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2대가함께 수제 망개떡 망개떡은 첨 먹어보는데 맛있어서 선물용으로 또 재주문했어요~! 재주문 감사하다구 작가님이 연락도 주시고 받으신분도 첨 드셔보시는데 맛있다고 고맙다하셨어요! 덕분에 뿌듯했습니당ㅎㅎ 특유의 향이 있는데 저는 거슬리지않구 그저 맛있기만했어여ㅋㅋ 담에 또 재주문할게여~~!
     | 빼꼼
  • 2대가함께 수제 망개떡 엄마가 망개떡 좋아하셔서 드셔보시라구 주문했는데, 첨엔 그냥 맛있네~ 하시더니 몇개 드시고는 상자 살펴보시면서 어디꺼냐고 물어보시네요 ㅋㅋㅋ 남은거는 냉동해야 한다고 말씀드리니까 뭘 냉동하냐고 내일까지 남은거 다 드시겠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입에도 맛있어용 ㅠㅠ♡ 떡이 차가운 상태인데도 굳지 않고 쫀득하구요, 팥소는 넘 달지않고 적당히 달아서 몇 개씩 먹을 수 있어요! 화요일날 꼭 받아야해서 일요일 밤 늦게 문의 드렸는데도 바로 답장해주시고, 월요일에 바로 발송해주셔서 화요일에 딱 받게 해주신 작가님 넘 감사드려요 ♡♡♡ 재주문하러 또 올게용 (^^)/~~~~
     | 꿈화
  • 2대가함께 수제 망개떡 선물용으로 산거라 사진이 없어요~ ㅠㅠ 받은 사람은 맛있다고 좋아해서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파세요~ ㅎㅎ
     | Jae-Min Ju
더보기

스토리

  • 2018년 11월 14일 ❤단감뻥 판매시작❤
    단감뻥과자 기계가 고장나서 일주일 가량 판매 일시 중지 상태에서 기계가 고쳐져서 오늘부터 다시 만들고 있답니다~~!
    오늘 만들어서 내일 포장하고 금요일 부터 발송가능 상태 입니다!
    주문주세용~~😆👏

    직접 농사지은 (가화농원-아이디어스 판매중) 단감과 햅쌀 가래떡으로 만드는 건강과자~~!

    단감은 아이디어스 단감에 가셔서 후기 보시면 맛나다는 것을 알 수 있으실 거에요~~👍
  • 2018년 11월 09일 저희 창원생과방이 직접 농사지은 단감으로 떡도 만들고 과자도 만들어 판매하고 있는데요~
    요 맛있는 맛을 내는 단감이 아이디어스에 입점했답니다~~👏👏
    아버지께서 하시는 #가화농원 이라는 이름으로 현재 아이디어스 매인 페이지에서 할인가로 판매중이래여~~!
    기다림의 농법으로 옹골차게 맛난 단감 구경도 해보시고 드셔보세용😉👍
  • 2018년 11월 08일 창원생과방 망개떡은 전라도 팥을 사용해서 고소하고 맛난 팥을 직접 만들어 낸답니다~👍
    하루동안 씻어서 불리고 12시간을 은근한 불에 저희만의 노하우로 3일에 한번 만들어 내고 있답니다.
    팥의 떫은 맛을 없애고 곡류의 고소하고 단 맛을 만들어 낸 수제 팥이 들어간 ❤망개떡❤ 입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