셔야 할 각인데 다음에는 꼬옥 엄마 드려야겠어요
    헝헝헝 맛은 기본이고 꼬끄가 이렇게 쫀득하다뉘 감탄할 정도고요... 필링이 방금 배송받아서 햄찌처럼 녹아있었지만 당도가 넘나 맘에 드네요 딱 맛있게 은은한 달달함이에요...
    뚱카롱이 양이 많다보니 헤비할 때도 있더라고요 그런데 안 그랬던 것도 좋아요
    마카롱이 잘 왔는지 확인을 하는데 이름과 색깔이 조금씩 달라서 당황했지만 다 같은 게 온거 같네요 ㅋㅋㅋ넘나 널담에서 주문하기를 잘했당...제 총 의견입니다 ㅎㅎㅎㅎㅎ^^


    4.
    닉네임 : *와플* 님
    리뷰 + 사진
    친구에게 선물하려고 구매했어요!
    와 ㅠㅠㅠㅠ 만들어주신 후 위아래에 얼음팩 넣어주시고, 당일배송 테이프 둘러서 바로 보내주셨는데 ㅠㅠㅠㅠㅠ 정성스런 포장만으로도 너무 감동이었는데 안에 열어보니까 편지지도 있고...
    저 편지지 추가 옵션 안 넣었죠...?
    그런데 이런 예쁜 편지지랑 편지도 동봉해주셨어요 ㅠㅠ
    친구한테 보내줄 거 어떻게 아셨는지..!

    그리고 꼬끄후기 이벤트도 참여해서 헤헤(≧▽≦) 꼬끄도 받았습니다!!
    널 담 팀에서 보내주신 편지도 있었는데 최상의 품질을 위해서 진짜 노력해주고 계신 것 같아서 넘 감동이었고...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주문할 때도 마카롱이 늦게 올 것을 고려해서 일부러 친구랑 주말에 만나기로 했는데
    막상 목요일에 받고 보니까 친구에게 당일 배송받은 마카롱을 먹여줄 수 없어서 너무 슬프네요 8ㅅ8...
    친구집으로 배송할 걸 그랬나 싶었지만...
    저는 꼬끄를 너무 먹고싶었기에... ㅋㅋㅋㅋ
    헤헤 결론은 꼬끄만 먹었지만 ㅠㅠㅋ 대만족입니다!

    꼬끄마다 조금씩 제조법이 다른건지는 모르겠지만
    주황색 꼬끄는 촉촉함이 강하고,
    어떤건 쫀득함이 엄청 많고 그랬어요.
    와..완전 맛있었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제가 스토리를 너무 늦게 봐서..!
    우유에 말아먹으면 꿀템 <<<이라는 글을 못 본거에요 ㅠㅠㅠ
    앟 이미 다 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혹시라도 이 글 보고계시는 분들은 꼭 꼬끄후레이크 우유에 말아서 드셔보세요..!! ㅠㅇㅠ
    저도 다음번엔 꼭 유유에 말아먹고, 우유 위에 꼬끄 동동 떠있는 사진도 찍어보고 싶어요 ㅠㅠ ㅋㅋ

    지금 마카롱은 냉장고에 보관하고 있는데..
    집에 마카롱이 있는데도 못 먹고 있는게 너무 고통이어서... 저랑 아빠 몫으로 새로 시키려구요! ㅋㅋㅋ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구, 눈으로 한번 먹고 들어가는 마카롱인 것 같습니다.
    품질까지 생각해주시니 너무 최고에요 😢
    돈 많이많이 버시구, 맛있는 마카롱 많이 만들어주세요 💕 고맙습니다~
    다음번 후기엔 직접 먹은 후기랑 친구의 후기도 함께 들고올게요 😙

    + 아 맞다 마카롱 메뉴랑 사진이 담겨져 있는 작은 용지도 보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친구가 자기가 뭐 먹는지 확인하면서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정말 고맙습니다~


