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검은고양이 네로찻잔1인세트 지인한테 결혼선물로 보냈는데 예쁘다고 좋아하네요ㅎ 실물로는 못봤지만 만족하니 기분이 좋네요~~
     | 아장이
  • 설날선물🍑피치피~취해 술잔4p 이것은 미쳤어요... 별명이 피치인 소중한 (술 좋아하는) 동생 생일선물로 준비한건데 일단 먼저 제게 배송왔을 때 몰래 까보고 안 줄뻔 했어요(?)ㅋㅋㅋㅋㅋ진짜 색감 완전 포근하고 사랑스러워요ㅠㅠ 겨우 마음을 다잡고 동생에게 보냈는데 음... 오늘 잔 들고 술 마시러 가신답니다😍 진쨔 최고예요!!!
     | 소미
  • 검은고양이 네로 머그 좀 무겁긴한데 완전 이뿝니다~~!!!😘🐱
     | 박정민
더보기

스토리

  • 2019년 01월 11일 어제 이름 공모한 커피콩 머그 제품명을 발표합니다!
    너무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저를 즐겁게 만들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맘같아선 진짜 모든분들께 퍼드리고 싶지만 세분을 선정했습니다.
    제가 세분을 뽑은후 제 절친들에게 조언을 구해 대상을 선정했어요.^^ 그리고 응모하신분들중 추첨어플로 다섯분 선정해서 b급 피치스몰주병과 잔2개 선물해 드립니다. 당첨번호는 아래와 같으니 어제스토리 확인해 보시고 저에게 받으실 주소와 전번을 메세지로 보내주세요~
    여러분 덕분에 너무 재미져서 어제 계속 킥킥거리고 있었어요😁
    뜨거운 성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여러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벤트 더 마련할게용~~~~감사합니다 💕🙇‍♀️
    ✔대상 골드빈 (IRENE님)
    ✔금상 빈센트 (지니님)
    ✔은상 커피프린스(은 님)

  • 2019년 01월 10일 신제품 이름을 공모합니다.
    원두가 콩콩박혀있는 커피머그인데요~
    소비욕이 뿜뿜 솟구치는 근사한 작품명이 저는 떠오르지가 않아요 ㅜㅜ. 작품과도 어울리면서도 좀 있어보이는~그런거 없을까요?^^
    댓글에 신제품 이름 적어주시고 응모완료라 적어주세요~오늘(1/10) 8시까지 마감, 발표는 내일 오전12시전에 하겠습니다.
    ✔대상: 쿠폰 5만원
    금상: 쿠폰 3만원
    은상: 쿠폰 2만원
    선정기준은 아~주 주관적입니다^^저의 개인취향으로 뽑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2019년 01월 09일 오늘 날씨 너무 춥죠? 허리아프다고 또 늑장부리다 12월 후기베스트 이제야 병원에서 물리치료 받음서 올려봅니다.여러분들 걱정해 주셔서 많이 좋아졌고 앞으로 완전 조심하려구요~^^
    3만원 쿠폰 받으실분은 김소형님, 김서원님,소망님 입니다. 베스트에 선정되시진 못했지만 후기올려주신 모든분들께도 할인쿠폰 보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곧 신상 몇가지 출시됩니당~~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