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더보기

스토리

  • 2018년 03월 14일 아무리 훌륭한 물감도 자연의 색보다 아름다운 색을
    낼 수 없고, 아무리 좋은 연필과 도구와 기술도
    자연의 형보다 아름다운 형태는 만들 수 없습니다.
    꽃처럼 아름다운 과일의 형태와 색감에서 진정한 아름다움을 보고 듣고 느끼는 가치 있는 시간을
    여러분과 같이 나누고 싶어 눈으로 보고 손으로 느끼고 입으로 맛보고 소리로 감상하는 홀리스틱 아트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보았습니다.

    ‘Ayurveda(아유르 베다 : 삶의 지혜)’가 있는 가치 있는 삶을 여러분과 같이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내 삷의 가치를 더하는 홀리스틱아트
    내 삶의 공간에 가치를 + 해보세요^^

    -Value designer : Artist yeunju Jung
    -같이(가치)의 시간에 가치를 더하는
    hand made fruit chips
    -lifestyle 가치+
    -Tea 가치+
    -Dessert 가치+

    인간은 시각적 요인에 의해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똑같은 과일이라고 어떻게 하면 더 새로운 시각에서 접근하여 그 동안 보지 못하고 놓쳤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전달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다 건조와 과일을 접목하고 30년 이상 쌓아온 미적안목을 결합하여 가장 자연에 가까우면서도 가장 보기도 좋아 내가 하는 작은 선택이 나와 내 주위 모든 사람들의 삶의 가치를 높여줄 수 있을까를 생각하며 정성과 마음을 담은 과일칩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뭐든 정성과 마음을 담아 만든다면 분명 좋은 제품이 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눈에 보이는 가치보다 보이지 않는 더 큰 가치를 추구하며 많은 정성과 시간으로 나와 여러분 모두의 가치를 더 높이는 가치있는 과일칩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메인 과일칩인 사과는 고향인 밀양 얼음골의 농장에서 바로 공수한 얼음골 사과를 베이킹소다에 1차 세척을 하고 사과식초로 2차 세척을 하여 세라믹칼을 이용한 컷팅 작업을 통해 제작되어집니다. (Tea 가치+ 제품 중 모양이 있는 과일칩의 경우 컷팅 후 다양한 모양틀로 2차 컷팅이 이루어집니다)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사과칩을 위한 염색의 경우 물을 사용하지 않고 얼음골 사과 100%로 만들어진 얼음골 사과즙에 비트를 넣어 색을 내고 1시간 단위로 사과를 뒤집어주는 작업을 통한 10시간 건조를 거친 사과를 넣어 2시간 물을 들인다음 다시 2차 건조과정에 들어갑니다. 제작과정이 번거롭고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이지만 이러한 과정 없이는 가치다의 사과칩은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정성과 마음을 다해 만들어 내기 때문에 더 가치 있는 과일칩이 만들어진다고 생각합니다.
    35년 작업의 또 다른 오브제를 저는 과일로 잡았고 단순히 건조칩을 만든다고 생각하며 제품제작에 임하는 것이 아니라 과일이 지닌 새로운 미적 아름다움을 어떻게 잘 전달 할 수 있을지를 고민하는 작업의 연장선에서 이루어지는 과일칩이기 때문에 제작과정이 힘들고 많은 시간과 정성이 필요하지만 해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