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product filter
동전반지 777
스위스20라펜! 행운의 동전반지
24,000
(96)
후기
완전 너무이쁘네요^^ 싸이즈 고민으로 갈팡질팡하게 질문도많이하고했는데 친절하게 다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ㅠㅠ 실물너무이뻐요♡♡♡사진으로 안담겨서 속상 ㅠ
그루터기 동전반지
연도맞춤 12각형 미국 쿼터동전반지
36% 22,500
35,000원
(37)
후기
반지 잘 받았어요! 두꺼운 약지반지가 하나 있는데 그거만 끼자니 허전해서 샀는데 잘 어울리네요 ㅎㅎ 잘 쓸게요!
동전반지 777
영국 왕관 행운의 동전반지 은반지
34,000
(30)
후기
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당~ 드디어 반지를 오늘 끼어보아요. 택배사에서 가지고있다가 오늘에야 주셨어요. 목빠지게 기다렸눈데 한진택배가 너무함요. 판매자님 택배 이용할걸 그랬나봐요. 이뿌게 잘 받았구요. 잘 맞아요. 탄생석이나 다른반지도 판매해주시면 좋겠어요. ^^♡
동전반지 COINRING
여왕의 왕관목걸이!영국은화SILVER
34% 39,000
59,000원
무료배송
(10)
후기
같이 구매한 팔찌는 기대치의 90% 정도엿지만 목걸이는 기대치 120% 만족
그루터기 동전반지
크로아티아25쿠나 동전은반지
15% 55,000
65,000원
(5)
후기
너무예뻐서 급하게 후기올려요 ㅎㅎ 제집주소로보낼수가없어서 친구이름으로 친구집으로 보냈는데 친구이름으로 글써주셨네요 ㅎㅎ 한치수 크게하니까 딱맞고 생각보다 엄청 부드럽네요 다음에 또사러올게요!!
동전반지 777
미국 노스다코타주 행운의 동전반지
15,000
(9)
후기
반지 너무 이뻐요 친구랑 우정링으로 맞췄는데 완전 만족합니다!!
동전반지 777
프랑스10프랑 행운의 동전반지
34,000
(8)
후기
댓글보고 주문했는데 역시 이뿌네영^^싸이즈도 딱 입니다~~감사합니다
동전반지 777
나만의 연도맞춤 슬림 행운의동전반지
29,000
(6)
후기
선물 받은 분이 너무 좋아하네요 감사합니다~~너무 예뻐요!
동전반지 777
일본 소화1전 동전반지 은반지
34,000
(9)
후기
이뻐요! 동전 냄새는 많이 안나고 (샀을때 2,3일 정도 코에 가까이 가져가면 났음), 쓸수록 쨍한 느낌? 쨍한 로즈골드 느낌? 이 없어져서 좋습니다 ㅎㅎ
동전반지 777
신제품 반지+목걸이 연도맞춤 행운의 동전반지
15,000
(1)
후기
너무 예쁘고 너무 친절하게 상담 해주셨어요
동전반지 COINRING
미국 다임 은화 동전반지 SILVER
30,000
무료배송
(40)
후기
제가 손가락이 많이 얇아서 새끼손가락은 여태 맞는 반지를 껴본적이 없어요ㅜ 41mm로 맞춰주실 수 있냐고 여쭤봤는데 친절하게 맞춰주시겠다고 하셔서 생애 처음 이렇게 딱 맞는 예쁜 반지를 껴보게 되었습니다ㅜㅜ 첫 동전 반지인데 글자도 잘 보이고 예쁘게 작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물에 닿아도 되니 계속 끼고 생활하려구요!
그루터기 동전반지
일본소화 1전 동전은반지
21% 31,500
40,000원
(25)
후기
착용했을때 딱 맞아서 움직이지 않고 음각들이 잘 보여서 예뻐요
그루터기 동전반지
호주50센트 왕관문양 동전은반지
23% 42,500
55,000원
(6)
후기
왕관모양이 독특하고 예뻐서 구매했어요. 약간 무게감이 있고 반지가 두껍게 제작되었는데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이번에 작가님 반지를 세 개째 구매했는데 다 만족스러워요. 반지 사이즈도 주문란에 없는 호수로 무리하게 부탁드렸는데 선뜻 만들어주시겠다고 하셔서 감동이었어요. 정성스러운 편지와 포장도 감사했습니다.🤗🤗
그루터기 동전반지
연도맞춤 미국쿼터동전 머니클립
20% 20,000
25,000원
(5)
후기
생각했던 것 보다 무게감이 느껴져서 좋습니다 원하는 동전으로 제작해 주셔서 감사해요 :D
그루터기 동전반지
영국2실링 기타피크
50% 22,500
45,000원
(3)
후기
진짜 괜찮네요 그리고 생각한것보다 더 예쁘고 제작할때 얇게 해달라고 하거나 어떤용도인지 문의드리면 착하게 답변해주시니까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여 그리고 올때 젤리하고 편지가 와서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정성에 감동 받았습니다
그루터기 동전반지
이탈리아500리라 실버벨
21% 75,000
95,000원
(4)
후기
청아한 벨소리가 좋네여
그루터기 동전반지
스페인 동전은반지
29% 39,000
55,000원
(32)
후기
이반지 정말 이뻐요 흔하지 않은.디자인에 각인까지 할수있어서 더욱.매력있답니다 끼고있음 간지남니당~~ㅎ
동전반지 COINRING
루즈벨트 다임 동전 은반지SILVER
125,000
무료배송
(3)
후기
정말 마음에 꼭 듭니다.
동전반지 777
신제품 영국엘리자베스! 행운의 동전은반지
54,000
(0)
후기
Rodian (로디앙)
동전 스피넬 반지
10,000
(0)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