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아티블링 (ARTibling)

특별한 감성을 전하는 쥬얼리. 🌙매주 좋아요 이벤트중🌌 단 한개만 제작되는 단하나 라인.

history

✔️받는이에게 주고싶은 의미 며칠 밤을 새게 했던 야작에 지쳐있던 대학시절, 과제에 쓸 각종 재료를 구입하러 다니면서 반짝임을 담아내고 싶은 재료를 많이 만났습니다. 그 예쁨들에 매료되어 하나하나 사모아 지인들에게 줄 자투리 작품을 만들곤 했죠. 그러다 절친한 친구에게 ‘친구가 좋아하는 붉은색’과 ‘고풍스러운 화려함’을 담은 귀걸이를 선물했던 날 저는 꿈을 만났습니다. 단순한 선물이었지만, 친구는 크게 기뻐하며 ‘감동이다. 넌 나중에 꼭 이런 걸 해봐’라는 말을 했습니다. 작품을 만들 때 오는 기쁨과 친구의 그 때 그 말은 사회인이 된 후에도 늘 마음 한켠에 ‘누군가를 담아내는 작품을 만들고 싶다’는 꿈으로 남았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 이제 그 꿈을 제 작품에 담아보고자 합니다. 상대를 생각하는 소중한 마음을 전달하고픈 분께 대학 시절의 제가 느꼈던 ‘너에게 꼭 맞는 선물’을 주는 기쁨을 선물한다면 그 하나로 더없이 기쁠 것 같습니다.

idea

✔️하나하나 의미 있는 선물 고민 없이 산 것 같은 흔한 선물 말고 내가 정말 생각하고 있다는 걸 보여주는 선물, 그런데 부담을 줄 만큼 비싸지는 않은 선물. 그런 선물을 찾느라 고민하신다면 잘 만났어요. 아티블링은 작고 일상적인 오브제와 순간들을 어떤 의미로 담아낼지 고민하여 스케치하고 작품을 만듭니다. 그런 의미들이 모여 한 사람에게 꼭 맞는 결과물이 됩니다. 올 봄은 함께 벚꽃구경을 한 소중한 연인과 오래 보고 싶은 마음을 표현하는 벚꽃비 귀걸이를 만들었습니다. 떨어지는 벚꽃잎을 잡으면 사랑이 이루어진다죠? 새해의 시작인 1월에는 꼭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한 소망을 담아 소원을 이루어줄 마법봉 시리즈를 만들었습니다. 매 순간 특별한 나를 위한 특별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찾으시나요? 이제 그 마음을 표현하실 수 있는 날개를 달아 드리겠습니다.

identity

✔️착용할 때의 모든 감성을 표현하는 컬러 아티블링의 작품엔 컬러가 가득합니다. 통통 튀는 빛을 가득 담은 오색이기도 하고, 사랑스러운 핑크빛이기도 하고 울적한 날에는 어둡기도 하지요. 컬러를 아낄 필요 없이 표현하고 싶은 느낌을 모두 담아내야 한다는 것이 아티블링의 철학입니다. 컬러가 흘러 넘칠 것 같은 화면을 보고 계시다면 아트 감성을 한껏 담아낸 아티블링을 만나고 계신 거에요. 온 세상이 빛나는 핑크빛 마음은 사랑스러운 로즈쿼츠로, 분위기 있게 고요한 아름다움은 고급스러운 그린 스톤으로, 파워풀하고 고급스러운 강함은 깊은 블랙으로. 수백 수천 가지를 조합하여 베스트를 만듭니다. 그 때 그 때 어울리는 컬러와 분위기, 표현하고 싶은 감성을 표현하세요. 담고 싶은 마음을 마음껏 담아 선물할게요.

ideal

✔️나의 모든 감성을 담은 일기 작지만 반짝이는 하루의 감성을 담아내어 ‘아, 이걸 산 날 이런 일이 있었지’ 라고 떠올리게 되는 일기 같은 작품. 그런 작품을 다양하게 만듭니다. 악세사리뿐 아니라 분위기를 더해주는 패션잡화, 그리고 마주하면 기뻐지는 소소한 소품까지 다양한 작품으로 남고 싶습니다. 오늘은 어떤 컬러를 통해 어떤 감성이 필요한지 어떤 모습을 가진 사람에게 어떤 마음을 전하고 싶은지 친구와 이야기하듯, 다양하게 소통할 수 있는 감성의 일기 같은 공간으로 즐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