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매콤달콤❤️홍가네쫄면소스 5인분 지난번 구매한 쫄면양념장으로 쫄면도 해먹고 얼마전부터 오징어덮밥이 너무너무 먹고 싶은데 맛있게 하는데도 없고해서 오늘은 신랑이 강원도에 출장갔다가 사온 반건조 오징어가 있어 지난번에 작가님이 주꾸미볶음을 하신게 생각나서 오징어볶음을 해서 오징어덮밥 해먹었어요.ㅎㅎ 쫄면장으로만 하기엔 너무 매우니까 제가 양념장 대충 만들어서 요 쫄면장 밥숟가락으로 2스푼 넣어서 해먹었더니 매콤하니 전 좀 매웠지만 소원풀이 했어요.🤣 요 양념장은 쫄면뿐만 아니라 요런 볶음요리에 활용해도 좋네요.👍💕
     | 박지혜
  • ❤️매콤달콤❤️홍가네쫄면소스 5인분 진짜 맛있어요 쫄면보단 비빔면에 가까운 느낌인데 새콤하게 드시고 싶으신분은 식초 조금 넣으면 될거같아요!! 쫄면 다해먹고 남은 양념으로 열무비빔국수 해먹었는데 진짜 맛잇어요ㅜㅜㅜ
     | 김수진
  • 🥇홍가네 최다 판매🥇매콤 아삭한 진짜김치만두 항상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맵기가 더 매운거 같아요.
     | 오색빛깔
더보기

스토리

  • 2020년 05월 29일 오늘의 요리는??😋

    🍽 대국민 간식 비빔만두

    안녕하세요!! 홍가네입니다😃

    오늘은 홍가네 납작군만두와 쫄면소스를 이용해서 비빔만두를 만들어 봤어요~🍴

    봄이 어설프게 지나가서 그런지 요즘 입맛이 도통 없었는데요~😂😂 비빔만두로 입맛 컴백!!👏👏👏

    역시~ 매콤한 야채와 바삭 쫄깃한 군만두 콜라보!! 캬~~이건 뭐 설명이 필요없는 맛 다들 아시죠?!ㅎㅎ👍👍

    집에서 남은 만두와 쫄면소스 있다면 야채(깻잎, 당근, 오이, 양파, 양배추 등)만 넣고 버무리신 다음에 참기름 솔솔~

    그리고 만두에 싸서 드시면 굿굿!!👍👍

    오늘 저녁은 매콤 바삭한 비빔만두어떨까요~??😋




    <홍가네 소식>

    🌈5월 동안 진행했던 이벤트는
    5월31일까지 진행하고 종료됩니다.

    ⛔⛔ 홍가네김치만두 ⛔⛔
    16,000원 >> 12,900원

    ⛔⛔ 홍가네쫄면 ⛔⛔
    12,000원 >> 9,900원

    🎁3만원 이상 주문 시🎁
    사은품용 납작군만두 서비스😋

    5월31일 내에 주문까지 모두 챙겨드릴게요~😆😆


    6월에는 또 다른 이벤트와 할인혜택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5월에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 2020년 05월 13일 <홍가네집만두 퓨전요리 3탄>

    만두카츠 만들기 👏👏👏

    안녕하세요. 홍가네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퓨전요리는 만두카츠인데요.

    이거 제가 직접 조리해봤는데요~ 요거요거 즁말 대박입니다!!

    조리법도 간단해서 고객님께 공유해드리고자 스토리를 쓰게 되었습니다!!
    (관심있게 보신 분들 하트 좋아요 한번씩 꾹! 눌러주세요~~😊)

    -------------------------------------------------------------


    ⛔️만두카츠 만들기 시작!!⛔️

    👉 재 료
    1. 홍가네집만두 (고기? 김치?) 고객님 마음대로!! 둘 다 맛있어요~~^0^
    2. 계란 1 ~ 2개 (저는 1개면 충분했어요.)
    3. 빵가루 (마트에 가면 있어요~ 가격도 온순합니다.)
    4. 식용류

    👉 조리방법

    1. 준비된 만두를 살짝 쪄 줍니다. (찜기 or 전자레인지)
    (튀길 때 튀김 옷이 순식간에 익어버리기 때문에 만두속이 데워질 시간 편차를 고려해서 미리 찌거나 데우는게 좋습니다.)

    2. 만두에 계란(그냥 날계란)을 입혀 줍니다.
    (저는 위생장갑 끼고 빙빙 돌려줬어요 >,<)

    3. 빵가루를 뭍혀줍니다.
    (저는 접시에 빵가루를 깔고 만두를 빙빙 돌려주었어요~)

    4. 웍이나 프라이팬에 기름을 달궈줍니다. (약 180도)
    (온도계가 없으신 분들은 튀김옷을 살짝 올려보세요~ 뽀글뽀글 떠오른다면 딱! 좋아)

    5. 만두 투하!!
    (식욕 땡기는 소리 살벌합니다....;;;;;)

    6. 노릇노릇 튀겨지면 만두를 건져내고 맛있게 드시면 끝!!



