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천연깃털' 검색결과

카테고리 성별/나이 가격/배송
원 ~
  • 인기순
  • 최근 등록일 순
  • 즐겨찾기가 많은 순
  • 구매후기가 많은 순
  • 판매수가 많은 순
  • ㅋㅋㅌㅋㅋㅋㅋㅋㅋ너무 좋아해요 ㅠ 털이 빠지긴 하지만 튼튼한 거 같아요..사실 저희 집 고양이..맨날 장난감 사오면 하루만에 다 부술정도로 튼튼한 뒷발과 끈육을 가졌거든요..(텅장
  • 위빙버드 작가님 장난감은 저가 장난감이랑 비교 안되는 퀄리티죠❤️❤️ 더 재밌는거 많이 만들어주세요!!!!^___^
  • 좋아해요 두발로 일어섰어요 ㅋㅋ 흔들면 살짝 삑삑소리가 나는데 의도한건지는 모르겠지만 그것도 좋아요
  • 부케랑 , 공작 빼고는 다 잘가지고 놀아서 좋아용!! 어차피 사람도 그렇지만 냥바냥이겠죠 ㅎㅎ 퀄리티도 저가 상품이랑 비교 안되게 좋구요❤️ 작가님 작품 전부 개인소장 하구 싶네용
  • 탄탄해요!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냥이가 너무 좋아라합니다! 아침부터 한바탕 신나게 놀았네요 새 장난감이라 너무 흥분해서 제 무릎이랑 충돌사고도 있었지만 열심히 뛰어노니까
  • 깃털도 넘 예쁘고 노묘임에도 반응이 좋아요 ㅋㅋ 또 사주고싶네요 ㅎㅎ
  • 벌레같아요. 징그러워요. 근데 반응이 그렇게 크진 않아요ㅠㅠ 깃털에 질렸나봐요. 다음에 다시 놀아줘야겠어요ㅜ
  • 애기가 잘놀아요ㅎㅎㅎ 호로록 하는 소리도 나고 짱짱 조아해요!! 굿굿!!
  • 위빙버드 멧닭 3,000원
    애들이 가장 즐겨찾는 깃털이라 매번 주문하는것 같네요:) 길이가 더 길어진거같아요ㅎㅎ 마감도 고무줄로 잘 되어있어서 고리에 낄때 편해서 참 좋습니다.
  • 공작 깃털 사진으로 봤을땐 엄청 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되게 작네요 ㅋㅋ 사진으로 봤을땐 징그러울것 같았는데 막상보니까 징그럽지는 않아효!! 단점은 제가 몇번 흔드니까 깃이 꺽여
  • 디퓨저도 예쁘고, 뱀부 향이 너무너무 좋아요. 배송도 빨랐구요. 전부 만족합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