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오트랑

영양사가 만드는 건강한 비건 그래놀라, 오트랑입니다. [판매중인 그래놀라 2019.07.13기준] 플레인 검은깨 녹차 얼그레이 더티초코 사과&바나나 ❌버터❌ ✖밀가루✖ ❌정제설탕❌ ✖화학첨가물✖ 오트랑의 그래놀라를 드시는 분들 모두 오트랑의 가족입니다.

history

2019.02.22 [오트랑의 시작] 영양사동생과 언니가 만나 가족에게 먹을 그래놀라를 만든다는 마음으로 그래놀라를 팔기 시작했습니다. 2019.06.07 [오트랑 그래놀라 전체 비건으로 변경] 더이상 버터가 들어가는 제품은 전체 없애고 유기농 코코넛오일로 대체했습니다.

idea

위생사 자격증을 겸하고 있는 영양사님이 레시피를 짜고 관리합니다. 선 주문, 후 제작을 원칙으로 하며 신선하게 만들어진 그래놀라를 선보입니다. 2주에 한번씩 신선한 귀리를 공급받고 모든 견과류는 소량 포장된 제품만을 구입합니다.

identity

오트랑에 없는 4가지 [버터] 동물성 지방인 버터를 사용하지 않아 비건에게도 적합해요. 몸이 더 편하게 생각하는 재료를 사용합니다. 버터 대신 유기농 코코넛 오일을 사용합니다. [밀가루] 글루텐프리 제품을 지향입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그래놀라는 밀가루 함류된 것이 있으니 조심하셔요. [정제설탕] 몸에 나쁜 일반설탕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설탕계의 현미라 불리는 유기농 마스코바도와 조청을 사용합니다. 당도도 최대한 낮게 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화학첨가물] 수제 식품에 화학첨가물은 안되겠죠? 당연히 사용하지 않습니다.

ideal

오트랑은 가족이 먹을 그래놀라를 만들다 탄생했습니다. 한국에 그래놀라가 생소할때 독일에서 귀리 누르는 기계를 들여와 가족끼리 먹으려고 만든 그래놀라가 현재의 오트랑까지 왔습니다. 오트랑의 구매자 모두 가족이라 생각하고 만듭니다. *오트랑의 그래놀라는 신제품 출시를 자주합니다. *시즌별로 나오기도 합니다. 그만큼 항상 그래놀라를 연구합니다. 좋은 의견은 언제나 겸허히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