    참!! 그리고 무슨 맛이나면요~~
    그냥 뻔한 만두 튀김이지 뭐~ 하시는 분들!!ㅎㅎㅎ 놉!!!

    홍가네집만두에서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튀김하면 바삭? 이런 식감이자나요..

    그런데 이거슨... 바사삭! 바사사사사삭!! 하면서 순식간에 만두 육즙이 뿜뿜!!
    애초에 튀김 옷이 없고~ 얇은 만두피 위에 빵가루가 바삭하게 튀겨졌기 때문에

    얇고 바삭한 식감에 용암처럼 뿜어져 나오는 만두육즙!! 정말 대박이라고 자부합니다^^ㅎㅎㅎ
    (맛없으면.. 댓글 주세요... 사과드리..ㄱㅔㅅ.르.ㄴㅇㄹㄴ..)


    ⛔️ 맛있게 먹는 방법⛔️

    방법.1 집에 돈까스 소스 있으시면 깨소금 빻아서 넣어주면 소스도 간편하게 완성!!
    (제가 조리한 사진을 함께 올려드려요~~)

    방법.2 치즈 범벅
    치즈 나오면 끝판왕인거 다들 아시죵?ㅎㅎ 저는 접시에 치즈를 미리 녹인 다음
    만두를 얹어서 전자레인지로 30초 정도 더 돌려서 먹었어요.(delicious!! 크큭!!)

    우리 고객님 중 요/알/못이 계시다면, 위의 방법이 참고가 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혹시라도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메시지 남겨주세요~~😊
    주말에는 특별한 간식으로 만두카츠!!
    적극 권장해드립니다^^

    고객님들 모두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모두 저녁 식사 맛있게 드시고~ 편안한 저녁 되세요.^^

    감사합니다.❤️

    P/S 홍가네집만두 좋아요 (❤️) 고객님께 단체할인 쿠폰 발행해 드렸어요~^^!!
  • 2020년 05월 07일 <4월 베스트 구매후기 발표>

    안녕하세요 고객님 5월 첫 인사를 스토리를 통해 드리네요😄

    5월은 시작부터 연휴가 길었었죠~?고객님들 모두 어떻게 보내셨나요?ㅎㅎ

    날씨도 따뜻하고 좋아서~ 여행다니시기 정말 좋으셨을 것 같아요!!ㅎㅎ 홍가네도 연휴기간 동안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하지만 쉬면서도 6일(수요일)에 원활한 발송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재료와 자재 확보에 만전을 기했답니다^^!!

    다행이 한 건도 누락없이 고객님들께 모두 발송해드릴 수 있었습니다^^!! 짝짝짝!!
    (완전 뿌듯!! 연휴 기간에도 긴장 빠싹하면서 지냈어요ㅋㅋㅋ)


    특히!! 이번 연휴기간에는 쫄면 주문이 엄청 났었어요~~!!
    (키야~~!! 쫄면 대박 터짐! 뿌듯!!^^)

    홍가네집만두 잘되면 전부 다 우리 고객님들과 idus 덕분!
    (의리 있는 홍가네!! 끝까지 함께 갑니다.)😆

    원래 오늘 4월 베스트 구매후기 발표하는 스토리 쓰려고 했는데
    주저리~주저리 여담이 길었습니다.ㅋㅋㅋ🤣🤣
    (사실 조금 전 아버지하고 막걸리 한잔해서 말 많아진건 안비밀..)

    늘 말씀드리는 한가지!!

    홍가네집만두는 고객님과 소통하고자 합니다😄
    구매후기 남겨주신 분들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그리고 이 스토리를 보시면서
    불편한 점이 생각나신 고객님 계시다면 죄송합니다... 메시지 남겨주시면 정중히 사과드리고, 개선하는데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구매후기 관련해서 한가지 tip!

    구매후기는 1줄만~ 1마디만 써주셔도 쉽게 베스트 구매후기에 선정될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조금이라도 신경써서 후기 남겨주시면~ 저도 더 신경써서~ 보상해드릴게요!캬캬캬^^
    (마! 이게 기브 앤 테잌이다😆)

    그리고 불편하신 점 있으신 분들도 말씀해주세요~~^^ 새벽 2시에도 안자고 있다면 상담 가능합니다.
    (단, 잠결이라 오타 남발하면, 이해해 주실꺼죠?!!ㅋㅋㅋ)

    여러분의 관심으로 살고, 응원으로 웃고 지내는 홍가네입니다!!
    늘 고객님의 만족을 생각하며 발전하는 홍가네집만두가 되겠습니다!!
    오늘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내일이면 금요일~^^!!

    모두 편안한 밤 되시고~ 불타는 금요일! 신나는 토요일!! 행복한 일요일 보내세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