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더보기

구매후기

더보기
  • 미니밤호박🍊홍감자🍠찰보리🌾구기자 감동의 맛ㅠㅠ 고구마도 밤고구마를 좋아하는데 밤호박이라서 시켜보았어요 오자 마자 전자레인지에 쪘는데.. 정말 꿀맛입니다🙋‍♀️ 말그대로 파근파근한 식감이에요👍작지만 알차고 적당히 달고 맛있습니다😂 찰보리도 어서 밥에 넣어먹어봐야겠어요!
    | 보듬
  • 미니밤호박🍊홍감자🍠찰보리🌾구기자 밤호박 넘맛나여 ㅋㅋ전자렌지에 돌려도 맛있음 쿄쿄
    | 뀨우
  • 미니밤호박🍊홍감자🍠찰보리🌾구기자 홍감자도 맛있었고, 밤호박도 일부는 달아지도록 남겨두고 쪄먹어 보았는데 그 특유의 밤호박맛으로 많이 달진 않아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구기자도 참 좋아보이네요!
    | sj♡

스토리

더보기
  • 2018년 07월 16일 홍감자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넘나 많아서 마음이 아픈 요즘😭😭
    진도농부네는 지난 주에 검정찰보리를 새로 도정하고 왔어요!

    입에서 톡톡 튀는 식감 때문에 역시 재주문이 많은 검정찰보리는 톤백으로 하나씩 그때그때 도정해서 최대한 신선하게 보내드리려 노력합니다!*_*

    오늘도 맛있게 드세요💕

    #너무덥다........
  • 2018년 07월 07일 유난히 더웠던 오늘😥😥
    미니밤호박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아
    너무나 감사한 요즘!

    다음 농작물인 고추를 열심히 보살펴주었습니다.
    비바람과 폭우로 자빠진 고추들을 열심히 세워주고,
    끈을 묶어 지주에 단단히 고정시켜주고,
    덜 쳐진 곁순들도 제거해주고!

    밭농사 중에서는 고추농사가 만렙인데
    묵묵히, 열심히, 그러나 행복하게
    고추를 보살펴주고 있는 진도농부네입니다😻😻
  • 2018년 07월 06일 🌧 진도에 또다시 아침부터 비가 쏟아졌지만
    진도농부네 식구들은 열심히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유난히 진도에 비가 많이 와서,
    노지에서 자란 호박들은 판매를 하지 못할 것 같구요😢
    대신 하우스에서 달콤하게 자란 호박들만 판매를 할 예정입니다.

    진도농부 식구들 땀방울 먹고 더 달콤하게 자라나라, 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