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캔버스 버킷백[project No.1 생각했던 것보다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훨씬 예뻐요!!! 주문하고 메시지로 인사 주신 거에 1차 감동, 예쁘고 튼튼한 가방에 2차 감동, 정성 가득 손편지에 감동 대잔치입니다 >_< 길이 들 때까지 끈 조이는 게 살짝 어려울 것 같지만 그런 불편함도 신경쓰이지 않을 만큼 가방이 정말정말 예뻐요 예쁘게 쓰다가 작가님 다음 작품 출시하시면 또 주문하러 올게요!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욧~~ 건강하시고요!!
     | 지블리
  • bucket friendly 키링 생각했던 것보다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훨씬 예뻐요!!! 주문하고 메시지로 인사 주신 거에 1차 감동, 예쁘고 튼튼한 가방에 2차 감동, 정성 가득 손편지에 감동 대잔치입니다 >_< 엄마가 보시더니 키링이 포인트가 된다고 예쁘다 하시네요~ 예쁘게 쓰다가 작가님 다음 작품 출시하시면 또 주문하러 올게요!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욧~~ 건강하시고요!!
     | 지블리
  • bucket friendly 키링 가방이랑 같이 달았는데 사길 잘했어요. 너무 귀엽고 어울려서 다른 색으로 하나 더 살걸 했어요
     | sue
더보기

스토리

  • 2019년 03월 25일 안녕하세요 프로젝트오늘 입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나용? ㅎㅎ
    캔버스 버킷백 제작 마감 후 빨리 서둘러 돌아오려고 했는데 벌써 이렇게 3월이 다 가버렸습니다...😭
    저희가 처음 계획한 것은 2월까지 버킷백 마무리하고, 3월에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찾아뵙는 거였는데요, 역시 인생은 계획한대로 되지 않는법...😭😭

    그래서 그 동안 기존에 세워두었던 계획들을 조금씩 수정하는 기간을 가졌습니다아!😊

    간략하게나마 말씀드리자면,

    1) 버킷백 재 오픈을 하게 되었습니다!

    판매종료 후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재 오픈 문의를 주셔서 이렇게 다시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1차 판매와 다른점은 블랙 캔버스백을 제외하기로 했는데요, 그 이유는 아이보리 주문양이 압도적으로 많아서 아이보리만 남겨두기로 했습니다. 대신 블랙 스트랩을 추가하여 스트랩과 앞주머니 프린팅을 옵션에서 블랙과 버건디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2) 신제품은 지금 저희가 구상해 놓은게 있어서 빠른시일내에 보여드릴 수.... 있길 바랍니닷..! (제발..!)🙏🏼 자신있게 보여드릴 수 있는 디자인으로 가져올게용!

    더 빨리 찾아뵙지 못해서 정말 죄송하고, 기다려 주시고 또 문의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3월의 끝자락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고 항상 행복한 오늘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프로젝트오늘 드림-
  • 2019년 02월 18일 안녕하세요, 프로젝트오늘 입니다.😊
    이제 서서히 봄 냄새가 나는 것 같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먼저 배송지연에 대해 죄송하단 말씀을 드려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적어 봅니다.

    한 차례 설 연휴와 갑작스러운 주문 증가로 인한 배송지연에 대해 구매 고객분들께 양해를 구했는데요😭
    이번에는... 몸에 탈이 나는 바람에 정말 정말 죄송하게도 한번 더 배송지연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처음 아이디어스에 입점했을 때는 여러 훌륭하신 작가님들 사이에서 눈에 띌 수나 있을까 많이 염려하고 하루 하루 조마조마 했었는데요, 즐겨찾기에 처음 1이 떴을 때의 그 감동과 두근거림은 잊을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너무도 감사하게 적지 않은 분들이 저희 작품에 관심을 기울여 주시고 또 구매까지 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힘든줄 모르고 쉴틈없이 달려왔는데요, 하지만 역시 아직 초보는 초보일까요.. 체력분배를 제대로 못하는 바람에 결국 이런 상황까지 오게 되었네요.ㅠㅠ (아무래도 한 자세로 미싱을 오래하다보니 허리에 무리가 와 버렸습니다.)

    양해 메세지를 보냈을 때 저희 건강까지 염려해 주시고 따뜻한 격려의 말씀 보내주신 분들께 말로 형용할 수 없을 만큼 감사드립니다.🙏🏻🙇🏻‍♀️🙇🏻‍♀️

    둘이 하던 일을 당분간은 혼자서 해야해서, 배송은 원래 배송일 (-12일) 에서 5-7일정도 더 걸릴 것 같...습..니...다...!😭🙏🏻🙏🏻 너무 오랜기간이 걸려서 취소를 원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취소요청 눌러주시면 취소처리 도와드릴게요.ㅠㅠ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아! 그리고 아이디어스 공지사항을 확인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이디어스 시스템 점검으로 인해 2/16일 오전 8시 이후에 작성해주신 구매후기, 메시지 등은 복구가 어렵다고 합니다.😭😭 정성스럽고 소중한 구매후기 하나가 사라졌지만... 저희 맘속에 고이고이 간직하고 있으니 혹시라도 속상해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속상함은 저희의 몫으로..😭)
    그리고 혹시나 16일 오후에 메시지 주셨는데 답장을 받지 못한 분이 계시다면 다시한번만 보내주세용!!

    끝으로 긴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말씀 드립니다.❤️
    행복한 오늘 보내세요!🙇🏻‍♀️❤️
  • 2019년 02월 09일 안녕하세요😊 갑자기 날씨가 엄청 추워졌어요.
    저희가 100개만 주문을 받고 마감을 해버려서 많은 분들이 재 오픈을 요청 주셔서 저희 사정을 말씀들이고자 스토리에 글을 올려요.
    저희가 처음 제작 판매를 해봐서 긴장도 많이 하고 걱정도 참 많았어요. 얼만큼 주문이 들어올지 가늠 할 수도 없었구요.
    다행이 너무나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아주 행복하게 작업을 하고있습니다.

    저희 가방은 두 자매가 힘을 합쳐 열심히 가방을 만들고 있는데요. 지금 처럼 주문이 들어오면서 둘이선 감당 되지 않는 구나 라는 것을 알았어요. 이른 아침부터 새벽까지 원단을 자르고 미싱을 하고 참 행복하게 만들고 있어요.
    하지만 어렵게 시작한 이 일이 너무나 좋은데, 체력이 마음 처럼 따라가 주지 않더라구요😭 체력 관리는 당연히 저희에 몫이란 것을 알지만 조금더 잘 만들고 지치지 않는 마음으로 만들어야 받아 보시는 분들도 행복해 하실수 있다라는 생각이들면서 100개로 마감을 해버렸어요🙏🏻 정말 죄송합니다.

    혹시나 저희들이 어떻게 작업을 하고 있는지 궁금해 하실것 같아서 작업과정 사진을 올려봤습니다.

    꼭 힘들다고 땡깡 부리는것 같아서 항상 좋고 밝은 것만 포스팅 하고 싶었지만 이런 죄송스러운 글을 남기게 되었어요.

    2월엔 제작 해야하는 가방이 많아서 당장은 재 오픈이 불가하지만 꼭 다시 재 오픈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언제나 행복한 오늘 되시길 바랍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