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엉클솝 올인원-지성용 진짜 너무 좋아용.. 생각보다 오래쓰고 향도 좋고 씻으면서 힐링하는 기분ㅠㅠ 가격이 좀 사악해서 화날때 가끔 사요 넘좋아여
     | 손윤지
  • 오일세안비누 여행 갔을때 사용해보고 후기 남깁니다! 우선 통도 같이 구매해서 하나는 많을것 같아 반씩 갈라서 통에 담았도 두가지 구매 했습니다. 처음 써봐 버벅거리긴 했지먼 세번째부터는 자연스럽게 타득할 정도로 쉬웠어요 ! 부드럽도 촉촉하고 ㅜㅜ 다 사면 구매 또 할 예정입니다 !!! 때에따라 다르게 사용할수있게 두가지는 사두면 너무 좋을것같아요 !!! 타입에 맞춰 잘 구매하시길 ~!!!
     | Heebin Oh
  • 엉클솝 한알비누 일단 시트러스향이 너무 좋아요!! 한번 씻을 때 한개만 꺼내서 쓸 수 있어서 휴대하기도 너무 편하고, 거품도 일반 비누랑 똑같이 나서 좋아요. 비누에 힘주면 바로 부서지니 통에 옮길때는 조심조심 옮겨야합니다! 아주 만족하고있어요<
     | mido
더보기

스토리

  • 2020년 02월 18일 고독에서 고독고독까지

    고독고독 : 물기 있는 물건이 마르거나 얼어서 단단히 굳어진 상태

    사람 별로 없는 곳에서 사람 잘 안만나고 살면 외롭지 않냐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자기는 절대로 그렇게 못 산다고요. 물론 사람마다 다를 겁니다.

    서울에서 대기업, 중소기업, 벤처 등 직장다니며 다양한 상황, 사람을 대하고 느낀 것은 관계는 많은 문제를 만들고 잘못하면 본질이 변한다는 것입니다. 그 문제 중에는 별거 아닌데 확대된 것도 있고 소속 집단의 상황 상 꼭 겪어야 하는 것도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객관적 시점에서 조직과 나를 분리하여 판단하고 주관적 이익에 부합하게 해결하는 모순적 과정을 겪어야 합니다.

    넓은 관계를 잘 유지하는 지혜를 가진 사람은 관계에서 발생한 문제를 잘 분류하는 풀칠과 가위질을 잘 하는 사람이었고 좁은 관계에서도 허우적 거리는 사람은 관계보다 문제 자체에 집착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수도꼭지를 잠급니다. 관계와 상관없이 오롯한 나는 어떤 컵일까.

    컵에 쏟아지는 물 줄기는 거품을 만들어 정확한 물의 양을 알 수도 없고 바닥에 뭐가 가라앉아 있는지도 알 수가 없죠. 그래서 수도꼭지를 잠그고 정확한 물의 양을 확인한 다음 바닥까지 확인하기 위해 물을 말리는 것입니다. 고독고독하게......

    바닥이 드러나면 고칠 곳 고쳐서 새는 일 없이 하고 이물질도 치운 다음 다시 물을 담는 단계로 넘어가면 됩니다.

    살면서 고독을 의도적, 정기적으로 대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시면 용기내어 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소음이 사라지면 작은 새 날개짓 소리가 들릴 겁니다.

    모두 건강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2020년 02월 08일 한알 비누가 많이 무르다는 의견 주시는 분들도 계셔서 조금만 단단함을 올렸습니다. 그래도 누르면 쉽게 뭉게집니다. 아이들도 사용해야 하니까요. 의견 주시면 가능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용올인원용 거품망을 테스트로 만들었는데 한번 사용해 보시도록 드리겠습니다. 수량은 33개이고 여행용올인원 구매하신 분들께 선착순으로 드릴께요. 테스트용임을 감안하시고 한번 사용해 보세요. 손 넣는 곳, 비누 넣는 곳이 분리되어 있고 주름이 거품 생성을 도와줍니다.

    건강한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 2020년 02월 04일 한알 비누 봉투 개봉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요즘 뭉개진 비누를 받으셨다는 분들이 계셔서 몇가지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가능성 1. 요즘 전국적으로 택배 물량이 많아 배송 중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가능성 2. 제가 테스트 해 보니 봉투 개봉 방법에서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봉투 위 아래로 찢는 홈이 있습니다. 그런데 봉투 안쪽에 식품코팅이 되어 있어서 쉽게 찢어지진 않습니다. 이때 비틀어 당기면 사진처럼 안쪽에서 비누가 눌릴 수 있습니다. 저는 가위를 주로 사용해서 잘 몰랐던 부분입니다.

    대책 1. 홈 부분을 잘라내서 손으로 찢지 못하게 하겠습니다.
    대책 2. 봉투 안에 비누를 넣는 모양을 사진처럼 바꾸겠습니다.

    예전부터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현재의 한알비누는 여러 버전을 거치며 수정되어온 상태입니다. 너무 딱딱하다는 의견을 수렴해 약간의 탄성으로 충격에는 견디고 힘을 가하면 바로 뭉게지게 만들었습니다.

    사진처럼 높이에서 떨어져도 뭉게지지 않습니다. 이건 무게와 충격흡수의 관계입니다.

    배송 중 뭉게진 분들께는 메시지 주시면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한알비누를 계속 수정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