    5.
    닉네임 : 김연정 님
    리뷰 + 사진

    마카롱 원래 안좋아하는데 이집꺼 먹고 완전 반했어요 ㅠㅠ
    요기 배송이 좀 느리길래 급해서 다른데꺼 시켜서 먹었는데 ... 역시 한번 맛들인 집거만 먹어야 될듯 ㅠㅠ 여기만한데가 없어요 재구매 의사 100프로🙆‍♀️💕💕



    항상 널 담 팀이 힘내고 나아갈 수 있는건 여러분 덕분입니다

    정말 감사드리며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2019년 08월 08일 [ 널 담 ★ 리뷰 이벤트 당첨자 발표 7.29 - 8.4 ]

    안녕하세요 이번 주도 빠질 수 없죠!
    널 담을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다시 돌려드리는 널담!의 리뷰 이벤트
    당첨자 발표입니다 !! ㅎㅎ


    항상 과분한 사랑을 받고있는 널 담이에요!

    이번 주 리뷰 이벤트 인데요.
    7.29 ~ 8.4 사이에 구매자 분들이 아닌 리뷰를 올려주신 분들을 기준으로 선정드리고 있습니다

    이점 참고 해주시길 부탁드려요 ㅎㅎ
    당첨자 분들께는 개인톡으로도 소식을 전달해드려요! ♥


    1번 당첨자
    닉네임 : '수'님
    리뷰
    예전에 남자친구가 한번 사줘서 먹고 두번정도 제가 재구매 했어요
    이번에 주문하면서 아이디어스 다른 마카롱도 같이 주문했는데.. 거기 마카롱은 대부분 먹다 말았고 널담 마카롱은 다 먹었네요
    딱딱하거나 푹신하거나 질기지 않고 쫀득해서 맛있어요
    서비스로 함께 주신 꼬끄도 제가 좋아하는 쫀득한 식감이라 좋았는데 0번 꼬끄 주문하면 바삭한 꼬끄후레이크 아니고 쫀득한걸로 오는게 맞나요? 맞다면 재구매하려구요😭
    콘옥수수랑 크림치즈브라우니 최애예요,, 곧 다시 주문할게요 잘먹었습니다

    2번 당첨자
    닉네임 : '민쓰'님
    리뷰 + 사진
    예전에 처음 먹어본 마카롱은 너무 달아서
    먹다가 말았는데‥작가님 마카롱은
    안달고 맛있어요~꼬끄 샘플도 보내주셔서
    맛있게 먹었구요^^ 제가 내일 멀리 가야하는데
    도착못할까봐 걱정했더니 오늘 아침에 때마침
    도착했네요~^^ 감사해요~^^
    다음에 또 시킬게요~~^^♥

    3번 당첨자
    닉네임 : '박슬애'님
    리뷰 + 사진
    인생 마카롱이에요!!! 선물용으로 구입했는데 사은품으로 주신 꼬끄맛보고 세상기절!! 너무 달지않고 고소하니 맛있어요ㅠ 그동안 먹어본 마카롱은 쓰뤠기여쒀!!!!!!!!ㅠㅠㅠㅠ

    4번 당첨자
    닉네임 : '유승미'님
    리뷰 + 사진
    주문하고 일주일만에 받았어요ㅠ
    주문량이 많아 지연되지 않았나 싶어요
    그도 그럴것이 마카롱이 너무 맛있네요~♥
    식감이 쫀득하면서도 부드럽고~
    시중에 파는 마카롱에 비하면 그리 달지도 않구요~
    평소 마카롱을 좋아하지는 않는데(넘 달아서요;;)
    사진속 마카롱을 보곤
    "어멋, 이건 꼭 사야해😍"
    심정으로 구매했었어요~
    낱개포장이 되어있어 주변분들과 나누어 먹기도 더할나위없이 좋았구요 아메리카노와 곁들여 먹음 정말 맛있을 거 같아요😊
    박스포장열자마자 나눠서 순삭한 덕분에 사진을 못찍었네요 ㅋ
    또 주문하러 올께요~

    「사진은 홀로 외로이 남아있는 마카롱님」 되시겠슴다 ^^;;

