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몬스터파라코드

파라코드와 밀리터리 용품등을 이용한 독특한 제품들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모든제품은 직접 쓰려고 만들고 있습니다. 남들에게 당당하게 소개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위해 한번 더 손질하고 한번 더 고민합니다.

history

★캠핑 갔다가 밤길에 넘어져서 만들게된 LED시계★ ★야외파티를 할때 음악 듣고싶어서 만들게된 탄통스피커★ ★밀리터리악세사리가 좋은데 파는게 없어서 직접만든 소품들★ 모두 제가 직접 쓰려고 만든 제품들입니다. 쓰다보니 주변사람들이 자기도 필요하다해서 더 만들게됐고, 사용 후 만족하신 분들이 입소문까지 내주셔서 정식으로 이렇게 판매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충분히 사용하면서 업그레이드 되고 완성된 제품입니다. 어디가서 자신있게 소개하실 수 있는 제품 만들도록 꼼꼼하고 좋은제품 만들겠습니다.

idea

항상 새로운 제품을 만들고 생각하고 만들고자합니다. 국내에 많지않은 밀리터리기반 악세사리들을 디자인하기위해서 많은 시도와 도전을 해보겠습니다.

identity

디자인력을 바탕으로 내가 쓸 제품을 만듭니다. 밀리터리용품을 좋아하시는분. 독특한 디자인의 소품을 찾으시는분. 공장상품이 아닌 하나하나 모두 다른 스토리를 가진 저희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ideal

밀리터리용품은 아저씨같고 진부하다는 느낌을 깨고싶습니다 몬스터파라코드가 만들면 멋지다!!라는 말씀을 듣고싶습니다. 제품 하나를 만들어도 디자인적인 완성도를 중요하게 생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