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꽃새미 귀걸이 요 꽃새미 귀걸이는 크기가 상당한 귀걸 이에요. 귀의 삼분의일 정도가 덮이는데 그 밑에 달랑거리는 연보라빛 스톤이 반짝!!할때가 심쿵포인트에요ㅎ 꽃모양도 굉장히 입체적이라 예쁘고 계절상관없이 착용하기 좋은 귀걸이에요. 양쪽 모양이 다른 언발스타일인것도 매력포인트고요. 컬러감이 파스텔빛이라서 은은한 느낌도 들고 크기가 크기인지라 화려하단 느낌도 상당해요. 착용하고 있으면 존재감 뿜뿜!!!!! 내가 여기 있소 날 좀 봐주시오!!!!!하는 듯한 느낌이랄까요ㅋㅋㅋ심플한 옷에 입으면 포인트주기 좋고 화려한 옷에 입으면 생일파티 같은데서 착용하기에도 무리없을듯해요. 워낙 화려한걸 좋아하지만 주로 드롭형만 착용하다가 이렇게 볼륨감있는 귀걸이는 처음 착용하는데 매우 만족합니다!!! 최대한 빨리 후기를 쓰고싶었는데 몸살이 너무 심해서 며칠 앓는 와중에도 후기가 쓰고싶어서 근질거린 귀걸이에요💖
     | 강나현
  • 신상할인10% 블랙오드리엔틱 귀걸이귀 이 귀걸이는 진짜 심플한듯 하면서도 포인트주기 좋은 귀걸이에요!!!!! 화려한걸 기피하시는 분들도 착용할 때 포인트로 예쁘게 착용할 수 있는 정도에요. 심플한 검정벨벳 리본에 한쪽은 오드리햅번?이 각인되어있는 금속이 포인트고 남은 한쪽은 사각형의 분홍 보석?이 포인트로 딱 있으니 너무 심심하지만도 않아요ㅎㅎ 웬만해선 귀걸이 칭찬은 잘 안해주시는 저희 엄마도 요 귀걸이는 너무 예쁘다고 해주실 정도랄까요ㅎ 소재도 벨벳소재에 금속과 진주체인이 포인트라서 가을겨울 추운 계절에 포인트로 착용하기 예쁜 귀걸이에요ㅎ 실물깡패에요 이건ㅎㅎ
     | 강나현
  • 2+1☂️러브 바이올렛 귀걸이 디자인만예뻐요 침은별로라서 고무마개로바꿨어요 빼다가 귀찢어지겠어요 제발 고객입장에서 좋은상품을 만들어주시길
     | 홍수정
더보기

스토리

  • 2018년 08월 31일 9월 이벤트안내❤️무료배송, 2+1

    미미님들 이제 정말 가을 9월이에요!
    낮엔 아직까지 꽤 덥지만 밤엔 진짜 쌀쌀하더라구요!
    모두 감기조심해용💕

    8월 30%할인을 끝내고
    9월 10일까지!
    전품목 무료배송 이벤트를 하려구해용!
    하나만사셔두 무료배송!
    거기에 2+1 이벤트는 계속 진행예정이에요
    가격상관없이 모든작품 2+1이니
    배송비부담없이 이용해보세용😆

    저는 내일 드디어 늦은 휴가를 갑니다 ㅎㅎ
    그래봤자...이틀이지만..ㅜㅜ 토일 놀러가용😄😆👍

    미미님들 다가오는 가을도 좋은일민 가득하고
    아푸지말구 같이 행복해요 늦은시간 스토리 죄송해요ㅜㅜ
    잘자구 좋은꿈 꿔요❤️
  • 2018년 08월 25일 ❤️가을 신상 알림❤️


    우리 미미님들 뜨거웠던 여름 잘 보내셨나요~?
    전 어제 쌀쌀해서 반팔티에 셔츠까지 걸쳤잖아용ㅜㅜ
    가을이 온다고 생각하니까 뭔가 좋으면서도 섭섭한
    기분..ㅜ.ㅜ

