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추억의 LP판[스마트톡+폰케이스] 녹색과 주황색이 그리 어울리는 색감은 아닙니다 시무룩 하지만 디자인 커스텀이 너무 맘에 들고 작가님도 친절하셔서 별 다드릴게요 ㅠㅠ 너무 예쁩니다...
     | 손신혜
  • 추억의 LP판[스마트톡+폰케이스] 11일에 주문했는데 11일에 발송해주셔서 12일에 받은 게 실화입니까? 넹, 실화입니다. 사실 이 폰케이스는 전 핸드폰 쓸 때부터 보고 즐겨찾기를 오랫동안 해둔 작품이었는데용.. 갑작스럽게 폰을 바꾸게 돼서 옳다구나 하고 주문했어요 ㅎㅅㅎ 문구만 좀 고민하다가 시안 보고 싶다구 문의사항에 남겨뒀는데 제가 오전 9시 이전에 주문을 해서 9시 넘어서 연락 주시겠지.. 하고 천천히 기다리려고 했는데 말입니다. 구매한지 5분도 안 돼서 판매자님이 메시지 주셔서 괜히 죄송했네요 ㅜㅜ 사실 너무 좋았어요 ㅎㅎ 엄청 빠르게 연락 주시고 시안도 빠르게 보내주셔서 몇 번으로 하겠다- 말씀드렸더니 글쎄 그날 오후에 송장번호가 뜨길래 다시 놀랐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ㅠㅠ 작품을 받아보니 또 기대보다 훨씬 예쁘더라구요! 색감이 딱 생각한대로였어서 또 신이나서 후기 남기러 왔습니다! 계절 바뀌거나 끌리는 색이 생기거나 하면 또또 구매하러 오지 싶어요!
     | 김지원
  • 추억의 LP판[스마트톡+폰케이스] 너무이뽀요^^ 색감이..ㅎㅎ지문이마뉘남는게좀....... 그래도..생각했던 이미지라~가뿐히넘어갑니다!! 폰바꿀때마다..아이디어스애용하지만- 언제나..가슴뿌듯합니다♡ 커풀로하면서-귀찮게했지만..답변너무~잘해주셔서감사합니다^^ 시안도좋았어요~센스있게필체여러개!! 앞으로도..이쁜작품기대마뉘~하께요^^홧팅요!! 감기조심~
     | 하양이
더보기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