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화봄화-화창한봄날, 화

반려동물을 모티브로 하는, 또 하나의 가족을 기억하는 메모리얼 워크입니다. 초상화, 스노우볼, 피규어 등의 작업으로 그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도자기로 남겨드립니다. 주로 주문제작 위주로 작업하며 동물들의 개별 특징을 살려 섬세한 작업을 합니다^^

history

고양이를 키우게 되면서부터 처음으로 '살아있는 것들에 대한 끝' 을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아무리 건강하고 모든것을 다해 보살핀다 하여도 필연적으로 빨리 떠나갈 수밖에 없는 또다른 가족 어떻게 하면 더 오래, 가능한 한 더 많이. 기억하고 추억할 수 있을까. 그에 대한 방법으로 메모리얼 워크 굿즈 작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dea

평생 함께 살고 싶지만, 나보다는 더 빨리 떠날 친구들인것을 압니다. 그렇기에 반려동물 전용 굿즈를 만듭니다. 언제나 추억하고 싶고 항상 옆에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또다른 가족이기에.

identity

특별한 섬세함으로 아이들의 특징을 잡아 피규어의 색을 입힙니다. 최대한 주문자님의 요구에 맞춰드리고 기존의 틀이 아닌 다른 용도로도 함께 쓸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시판 고양이 유골함을 샀지만 자기 아기의 모습을 유골함에 피규어로 올리고 싶으시다던 다른 주문자님처럼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그들의 모습을 더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이 저의 메모리얼 워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