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product filter
paintout
paintout 에어팟/버즈 투명하드 물감케이스
14,900
(88)
후기
최고.. 너무 예쁩니다!! 케이스도 튼튼하고 세트로 맞추고 간지력 맥스 찍었습니다. 다음에는 애인꺼 맞추러 오겠습니다~
말루비아
[물감 케이스] 안녕 엘사!
36,000
(15)
후기
너무 예뻐요♡ 포장도 신경써서 해주셨고요 직접 만든 엽서까지 너무 아름답네요! 케이스 아껴서 써야겠어요 ^ㅠ^
말루비아
[물감 폰케이스] 미니 팔레트
20,000
(10)
후기
너무예쁘고 친구들도 다 어디서 샀냐구 물어봐요!!! 질리면 다른색상으로 또 주문할생각입니다~
오드리쏭
[물감아트케이스] 구름캔디🍭
20,000
(1)
후기
진짜 사진이랑 똑같이 와요ㅠㅠㅠ 진짜 이뻐요ㅠㅠ 100퍼센트 만족합니다!! 하지만 겉에 벗겨짐이 있어서 조심해서 사용해야할것같아요! 저는 옆부분에만 싹 투명 매니큐어를 발라줬습니다! 예쁜 케이스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오드리쏭
[물감아트케이스] 색의 감성🖌
21% 15,000
19,000원
(1)
후기
와하 생각보다도 더더더 예쁘게 나왔네요!!*.* 거기다가 정성스러운 포장에 맛있는 젤리에 손수 써주신 주의사항편지까지.. 내돈내산이지만 선물받은 기분이에오 감사합니당🙈❤️
정원
아크릴 물감 케이스 - '물고기'
19% 21,000
26,000원
(7)
후기
기다리던 케이스가 너무 예쁘게 와서 좋네요 생각보다 훨씬 예쁘고 분홍색과 보라색 좀 더 넣어달라고 요청했었는데 원하는 정도 들어간 것 같아서 마음에 들어요 다만 휴대폰 색상이 플라밍고핑크인지라 카메라 부분이 조금 웃기네요 🤣🤣 예쁜 케이스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정원
아크릴 물감 케이스 - '봄'
19% 21,000
26,000원
(4)
후기
기다린보람이 있어요 ㅎㅎ 중간 중간 보이는 보라색이 넘 예뻐서 이 색이 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지만 그래두 예쁩니다 감사합니당~
플립드로잉
❤️4색물감 그립톡 폰케이스❤️
18% 7,000
8,500원
NEW
(1)
후기
주문할때만해도 너~~무 무난한가?하면서 긴가민가했는데...색감도 넘 이쁘고 절대 밋밋하지않아요 흔치않은 요란하지않은 나만의 폰케이스를 드뎌 만났어요 감사합니다~^^
902HO
🎨특별한 유화 파레트 폰케이스(랜덤)❤️주문제작가능
18% 9,900
12,000원
(168)
후기
랜덤으로 주문했는데 이렇게 예쁜 케이스가 오다니요......배송은 일주일 정도 걸려서 받은 거 같아용 체고체고
paintout
touchbox violet
17,000
(7)
후기
작가님께 좀 어려운 요청도 드렸는데 수락해주시고 너무 예쁘게 만들어서 보내주셨더라구요 ㅎㅎ진짜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쁘고 케이스 망가지면 여기서 또 하나 더 사려구요ㅎㅎ 대만족 입니다😊💕
멜로우 프레임
[아이폰11추가]유화케이스_M6
60% 10,900
27,000원
(10)
후기
너무 깔끔하고 색채도 생각보다 너무 이쁩니다!!저는 범퍼케이스로 했는데 처음에 케이스 낄 때 범퍼부분이랑 케이스랑 분리돼서 놀랐는데 다시 끼니까 잘껴져서 괜찮았어요!!처음 케이스 낄때만 조심히면 될 것 같아요!!그 외적인 부분은 만족합니다.나중에 다른 색상도 사고 싶네요!!
멜로우 프레임
[아이폰11추가]유화케이스_M1
60% 10,900
27,000원
(171)
후기
선물로 주문 후 바로 보내서 직접 확인하진 못했지만 받으신 분이 너무너무 만족하셨어요❤️ 정말 감사드려요^___^
뽕빵구리
🎨맞춤컬러주문제작🎨유화그립톡🎨
21% 7,900
10,000원
(64)
후기
너무 친절하시고 그립톡도 이뻐요 😍😄
902HO
🎂인기템 할인🎂 레터링 케이크 케이스
11% 16,000
18,000원
(159)
후기
평소 해리포터를 여러번 정주행해가며 호그와트 교복도 살 정도로 엄청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 전부터 사고 싶어서 찜만 해뒀다가 요번에 생일 전에 자축의 의미로 샀는데 정말 맘에 들어요 ! ! !
LSD.
오만과 편견 폰케이스
28% 18,000
25,000원
NEW
(0)
후기
오른발왼발
로즈쿼츠 폰케이스🌸-유화그림
18,000
(7)
후기
제가 미루다가 택배를 늦게 뜯었는데.... 와 이건 후기를 안 남길수가 없어오ㅠㅜ 실물이 진짜 감성 터지고 이니셜 위치도 마음에 듭니당!!! 폰에 끼웠는데 너무 이뻐서 손때 탈까봐 조심조심 만져여ㅋㅋㅋㅋ 핑쿠는 따듯하게 이쁘구 초록색 시원하니 여름느낌나고 이뻐요💚
LSD.
새벽안개 폰케이스
39% 20,000
33,000원
NEW
(1)
후기
커스텀 문의해서 보라계열로 주문했습니다. 색상과 질감은 매우 마음에 듭니다. 유화케이스 처음 구매한 건데 너무 떡칠되어있는 케이스로 사면 사용할 때 불편할 거 같아서 얇게 칠해진 제품으로 구매했고 만족스러워요! 아쉬운 점은 케이스 자체가 너무 얇고 위아래가 뚫려있어서 핸드폰에 기스가 날 거 같네요. 단가가 올라가도 케이스를 더 두껍고 위아래 막힌 것으로 사용하시면 더 좋을 거 같아요. 잘 쓰겠습니당👍
말루비아
[물감 케이스] 말루비아의 기원
40,000
(18)
후기
작가님께 원하는 느낌이랑 색조합 보내드렸더니, 진짜 기대한대로 왔어요ㅎㅎ 폰케이스 받고 넋놓고 계속 바라보고만 있었어요!! 보면 볼수록 더 이뻐요🍀❣ 엽서랑 손편지도 보내주셔서, 더욱 정성이 느껴지네요:) 중간중간에 배송지도 바꾸고 배송시간도 계속 물어봤는데, 친절하게 대답해주셔서 더욱 좋았어요 다음번에도 여기서 사야겠어요ㅎㅎ 감사합니당
오드리쏭
[물감아트케이스] 컬러ID/나만의 색깔🎨유화케이스
24,000
(0)
후기
여운에여운
❤️물감케이스💜골드 아크릴 젤리케이스💛💚
15,000
(0)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