    며칠전에 화이트 플라워 진주 귀걸이가 메인에
    땋! 뜨고 알림을 어마무시하게 받았는데요!
    완전 행복했어요 새롭게 ❤️눌러주시는 분들도
    늘고 ㅎㅎㅎ 제 디자인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이렇게나 있다는 사실에 힘도 얻고! 👍😭😍

    매주월요일날 재료시장에 다녀오고있는데요
    피곤해도 꼬박 다녀오려고 노력하고있어요!
    그때마다 새로운 펜던트없나~ 어떻게 또 시도해볼까
    눈에 띄는거있으면 다 담아보고 만들어보고 해용

    캐치미미에 올려지는 귀걸이들은 제가 만들고
    일주일정도 착용해보고 반응도보고~
    어느옷에나 잘받나 확인도하고 생활에 불편함은없는지
    무겁지않은지 등등 시험해보고 올려지는 거기때문에!
    저희 귀걸이 받고 만족하셨던 분들이라면 실물받아
    보시고 더 만족하실거에요! 제가 진짜 변덕이 심한데
    고심고심해서 올리고 있어용! 실제로도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예쁜 아이들이 많아서 변심교환이나 환불이
    지금 까지 한 건도 없었답니당! 감사해요 우리 미미님들❤️

    이번에 올려드릴 신상도 진짜진짜 이쁜...
    다 여러번씩 착용해보고 선물도해보고 하면서
    더 만족스러웠던 작품들로만 올려드려용~
    9월달에 더 많은 작품들 예고해드리고 올릴테니
    관심 부탁드려용👍😘

    8월할인이 얼마남지 않았어요ㅜㅜㅜㅜㅜ
    당분간은 같은 할인폭으로 이벤트 계획이 없기에
    이번 이벤트기간에 구매해보세용😆
  • 2018년 08월 05일 8월 여름 할인 30%👍안내! 전품목!

    미미님들 안녕하세용❤️
    하..저 요즘 너무바빠서 후기에댓도못달고..ㅜㅜ
    밀린거다 쿠폰 오늘 나가도록할게용❤️❤️❤️

    너~무덥고ㅜㅜ습하고 진짜 미치겠죵흑흑
    그래서 제가 할인폭 크게 할인 안내할겸 스토리작성해요
    전품목 할인예정이니 (만원 이하 제품 제외)
    그동안 장바구니에 넣어 놓으셨던것들 이번기회에
    겟 하세용❤️

    정말 마진하나두없이ㅜㅜㅜ오직 홍보목적을위해 한달동안
    진행되는 이벤트에요ㅜㅜㅜㅜ
    이번달지나고나서 같은 할인폭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더는 없을 예정이니 꼭 이번기회에
    데려가세용~


    투플원 이벤트 적용되지않아요~ 😄😆😘

    30%할인품목

    꽃송이 스와로브스키
    꿈의정원 귀걸이귀찌
    벨르 귀걸이
    물방울 에르모사
    샹들리에귀걸이
    다은귀걸이
    러브바이올렛
    아리아귀걸이 귀찌
    하트플뢰르 귀걸이귀찌
    키스미귀걸이
    아쿠아나비 귀걸이
    윤슬귀걸이
    인어공주귀걸이
    그라치아귀걸이
    피치골드드롭
    실버드롭
    핑큰기본든곱 귀걸이
    밤하는귀걸이
    데이지귀걸이
    미뇽귀걸이
    파라디소

    20%할인
    마르헌느 귀걸이
    팅클귀걸이귀찌
    청량한귀걸이
    하트윙크
    눈꽃송이
    그린파인
    러브미
    달곁의꽃
    춤추는발레리나
    씨엘
    실버네이비펄
    은가비
    별이빛나는밤에
    플라워볼드
    하람
    퍼플데이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