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유리공예❤️빗방울 유리귀걸이 잘받았어요 색깔도 맘에들어요!! 하나씩 색깔모으는 재미로 사고있는데 잘 착용하고있습니다😁👍🏼
     | 김민지
  • 1+1+1❤랜덤박스 유리귀걸이/피어싱 이쁜 색들로만 주셔서 넘넘 만족스러웠어요!! 다른 곳에선 본 적 없는 유리의 영롱함이 너무 이뻐요ㅠㅠ 이쁘게 착용하고 있습니당!!
     | 정현지
  • 유리공예❤퍼플스타 유리목걸이 이벤트로 할인 받아서 선물하려고 구매했습니다 퍼플스타랑 딥퍼플 구매했는데요 사진으로 전달 받아서 봐도 너무 예뻐요! 받은 사람도 좋아하네요ㅎㅎ
     | 세타미
더보기

스토리

  • 2019년 11월 17일 ☔️

    다들 비오는데 어떤 주말을 보내고 계신가용~?

    모도리는 지금 휴일을 맞아 캠핑장에서 캠핑을 하고 있어요😊 텐트로 떨어지는 빗소리에 괜히 센치해지네욤ㅎㅎ

    날이 많이 추워졌더라구요ㅠㅠ
    다들 꼭 따뜻한 옷 입구 따땃한 음식 드시면서 이번 겨울 감기없이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비 그친 후에 더 추워진데요!.!

    올 겨울도 모도리는 전기장판과 함께......☆★

    .
    비오는날 빗방울 목걸이, 귀걸이 깜짝할인30% 진행하고 있습니다!.! 평소 빗방울 색상을 장바구니에 찜콩 하고 계셨던 분들이 계시면 이번 기회에 겟 하세욤♡
    .
    ✨늘 반쨕이는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당✨
  • 2019년 11월 14일 ❤️정말 수고했어요🙏 수능 전품목50% 할인 쿠폰❤️

    넘나 떨리고 긴장되는 수능이 돌아왔어요!
    다들 그동안 했던 모든 노력이 빛을 바라는 순간이 오기를 바랍니다:)

    역시 수능한파 라는 말이 있듯이 날씨도 정말 추워졌어요ㅠㅠ 몸 따뜻하게 시험 꼭 잘 마치시구 좋은 결과 있기를 🙏

    -

    ✨수능 이벤트 전품목50%쿠폰 받는방법✨

    👉 본 게시물에 [수험표 인증합니다~!] 댓글을 남긴다.
    👉 댓글 후 메세지를 보내면 그에 따른 소소한 미션을 클리어 한다. (준비물 : 수험표+연필,볼펜 등)
    👉 미션 클리어 후 발급받은 50% 할인쿠폰으로 즐겁게 쇼핑한다~~~~~~~~~❤️
    *준비 된 수량이 소진되면 자체 종료 될 수 있습니다*

    -

    시험 후 받게 될 이 메세지가 고객님께 소소한 기쁨이길❣️
  • 2019년 10월 11일 👉이벤트물량 배송완료👈

    6000명 작가좋아요 기념 6000원 할인쿠폰 이벤트 물량이
    어제를 기준으로 전부 배송 되었습니다!

    2주내에 빠른 배송 해드리려고 노력했으나 너무 늦게 보내드린 고객님들..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혹시라도 배송 과정중, 배송물량 에 대해 오류가 생긴 고객님들은 언제든지 메세지 주세요!!ㅠㅠ!!

    항상 저희 제품들 예쁘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