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달빛아래 커플수제도장 첫아기 첫도장을만들어주려고 정말 일주일을찾고 고민했습니다 다른곳이랑 비교도하고 보고또보고 고른곳이에요 근데 정말 고민한보람이있을정도로 너무예쁘고만족스럽습니다ㅠㅠ 아무래도 아기도장이라 욕심이자꾸생겨 이것저것엄청많이 문의도드리고 돌고르는데도한참이걸렸어요ㅠㅠ 그런데정말귀찮은 내색한번안하시고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같이 고민해주셨어요ㅠㅠ 너무너무감사했습니다 포장상태도너무꼼꼼하게잘왔구요 다음주에얼른가서 아가통장만들어주려고요 어디하나 흠잡을곳이없을정도로 깨끗하게모양넣어주시고 글자새김도 예쁘게꼼꼼히해주셨어요 글귀도 새로로부탁드렸는데 잘써주셨구요 말씀안드렸는데도 글귀에맞춰 센스있게 꽃무늬도넣어주셨더라구요~!!그꽃무늬없었으면 허전할뻔했어요ㅠㅠ 혹시나 고민하고계신분들 이글보시면 더고민말고 여기로결정하세요 정말 절대후회안하실꺼에요!! 작가님 예쁜아가도장 너무너무감사합니다♡
     | 이다혜
  • 달빛아래 커플수제도장 저는 음각에 검은돌로 했는데 확실히 깔끔하고 무게감있어서 좋습니다. 안에 조각된 그림도 빛비추면 은은하게 색감이 보여서 여러색감이 혼합된 돌로 하시면 훨씬 이쁠것같아요 아쉬운점은 음각으로 파서 그런지 여러번 찍었보았을 때 글자가 흐릿하게 보였습니다. 더 깔끔하고 선명하게 찍고싶으신 경우에는 양각으로 파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오얏나무효도맑음
  • 작은별나무 수제도장 대만족입니다. 선물용으로 제작했습니다. 옵션 주문사항에 대해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고 불필요한 부분은 환불처리도 해 주셨어요. 도장 돌 선택도 도와주시고 요청사항이 많아 메세지를 계속 보냈지만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시고 확인해주시고 반영해주시고 특히, 필요한 날짜까지 맞춰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실물이 더 이쁘고 기대만큼 반영된 것 같아서 추후 다른 소중한 사람들 선물로도 또 요청드릴계획입니다.
     | 소확행
더보기

스토리

  • 2019년 07월 11일 오늘은 중요한곳에서 빛나는 수제도장입니다

    예전에 아기도장에 추가요청 하셨던 부모님의 요청문구가 생각납니다~

    "좋은 일에만 쓰이기를"

    그렇죠.. 보증서고 이럴때 말고~~
    좋은 곳에만 쓰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도장을 새긴답니다!

    예를 들면.. 멋진 신혼집 계약할때라든지?
    잔고가 두둑한 통장을 개설할때라든지~~♡
    대박나는 사업을 시작하실때에도요~

    뭐...그럴때가 아니라도 두루두루 쓰입니다만은

    아무튼 저희도 좋은 일에만 쓰이길 바라며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답니다^^
  • 2019년 06월 28일 수제도장이기에 가능한♡
    색깔을 맞춰서 커플도장 만들기입니다^^

    이번에는 핑크벚꽃이 아닌 블루톤의 벚꽃으로
    떨어지는 유성도장과 커플로 만들어드렸지요♡

    맘에 드는 도장이 서로 다른데
    커플로 하자니 디자인이 너무 다르다면??
    혹은 색이 안맞는다면??

    저희에게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커플도장으로 맞춰드립니다^^ㅎ

    측면새김에 글귀도 글만 써드리지 않고 글자수대로 주문하시면
    전면과 어울리는 디자인을 조금씩 넣어 전면 디자인과 잘어울리게 해드리지요!♡
  • 2019년 06월 26일 요즘 핫한~!!별자리+띠+탄생화 도장입니다~~
    나만의 디자인을 만들어주는 특별한 도장이죠^^
    생일이랑 이름이 같지않은 이상 디자인이 같은 사람 절대 없는...ㅎㅎㅎ

    근데 탄생화가 너무 다양해서 가끔 놀래요..ㅋ

    지난번엔 이끼...엊그제는 낙엽...(!)
    이런 것도 탄생화였구나..싶은..ㅋㅋㅋ

    그래도 달밤새김은 예쁘게 디자인해드리지요^^헤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