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BEST🏅꽃 가죽책갈피 / 책장속 나만의 정원 만들기 빠르게 제품 잘 받았습니다! 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너무 예뻐요~ 동백꽃 빨간 색감이 쨍하니 예쁘고 노란색도 예쁘네요. 선물 받으실 분이 감동할 것 같아요. 선물용으로 몇 개 더 구매해야겠어요^^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구명정
  • 심쿵❤️커플가죽폰케이스/생일선물 오늘 받았어요 가죽냄새야 원래 나려니 하구요 손에 착착 감기는게 좋네요 아이폰 정품커버 왜 비싸게 샀었나 싶을정도로 훨~씬 더 좋아요. 옐로보다 겨자보다 예뻐요
     | 김덕희
  • 심쿵❤️커플가죽폰케이스/생일선물 수작업인 만큼 배송에는 약간의 인내심이 필요하지만 딱 제가 원했던 퀄러티와 디자인입니다. 추천!!!해요
     | 정석연
더보기

스토리

  • 2020년 03월 23일 안녕하세요 제이어스 가죽공방입니다. 거의 2년만에 스토리로 인사드립니다. ㅎㅎㅎ

    2016년 걱정반 기대반으로 아이디어스에서 인사를 드리고 어느덧 5년차 작가가 되었습니다.
    😀😁😆😊😉

    가죽이 가지고 있는 매력에 빠져 정신없이 달려 왔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가죽이 나만 좋아 하지 않고,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고 이 매력을 알아줬으면 하는 마음'에 가죽의 매력에 접근하기 쉬운 가죽 휴대폰 케이스를 고민하여 만들고, 생각지 못하게 고객님들의 과분한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사랑에 보답은 뛰어난 퀄리티의 제품이란 생각에 정말 이 악물고 정신없이 달려왔던 것 같습니다. (작업 특성상 손가락을 많이 사용해야 하다보니 손가락 지문이 닳아 없어졌습니다... 덕분에 휴대폰 지문인식을 하기가 힘듭니다 ㅠㅠ)
    😭😭😭

    이 자리를 빌려 저희 제이어스 가죽공방을 믿어주시고 주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만들어 보내드렸던 가죽케이스를 확인해 보니 1만개가 넘어 갔습니다.

    🙊 1만 시간의법칙으로 따지면 가죽 케이스라는 분야에 있어서 전문가라 스스로 생각하다가도, 가끔 생각지 못한 변덕을 부리는 가죽과 천연 가죽 접착제를 보며 아직 멀었다😔😔는 생각에 초심을 생각하며 항상 겸손한 마음으로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저희가 보내드리는 제품은 가끔 저희도 보내기 싫을때가 있을 정도로 애정을 쏟아 만들고 있습니다.😭 농담 반 진담 반으로 자식처럼 여깁니다.

    그동안 저희는 QC관리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

    베지터블 가죽의 특성상 작업시 발생하는 스크레치를 예방하기 위해 저희는 특히 청결에 신경을 써왔습니다.

    최대한 신경을 씀에도 불구하고 스크레치가 발생하게 되면 저희는 즉각 제품의 상품성이 없다고 판단하여 해당 가죽을 폐기하거나 이미 만들어진 제품이라면 물품을 다시 만들어 왔습니다. 각인 과정에서도 조금의 스크레치가 발견되면 저희는 상품성이 없다고 판단하여 바로 물건을 다시 만듭니다. 😱😱

    이 과정에서 로스분이 많이 나왔고 손해로😭😭 이어졌지만, 제품의 퀄리티에 있어서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있기에, 저희가 정말 좋아하는 가죽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싶다는 생각에 이윤을 생각하지 않고 달려 왔습니다.

    정신 없이 작업만 하다 문뜩 '지금 뭐 하고 있는거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느 순간 새로운 제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멈추고 정신없이 제품을 만들기만 했던것 같습니다. 저희 공방 내부에서 이 일로 참 많은 토론이 있었습니다.

    토론의 끝에 👏초심으로 돌아가자라는 의견이 나왔습니다. 가죽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저렴하고 좋은 가죽케이스를 만들겠다는 우리의 초심에 따라 저희는 이제 다음 단계의 휴대폰 케이스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현재 17회가 넘어가는 샘플 작업😱😱을 통해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2분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급 제품이지만 가격은 착한 제품이 될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초심 되찾기 이벤트🥳를 열어 보고자 합니다. 그동안 QC관리를 위해 판매를 하지 않고 창고에 넣어 두었던 제품들을 꺼내 다시 작업을 하여 저렴한 가격에 필요하신 분께 보내드리고자 합니다.