    5번 당첨자
    닉네임 : '김수아'님
    리뷰 + 사진
    널담 작가님 진짜 열자마자 마카롱이 너무 예뻐서 감탄사가 나왔어요 게다가 하나도 안 깨져서 오고 작가님이 신경써주셔서 녹아오지도 않았어요 그리고 실은 마카롱 예전에 여러번 사먹어봤는데 너무 달기만하고 쫀뜩한 느낌도 전혀 없어서 나랑 마카롱은 안 맞는구나 생각했었는데 작가님 뚱카롱은 적당히 기분좋게 달달하고 무엇보다 꼬끄가 쫀득하다는 느낌이 이런거구나 알게되었어요 이제 작가님 마카롱에 정착할것같아요 ㅎㅎ 그리고 우리 엄마가 저보다 더 좋아하셔요 하나 드시더니 더 먹자고 하셔서 받은 자리에서 3개나 드셨어욤 ㅋㅋㅋ 그리고 작가님 마카롱은 선물용으로도 손색없을것같아요. 그리구 같이 보내주신 엽서도 예쁘구요~ 맛있는 마카롱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 :D

    6번 당첨자
    닉네임 : 'jsj030328'님
    리뷰 + 사진
    몰랐는데 널담 휴가기간지나 쪼오오끔 늦게받긴했지만 그래도 먹고보니 기다릴가치가있는 마카롱이었어요! 저희엄마가 단게싫어서 마카롱을 안좋아하셨는데 같이먹으면서 이마카롱은 각자하나씩 매력이 있는거같다며 많이달지않아서 맛있다고 하셨어용!
    다음부터 마카롱은진짜여기만살꺼같아요ㅠㅠ
    뽀또가들어있는치즈마카롱은 생각보다 치즈맛이 안나긴했지만 같이온꼬끄도 정말맛있고 과일류는 상큼달달 정말 맛있더라구용 아껴먹을꺼에요!!

    7번 당첨자
    닉네임 : '하루룽'님
    리뷰 + 사진
    마카롱을 너무 좋아해서 오프라인에서 사먹다가 처음으로 온라인 구매를 해보았는데 너무 맛있네요ㅠㅠ

    배송: 월요일에 주문했는데 주문량이 많다길래 이번 주에 못 받을줄 알았는데 토요일에 왔어요. 여름이라 마카롱 상태가 걱정됐는데, 빵빵한 포장 및 아이스팩으로 인해 훼손없이 받았어요.

    맛: 오프라인에서 먹던 마카롱들보다 훨씬 맛있어요. 크기도 크고, 필링도 가득하고, 꼬끄도 쫀득해서 최고예요ㅠㅠ 남편은 단 걸 좋아하지 않아 마카롱을 잘 안 먹었는데, 여기 마카롱은 단맛이 적당하고 맛있다며 폭풍흡입하더라고요ㅎㅎ

    사장님: 주문시 리뷰이벤트를 신청 못해서 메시지로 얘기드렸는데, 친절하게 괜찮다고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주신 꼬끄는 당연히 맛있었고요ㅠㅠ

    사실 제가 몸이 안 좋아 마카롱을 자주 먹을 순 없는데.. 한번씩 너무 먹고 싶을 때 제 자신에게 선물로 주고 있거든요.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또 먹고싶어지면 주문할게요ㅎㅎ 감사해요.





    정말 널 담을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널담은 힘들지만 힘든지 모르고 작업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ㅠㅠ
    정말 과분한 사랑에 감사드리며 ㅠㅠ
    늦어진 배송에도 불구하고 이쁜 마음으로 기다려주시고 이쁜 리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감사한 마음에... 원래 5분 선정인데 2분 더 선정하여 해당 기간 리뷰 당첨자는 7분을 선정했습니다 ㅠㅠ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당첨되시지 못하신 분들도 이쁜 말씀 그리고 때론 반성할 수 있는 쓰디쓴 말씀
    모두 널 담에 대한 애정이라 생각하고
    항상 발전하고 즐거움 드리는 널 담이 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