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라온제나

라온제나는 '기쁜 우리' 또는 '즐거운 우리' 라는 뜻을 가진 순 우리 말 입니다. 행복한 순간을 특별하게 기억하세요 라온제나의 캐치프라이즈 입니다.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순간 연인, 가족,친구 그리고 소중한 사람과의 소중한 순간을 특별하게 기억하고 싶은 그런 분들을 위해 작품을 기획하고 만들고 있습니다. 행복한 순간을 특별하게 기억하세요

history

라온제나는 반려동동물 캐리켜처 플랫폼에서 시작이 되었습니다.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순간을 특별하게 간직할 수 있도록 캐리커쳐로 제작하고 항상 가지고 다니는 핸드폰 케이스로 제작할 수 있는 그러다가 꼭 반려동물과 함께가 아니라 나 혼자 혹은 소중한 사람들과의 행복한 순간을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게 작품의 범주를 확대하였고 다양하게 작품이 추가되면서 지금의 라온제나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idea

최근 라온제나에는 레이져 각인기가 새로 들어왔습니다. 사실 좀 더 오래되기는 했습니다 그래서 우드로 된 작품들이 점차 증가될 예정입니다. 색상을 표현하지는 못하지만 선과 면으로 이루어진 심플하면서도 예쁜 그림 작품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입니다.

identity

1:1 커스텀 상품 세상의 단 하나 밖에 없는 혹은 세상에 너랑 나 만 가지고 있는 그런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사진을 그림으로 그려드리고 그림을 이용하여 핸드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등의 다양한 커스텀 작품을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과 나만 가지고 있는 정말 특별하고 유니크한 작품을 선물해드릴께요

ideal

초상화 혹은 캐리커쳐 자신의 모습을 그림으로 남긴다는 것은 굉장히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발견된 가장 오래된 초상화는 1300년대에 제작된 작풉입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 발견된 오래된 초상화는 거의 대부분이 왕 아니면 영의정 같이 높은 고위층입니다. 외국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느나라의 왕 귀족 등등 하지만 초상화 혹은 캐리커쳐는 그렇게 소수만이 누려야 하는 특권이 아닙니다. 소중한 순간을 특별하게 기억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다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게 만들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