    제품은 랜덤🤔이며 올리는 시기도 랜덤🤔입니다. 가지고 계신 기종과 맞으신 분들이 저렴하게 가져가셔서 가죽의 매력을 만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종종 스토리를 통해 이벤트와 저희 공방의 이야기를 들려드릴 수 있기를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2017년 06월 30일 “변하지 않는 건 너무 이상해 변하지 않는 건 너무 위험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제이어스는 무슨 가죽을 사용하기에 가죽향도 이렇게 진하고 색도 변하고 기스도 잘 나냐고…

    그럼 언제나 자신 있게 말씀드립니다.🤔

    “맞습니다^^, 제이어스에서 메인으로 사용하는 가죽은 표면을 코팅한 크롬가죽에 비해 후가공을 하지 않기 때문에 물이나 스크래치에 약합니다. 하지만 이 또한 사용자의 습관과 삶의 패턴에 따라 각각 다르게 에이징되어 시간이 지나면….여전히 더 아름다운 모습으로 완성되어 가는 비로소 하나뿐인 나만의 소장품으로 완성되어 갑니다.”

    얼마전 가수 이효리씨가 5집 앨범을 들고 컴백하신 것을 JTOO 뉴스룸에 나온 인터뷰를 통해 봤는데요, 가슴에 정말 와 닿는 말을 남기셨어요.. 😭

    “변하지 않는 건 너무 이상해 변하지 않는 건 너무 위험해”

    뭔가 계속 생각하게 만들었어요….처음 각오했던 마음이 다시 확 올라왔죠.🔥🔥🔥🔥

    자연 재료로 만든 식빵은 하루 이틀이면 상해서 먹지 못하죠.. 하지만 마트에서 판매하는 식빵은 냉장보관을 잘만 하면 2주가 지나도 변하지 않고 그 모습 그대로인 것을 봐요.

    하지만 변하지 않는 다는 건 방부재를 사용했거나 무엇인가 첨가했다는 반증이기도 하죠.

    이런 맥락에서 볼 때, 변하지 않는게 항상 좋은 것은 아닌 것 같아요.

    그래서 제이어스는 “왜 기스가 잘나냐, 가죽향이 왜 이렇게 진하냐, 물에 닿으면 왜 얼룩이 생기냐”와 같은 질문에 흔들리지 않습니다.

    오히려 변하기 때문에 건강하고 아름답다고 말해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이어스에서는 주로 이태리 가죽을 사용하는데요.

    이태리에서는 무두질을 마친 후 마감하는 과정에서 가죽 분류 최상위에 위치한 풀그레인(원피의 표면을 샌딩하거나 결점(natural mark)를 제거하지 않은 가죽)을 최고로 분류하고 있어요👍

    섬유질의 강도와 내구도를 유지하면서 통기성에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숨을 쉰다고 하죠. 😮

    오히려 가죽에 나타난 동물의 흉터, 정맥 자국, 점, 땀구멍이 보이는 자연스러운 무늬가 살아온 세월을 보여주는 가치이고 철학이 아닌가 싶습니다.

    국내에 베지터블 가죽에 대한 문화가 새싹처럼 자라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더 열심히 물을 주고 가꾸어서 많은 분들이 베지터블 가죽의 매력과 가치를 인정해주시는 그날, 아름다운 열매로 더 좋은 문화를 만들어 가고 싶은 작은 바램으로 주저리 글을 남겼습니다.😘
  • 2017년 06월 17일 프로방스 고르드 지역 성벽에 영감을 받아 고르드 성벽만의 아름다움과 질감을 표현하기 위한 노력끝에.....

    제이어스만의 가치와 철학으로 고르드
    성벽을 쌓아 올렸습니다.

    제이어스는 '자연스러움', '유니크함'을 추구합니다.
    자연스러우면서 유니크하다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자연의 소재를 사용하자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자연스러움과 유니크함을 위해 이태리산 베지터블 가죽 중 최고로 손꼽히는 "BUTTERO" 가죽과 50년 이상된 참나무 껍질에서만 추출한 코르크를 채택했습니다.

    베지터블 가죽은 표면을 코팅한 크롬가죽에 비해 후가공을 하지 않기 때문에 물이나 스크래치에 약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또한 사용자의 습관과 삶의 패턴에 따라 각각 다르게 에이징되어 시간이 지나면...여전히 더 아름다운 모습으로 완성되어 가는 고르드 성벽처럼 비로소 하나뿐인 나만의 소장품으로 완성되어 갑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