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더보기

스토리

  • 2020년 02월 13일 클러치나 손가방의 경우 은색지퍼가 대부분입니다. 남성분들은 거의 은색만 구매하신다고 보면 되고, 여성분들중에 금색지퍼 클러치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계시죠..
    그래서 링고트 클러치 스트랩도 은색 연결고리로만 제작을 했었는데.. 간혹가다 금색 연결고리를 찾으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금색 연결고리 재고가 없습니다"라고 한두분께 말씀드리다가.. 문득 너무나도 죄송한 생각이 들더라구요.. 우리의 편의를 위해서 너무 나태해진 것은 아닌가 하고 말이죠..
    곧바로 다음날 부자재 시장에 나가서 금색 연결고리를 한박스 구매해서 왔습니다. 금색 수요가 많지 않을것을 알지만.. 마음이 편하지 않아 재고를 떠안는다는 생각으로 일단 질렀습니다.
    그런데 이게 왠일! 사진을 촬영해서 업로드 하자마자 고객님 한분이 금색 연결고리로 제품 3개를 한번에 주문해 주셨습니다... 이번일을 계기로 느낀 점이 참 많습니다..
    단 한분의 목소리도 흘려듣지 않도록 항상 긴장하고 있겠습니다! 더욱더 열심히 하는 링고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년 02월 03일 가성비라는 단어의 의미를 한번
    생각해 보았습니다.

    재료의 품질을 유지하면서
    가격에 거품을 걷어낸 제품.

    질좋은 재료는 대량으로 사입해서
    재료 단가를 줄이고

    직관적인 사각형의 디자인으로
    제작공정을 단순화 해서

    재료비, 인건비를
    짜낼 수 있는 수준까지 짜냈습니다.

    판매갯수가 받쳐줘야
    제품을 러닝할 수 있습니다.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 어렵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D
  • 2020년 02월 03일 링고트의 시그니처 '아치링' 입니다.

    루이** 처럼 에이징이 되는 네추럴 가죽을
    사용하는 핸드백을 그냥 막 지르진 않으셨나요?

    네추럴 가죽이나 베지터블 가죽을 사용한 핸드백은
    기본적으로 어느정도 가죽에 대한 이해가 있어야 제대로 사용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링고트 '아치링'은 가죽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드리기 위해 에이징이 되는 3가지 다른 가죽으로 제작하였습니다

    1. Col.연베이지
    : 오일감 없이 매트한 네추럴 가죽위에 검정색 흑박으로 링고트 로고를 각인하였습니다. 가죽단면은 엣지코트로 마감하였습니다. 햇볕을 오래쬐면 진한 갈색으로 에이징되며, 손이 갈수록 가죽의 매트함이 없어지고 광이납니다.

    2. Col.진베이지
    : 오일감 있는 네추럴 가죽위에 불박으로 링고트 로고를 각인하였습니다. 불박각인은 기존 색상보다 진하게 투톤이 형성되면서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단면은 엣지코트 마감했으며 연베이지 색상과 동일하게 에이징 됩니다.

    3. Col.카키
    : 독특한 텍스처의 카키색 가죽위에 불박각인, 측면은 엣지코트 마감하였습니다. 매트한 표면에 손이 갈수록 광택이 나기시작하여 나중에는 고급스러운 광을 가진 전혀 새로운 가죽이 됩니다.

    아치링에는 3가지 색상(red, brown, black)의 이니셜TAG이 무료로 제공되면 TAG안에 영문필기체 2자를 무료로 각인해 드립니다.

    수백만원 고가의 가죽핸드백을 지르시기 전에
    천연가죽 입문용으로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클러치나 가방의 백참으로 사용해도 좋습니다:D)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