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캔버스 버킷백[project No.1 러블리하고 예뻐요~ ^^
     | 배솔
  • 캔버스 버킷백[project No.1 이번이 두번째 구매입니다^^ 저번엔 재꺼 구매했고 이번엔 친구 생일선물로 주문했는데요 친구 역시 예쁘다고 고맙다고 난리 덕분이 좋은 선물 할수 있었어요 번창하세요~
     | 강한나
  • 캔버스 버킷백[project No.1 기다려서받은보람이있네요~ 편지에써주신것처럼처음이라조이는곳이많이빳빳한데길들면괜찮겠죠^^ 생각한것보다사이즈가커서더만족입니다!! 가방욕심이많아서에코백100개정도있는데갑자기복조리스타일너무갖고싶어서구매했어요^^^^^* 하얀색도이쁠것같네요! 건강도유념하면서예쁜디자인많이만들어주세요~ 응원하겠습니다!!
     | 김부경
더보기

스토리

  • 2019년 02월 18일 안녕하세요, 프로젝트오늘 입니다.😊
    이제 서서히 봄 냄새가 나는 것 같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먼저 배송지연에 대해 죄송하단 말씀을 드려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적어 봅니다.

    한 차례 설 연휴와 갑작스러운 주문 증가로 인한 배송지연에 대해 구매 고객분들께 양해를 구했는데요😭
    이번에는... 몸에 탈이 나는 바람에 정말 정말 죄송하게도 한번 더 배송지연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처음 아이디어스에 입점했을 때는 여러 훌륭하신 작가님들 사이에서 눈에 띌 수나 있을까 많이 염려하고 하루 하루 조마조마 했었는데요, 즐겨찾기에 처음 1이 떴을 때의 그 감동과 두근거림은 잊을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너무도 감사하게 적지 않은 분들이 저희 작품에 관심을 기울여 주시고 또 구매까지 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힘든줄 모르고 쉴틈없이 달려왔는데요, 하지만 역시 아직 초보는 초보일까요.. 체력분배를 제대로 못하는 바람에 결국 이런 상황까지 오게 되었네요.ㅠㅠ (아무래도 한 자세로 미싱을 오래하다보니 허리에 무리가 와 버렸습니다.)

    양해 메세지를 보냈을 때 저희 건강까지 염려해 주시고 따뜻한 격려의 말씀 보내주신 분들께 말로 형용할 수 없을 만큼 감사드립니다.🙏🏻🙇🏻‍♀️🙇🏻‍♀️

    둘이 하던 일을 당분간은 혼자서 해야해서, 배송은 원래 배송일 (-12일) 에서 5-7일정도 더 걸릴 것 같...습..니...다...!😭🙏🏻🙏🏻 너무 오랜기간이 걸려서 취소를 원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취소요청 눌러주시면 취소처리 도와드릴게요.ㅠㅠ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아! 그리고 아이디어스 공지사항을 확인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이디어스 시스템 점검으로 인해 2/16일 오전 8시 이후에 작성해주신 구매후기, 메시지 등은 복구가 어렵다고 합니다.😭😭 정성스럽고 소중한 구매후기 하나가 사라졌지만... 저희 맘속에 고이고이 간직하고 있으니 혹시라도 속상해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속상함은 저희의 몫으로..😭)
    그리고 혹시나 16일 오후에 메시지 주셨는데 답장을 받지 못한 분이 계시다면 다시한번만 보내주세용!!

    끝으로 긴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말씀 드립니다.❤️
    행복한 오늘 보내세요!🙇🏻‍♀️❤️
  • 2019년 02월 09일 안녕하세요😊 갑자기 날씨가 엄청 추워졌어요.
    저희가 100개만 주문을 받고 마감을 해버려서 많은 분들이 재 오픈을 요청 주셔서 저희 사정을 말씀들이고자 스토리에 글을 올려요.
    저희가 처음 제작 판매를 해봐서 긴장도 많이 하고 걱정도 참 많았어요. 얼만큼 주문이 들어올지 가늠 할 수도 없었구요.
    다행이 너무나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아주 행복하게 작업을 하고있습니다.

    저희 가방은 두 자매가 힘을 합쳐 열심히 가방을 만들고 있는데요. 지금 처럼 주문이 들어오면서 둘이선 감당 되지 않는 구나 라는 것을 알았어요. 이른 아침부터 새벽까지 원단을 자르고 미싱을 하고 참 행복하게 만들고 있어요.
    하지만 어렵게 시작한 이 일이 너무나 좋은데, 체력이 마음 처럼 따라가 주지 않더라구요😭 체력 관리는 당연히 저희에 몫이란 것을 알지만 조금더 잘 만들고 지치지 않는 마음으로 만들어야 받아 보시는 분들도 행복해 하실수 있다라는 생각이들면서 100개로 마감을 해버렸어요🙏🏻 정말 죄송합니다.

    혹시나 저희들이 어떻게 작업을 하고 있는지 궁금해 하실것 같아서 작업과정 사진을 올려봤습니다.

    꼭 힘들다고 땡깡 부리는것 같아서 항상 좋고 밝은 것만 포스팅 하고 싶었지만 이런 죄송스러운 글을 남기게 되었어요.

    2월엔 제작 해야하는 가방이 많아서 당장은 재 오픈이 불가하지만 꼭 다시 재 오픈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언제나 행복한 오늘 되시길 바랍니다❤️
  • 2019년 02월 06일 가방 사이즈 문의 많으셔서요☺️ 메인 사진엔 사진 개수가 정해져 있어서 얼마나 담기는지 사진을 못 올렸어요
    혹시 도움이 될까해서 스토리에 사진을 올려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문의 주시고 구매주시고 즐겨찾기 해주신 분들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