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가화 (gahwa)

[嘉花ː 꽃처럼 아름다운 여인] 당신을 꽃처럼 화사하게 빛내줄 감성 쥬얼리 ❤꽃님이들을 위한 혜택❤ 2종 구매시 하트키링 증정 3종 구매시 랜덤귀걸이 증정

history

어렸을때부터 사람을 좋아해 활발한 성격을 지녔지만, 제 자신 보다 주변 사람에게 보여지는 시선을 중요시 하고 항상 스스로에게 칭찬보단 채찍질을 하며 자존감이 극히 낮았습니다. 우연한 기회를 통해 악세사리 만들게 되고, 제가 만든 악세사리 제품으로 플리마켓에 참여했는데, 인생에 경험이 많은 셀러분들과 다시 찾아와주신 손님들을 만나 각자의 내면과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하다보니 알게되었어요. 저를 통해서 누군가를 기쁘게 해줄수 있는 존재라고 생각을 못해봤는데 제 생각과 다르게 저도 누군가를 기쁘게 해줄수 있는 존재란걸요. 저는 악세사리 만드는 활동으로 통해 주변시선을 우선시 하던 시선에서 저로 바꾸니, 자연스럽게 제가 무엇을 좋아하고 어떤 것을 잘하는지 알게되고 나다운 모습을 찾아가니 자존감은 높아졌습니다. 남의시선으로 보이는 내 모습 보다 나다운 모습이 가장 아름답다는 것을 세상의 중심은 나 자신이 중심이 될 때 가장 아름답고 빛이 납니다.

idea

저의 태몽을 엄마가 꿔주셨는데 죽어 있던 고목나무에 매화꽃이 활짝 펴있는 꿈이었다고 해요~ 매화의 꽃은 봄에 제일 먼저 피어나 맑은 향기로 봄소식을 전달해주는 대표꽃으로 꽃말은 고결하고 맑은 마음, 품격, 기품, 미덕이라는 뜻이에요! 태몽도 꽃이고, 어렸을 때부터 엄마가 꽃을 워낙 좋아해서 꽃을 가까이하고 자랐어요~ 지금은 무료한 일상 끝, 주말에는 시간 내서 꽃을 찾아보러 가곤해요 꽃을 보고 향기를 맡으면 안 좋았던 기분이 싹 사라지고 힐링하면서 기분이 좋아지니까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그러다가 갑자기 문득 생각하게 되었어요. "왜? 꽃을 보면 기분이 좋지?" > "꽃이 향기롭고 예쁘니까!" 꽃이 예뻐 보이는 이유는 바로 내 안에 꽃이 있기 때문이라고 해요~ 매일 어떻게 해야 예쁘게 보일지 자기 자신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꽃한송이를 지니고 있다고, 처음부터 활짝핀 꽃은 없다고, 당신은 피고 있는 과정이라고 반짝 빛나는 자신의 내면에 대하여 알려드리고 싶어요.

identity

시중에 흔하게 접하는 악세사리는 이상하게 제 마음에 2%씩 아쉽고 부족했어요. 우연한 기회로 악세사리 만들기를 접하게 되었고, 그렇게 제 스타일 대로 악세사리를 만들게 되었어요. 처음엔 저 스스로를 위해서, 그 다음엔 지인들을 위해서 만들었어요. 지인이 만나는 분들마다 제품을 보신 주변 분들에게서 하나씩 찾기 시작하였고, 또 플리마켓으로 많은 분들을 만나게 되면서 단순히 악세사리를 만드는 게 아니라, 본격적으로 가화만의 스타일, 합리적인 가격의 귀걸이를 만들게 되었어요. 가화의 모든 악세사리는 디자인 기획 후 수 작업으로 제작되며 소장 가치가 높은, 하나밖에 없는 디자인으로 아름다움의 가치를 높여주는 작품입니다. 단독적으로 작가의 세계의 작품만 고집하는게 아니라 고객의 소리에 기울여 여러 사람의 취향에 맞추어 다양한 구성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여러분을 찾아가겠습니다. 항상 끊임없이 연구하고 소통하며, 더욱 다양하고 만족도 높은 작품으로 보답하는 가화가 되겠습니다 ;)

ideal

가화는 아름다울 가, 꽃 화 한자 단어로 [嘉花ː 꽃처럼 아름다운 여인] 이라는 뜻을 의미합니다. 화려하게 치장한 외면 모습이 뿐만 아니라 진정한 내면의 아름다움을 제가 바뀌게 되었듯 많은 분들에게도 알려드리고 싶어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든 분들이 가화를 만나 꽃처럼 아름다워지는 그날까지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본연의 매력, 저마다 품고 있는 한 줄기의 새싹이 자라나 어느새 화사하게 빛나는 꽃송이로 피어나듯 어여쁜 자신의 모습이라는걸 알려드리는 작품을 만들어 나가아고 싶어요. 가화의 작은 악세사리 하나로 언제, 어떠한 자리에서도, 당신이 더욱 아름답고 빛나도록 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