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컬러소묘✨ 고급 초상화 캔버스액자 일단 친절하신 작가님에 감동..선물했더니 전해오는 감동. 감동. 특별한날 특별한선물로 강추입니다. 작가님 감사해요^^
     | 김성원
  • ✨컬러소묘✨ 고급 초상화 캔버스액자 액자를 만들어가 간직하려고 주문했는데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ㅠㅠㅠㅠ 다음에 또 맘에 드는 사진있으면 신청하려고 합니다. 정말 후회안해요!! 정말 감사합니다!!! 너무 이뻐요ㅠㅠㅠㅠ
     | 빡지
  • ✨흑백소묘✨ 고급 초상화 캔버스액자 아끼는 축구선수 동생에게 선물했는데 너무 감동받았다고 연락이 왔네요. 좋운 작품을 만들어 주셔서 작가님께 감사드립니다. 최고의 선물이에요👍
     | 권은숙
더보기

스토리

  • 2019년 03월 16일 " 타이타닉의 표를 구한 건 제 생애 최고의 행운이에요 "
    " 당신을 만났으니까요 "

    안녕하세요. 인생그림관입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주연으로 나온 영화 "타이타닉"을 보았어요. 1년에 한번씩은 꼭 보는 영화가 있는데 바로 이영화죠. 항상 볼때마다 '와 이영화는 오래전에 나왔는데도 왜 옛날영화가 아닌것 같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문득 인생그림관의 소묘는 과연 해가 지날수록 옛날그림처럼 보여지게 될까? 하는 궁금증이 생기더라구요. 그런생각에 잠길때쯤 영화의 중반부쯤 이런대사가 나왔어요.

    "매일매일을 소중하게 순간을 소중히"

    망치로 머리를 한대 맞은것 같은 기분이었죠. 인생그림관의 소묘는 가장 기억하고 싶었던 순간을 영원히 기록해드리기 위해 그려드리고 있다는점을 새삼 다시 느꼈어요. 제가 그려드린 그림은 이미 기록된 추억의 일부분인데 그것이 현재와 뭐가 다른지 비교할 필요가 없었던거에요.

    타이타닉에서 잭 도슨은 여자주인공 로즈에게 그림을 그려주는 장면이 나와요. 그리고 그 그림이 나중에 발견되었을때 떠올려진 추억들로 영화가 시작이 되죠. 언젠가 제 그림이 여러분들의 추억을 떠올려질 수 있는 매개체가 되었으면 해요. 사실 그림그리는 디카프리오의 씬이 너무 감명깊어 미술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는점에서 타이타닉은 어쩌면 제게 영화의존재 그 이상일지도 모르죠 ㅎㅎ

    아마 또 내년에도 생각이나서 타이타닉을 또 보게될것이 분명하지만,
    그때도 지금처럼 행복하게 그림을 그리고 있겠죠?


  • 2019년 03월 08일 안녕하세요. 소묘초상화를 제작하는 인생그림관입니다.

    오늘은 초상화를 주문할때 좋은 사진을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려 해요.
    아이디어스의 고객님들은 구매를 하기전 철저한 사전조사와 합리적인 구매에 대한 정보를 알권리가 있으시죠. 그래서 이 글이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인생에 하나뿐인 인생그림은 작가가 아닌, 여러분의 사진 선택에서부터 시작합니다.

    -

    1. 빛과 그림자가 과도하지 않은 사진.

    인생그림관의 초상화는 소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선들을 무수히 겹쳐 면을 만들고, 그 면을 겹쳐 명암을 표현하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사진속 빛이 과도하면 그림에서 표현되는 빛또한 동일해져요. 그림자도 마찬가지로요. 과도하게 빛이 날아가지 않았는지, 과도하게 그림자가 드리우진 않았는지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역광까지 잘 잡혀있다면 최고의 빛과 그림자라 말할 수 있습니다.


    2. 초상화의 정석은 가슴위.

    초상화는 상반신 위주의 작업물, 즉 가슴위를 그리는 그림입니다. 인생그림관의 소묘초상화는 상반신위로의 작업물에 가장 최적화된 작업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펜선의 두께는 얼굴을 크게 표현할때 가장 섬세한 표현이 가능하도록 세팅되어 있습니다. 인생그림관의 기본 액자사이즈는 31cm x 41cm 두께 3cm로 결코 작지않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는 액자실물을 눈으로 보셨을때, 표현된 펜선이 얼굴을 가장 디테일하게 표현되어 보여질수 있도록 기획된 것입니다.


    3. 드라마틱한 작업물은 45도 각도.

    초상화 액자는 인테리어용으로 최적이라고 자신합니다. 사진이 없었던 시절부터 카메라가 개발된 시대까지 늘 초상화는 벽의 인테리어로 활용되어 왔었어요. 교과서나 옛 위인들의 초상화를 보시면 전부 다 45도 각도인것을 기억하실꺼에요. 왜 그럴까요? 그 이유는 얼굴을 표현함에 있어 가장 아름답고 입체적인 표현은 45도 각도가 가장 보기가 좋았다는 것이에요. 이점을 꼭 기억해주세요!

    -

    가장 중요한 세가지를 알아봤는데요! 이세가지만 잘 지켜주신다면 여러분들도 아래에 첨부되어있는 초상화처럼 근사한 작업이 가능하니 참고부탁드릴게요. 요약하자면,

    '선명하고 빛을 적당히 잘 받은, 45도각도의 상반신 사진을 보내주시는 것'이 가장 베스트 오브 베스트 입니다.
    (※웨딩소묘 초상화는 예외로 둘게요! 웨딩소묘 초상화는 스튜디오에서 찍은 사진자체가 완벽하기 때문에 있는 그대로 그리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ps. 인생그림관의 소묘초상화는 한점의 작업물당 4~6시간의 시간소요가 걸립니다. 저는 한분한분의 작업에 더 신경을 쏟아 밀도있는 그림을 선물하실수 있게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그러니 조금 기다려 주시더라도 여유있게 주문해주셔서 저와함께 멋진 작업물을 함께 만들었으면 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잃지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9년 02월 25일 존경하는 선생님께 드리는 흑백소묘 초상화
    -
    교실을 배경으로 앉아계시는 선생님의 모습이야 말로, 지난 주문중에 최고의 구도와 멋이 있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언제든지 학생의 물음에 명쾌한 해답을 해줄것만 같은 인자한 미소가 그모든것을 설명하고 있는 듯 해요. 주문해주신분은 졸업후 선생님께 드리기 위해 주문해주신것으로 보여요. 아마 선생님이 받아보신 선물중 최고가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인생그림관은 예쁘고 잘생긴 초상화보다, 그 사진이 담고있는 멋을 그려내기 위해 항상 노력한답니다. 있는 그대로의 멋만큼 멋진건 없다고 생각해요. 가장 최고의 구도는 자연스러움 이니까요. 흑백소묘와 컬러소묘중 어떤 것으로 골라야할지 잘 모르시겠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사진을 보내주시고 물어봐주세요. 분명 흑백이 더 어울리는, 혹은 컬러가 더 나을것 같은 선택은 작가와 함께 고르셔도 좋아요.
    -

    "선물은 의미를 담았을때 가장 아름답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