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더보기

구매후기

더보기
  • 튤립플라워 폰케이스 진짜 너무너무너무 이뻐용 ㅜㅜ 작가님께서 직접쓰신 손편지까지 정말.감동이구요 별거아닌것같지만 엄청 많은편지를 쓰실텐데 쉽지않은일이죵 제폰이.레드라 블루색상 넘나.잘어울려요! 아이들 이름까지 넘나이쁩니당 잘쓸께요~ 이번에 친한동생.생일인데 이거로 선물하려구요~ 저는 그럼 주문하러~고고^-^
    | 신지연
  • [스승의날]카네이션 석고방향제 향기도 은은하고 선물하기 좋았어요
    | 위수진
  • [스승의날]카네이션 석고방향제 냄새좋고 깔끔하게 잘온거같아요 ㅋㅋㅋㅋ 선물포장이라하기엔 애매하네요 차라리 추가에 종이백도 같이파시면 좋겟네여
    | 이다감

스토리

더보기
  • 2018년 04월 02일 드뎌. 벚꽃을. 볼. 수. 있는. 봄이. 왔어요
    입점하고. 바로. 너무. 많이. 사랑주셔서. 스토리작성도. 잘못하고. 보내느라. 바뻤네용. ㅠㅠ 감사합니다❤️
    미세먼지는. 조심해야하지만. 산책. 많이하시고 벚꽃구경도. 많이하시구요. 제이테르. 벚꽃을. 주제로한. 다양한. 제품들도. 많이. 선보이고. 있으니. 구경오세용~~
    봄날의. 추억을. 향기로. 이미지로. 선물해보는것. 어떠세요?
  • 2018년 04월 02일 러브유. 시리즈.

    올해. 트랜드컬러. 바이올렛. (연보라)가. 추가되었습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
  • 2018년 02월 26일 안녕하세요 제이테르 작가입니다.
    2014년도에 처음 시작했구요.
    아이디어스 입점은 최근에서야 하게 되어서 아직 적응 중이에요 ㅡㅡ:;
    아이디어스를 통해 만나는 모든 분들과 좋은인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산업 디자인을 전공했고 VMD디자이너로 일을 하다가 향초 만들기에 빠지게 되었어요^^
    양초공예지도사범 클래스(공방)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그래픽과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다양한 작품들을 만들고있습니다.
    차차 적응이 되면 이벤트도 하고 쿠폰도 많이 드릴께요 ♡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