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product filter
아르카디아
💓할인이벤트💓925실버 청 포인트 두줄 여자은반지
25% 15,000
20,000원
(1)
후기
원래 반지를 좋아해서 이미 반지가 많은 편인데..... 요 반지는 정말 보자마자 반해서 망설임없이 데려와버렸습니다. 손이 안 이뻐서 이렇게 여성스러운 반지는 안 어울려서 망설이게 되는데 일단 질러보자는 심정으로 구매했어요. 역시나 잘 안 어울리지만 반지 자체가 너무 이뻐서 만족합니다 :) 포장도 깔끔하고 광택천과 귀걸이도 주셔서 선물받은 기분이었어요!!
하우스부티끄
925실버 샘플세일 반지
20,000
NEW
(0)
후기
모블(MOBL)
[은반지/반지] 날씨 반지
20% 20,900
26,000원
(79)
후기
반지 잘 받았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맞췄는데 다들 너무 마음에 들어했어요. 감사합니다.
치크티크
🔥4~5일 이틀 무배🚚탄생석 체인반지❣️
7,500
(66)
후기
너무 정성스러운 포장에 예쁜 반지까지,,,하나 더 살걸 그랬어요 ㅠㅠ 작은 알로...넘 이뻐요 ㅠㅠ원래 후기 잘안남기는데,,,이건 남길 수 밖에 없네용 ㅠㅠ돋보이게 이쁘게 잘 하고 다닐게요^^ㅎㅎ
엘리시움
실버925 프리사이즈 긴고아 모양 오픈 반지
15% 39,900
47,000원
무료배송
(0)
후기
soi-nous(소이누)
미니토글체인반지
8,900
(202)
후기
와... 이걸 왜 이제야 샀을까요.. 몇일동안 고민했었는데 진짜 너무 맘에 드네요!ㅠㅠㅠㅠ 혹시 고민하고 계시다면 사는걸 추천드립니다😘 여름이라 시원해보이고 하나만으로도 존재감이 커서 앞으로 이거만 하고 다니려구요ㅋㅋㅋㅋ
동전반지 777
스위스20라펜! 행운의 동전반지
24,000
(96)
후기
완전 너무이쁘네요^^ 싸이즈 고민으로 갈팡질팡하게 질문도많이하고했는데 친절하게 다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ㅠㅠ 실물너무이뻐요♡♡♡사진으로 안담겨서 속상 ㅠ
WHY?
(은925) 엔틱 나뭇가지 은반지
20% 39,000
49,000원
(33)
후기
너무 예쁘네용♡ 감사합니다~
린카
순수 월계수 실버 반지
6,500
(1)
후기
배송도 빠르고 반지 색이랑 모양이랑 두께도 너무 맘에들어요! 데일리용으로 샀는데 잘 끼고 다닐거 같아요!!
린카
[포인트]깜찍 하트 큐빅 반지
41% 6,500
11,000원
(17)
후기
친구가 아주좋아했어요 예쁘고 선물이라고 빨리보내주실수있냐부탁드리니까 정말 빨리보내주셤더 다행히 친구생일에맞춰 줄수있었습니다 너무예뻐요
동전반지 777
영국20펜스 행운의 동전반지
15,000
(70)
후기
배송 겁나빠르고 사이즈 딱맞게 잘받았습니다^^이쁜 반지 감사합니다
아띠랑스
💖지오 SIlver925 레이어드링 컷팅링 실반지
74% 1,800
7,000원
(398)
후기
엄마가 요새 실반지 가지고 싶다고하셔서 구매했는데 너무 만족하면서 잘쓰고 계세요ㅎㅎ
셋넷
할인/사은품♥ 오팔 은반지
32% 19,700
29,000원
(9)
후기
진짜 너무 예쁩니다 ㅠㅠㅠ 넘 꼼꼼하게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팔 보라색 진짜 너무 예뻐요 ㅠㅠ
그레이앤그레이
플레이티드 #925실버반지 #커플링
35,000
(9)
후기
사진으로 봤을때 너무 얇을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두껍고 실물이 훨씬 이뻐요!!!
MICO 미코
실버 앤틱꽃반지 (평반지버전)
17% 35,000
42,000원
NEW
(0)
후기
린카
굵은 꼬임 반지
13,000
(0)
후기
동전반지 777
나만의 연도맞춤 슬림 행운의동전반지
29,000
(6)
후기
선물 받은 분이 너무 좋아하네요 감사합니다~~너무 예뻐요!
베일링
할인/인기✨하트 도트 링
28% 18,000
25,000원
(76)
후기
제가 딱 찾던 반지에요! 딸랑이하트 달지말고 동봉해달라고 했었는데 오링까지 꼼꼼히 챙겨서 보내주셨더라구요~ 작게 애끼반지로 착용하려면 딸랑이 있는것도 괜찮을것같아서 하나 더 지를까말까 고민중이에요ㅎㅎ 문의많이 드렸는데 엄청 밝고 친절하게 대답해주셔써요 어쩌다 진지톤도 보게 되었지만 그래서 더욱 작가님제품은 믿고 구매하게될것같아요! 굿굿 추천합니당
그레이앤그레이
슬림플레이티드 #925실버반지
27,000
(49)
후기
너모 예뽀요^^ 제 못생긴 손이 반지의 이쁨을 다 보여주질 못 하네요. ㅠㅠ 함께 보내주신 옴총 깜찍한 귀걸이도 감사히 잘 사용할게요^^ 앞으로도 예쁜 작품 많이 만들어주시고 번창하세요~
베일링
🖤 도트 인 하트🖤
4% 25,000
26,000원
(21)
후기
정사이즈 딱 맞네요 너무 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