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더보기

스토리

  • 2020년 07월 05일 안녕하세요, 낫띵에브리띵입니다.

    몇주 전부터 디자인 도용 문제 때문에 정신적으로 힘든 날들을 보내고 있어요. 솔직히 부정적인 글을 남기고 싶진 않지만 속상한 마음에 몇자 적어봅니다. 브랜드의 시작부터 지금까지 저의 모든 작업물들은 모두 의미를 갖고, 오랜시간 그리고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완성한 디자인들입니다. 그래서 저는 그저 제품이 아닌 “작업물”이라고 언급하고있어요. 지금까지 많은 카피들이 있었지만 이렇게까지 지속적일거라곤 생각 못 했고, 니팅의 특성을 감안해 덤덤하게 대처하려 했으나 상황이 심해짐에 따라 저는 앞으로 당하고만 있지 않을 예정입니다.

    몇주 전 그분들께 연락을 취했을때 돌아오는 말은 “과일은 누구나 할 수 있는 거 아닌가요? 집에 한라봉 하나씩 있지 않아요?”, “뜨개는 기법이 거기서 거기 아닌가요? 친구가 만들어 달라고해서 시작했다.”, “지금까지 그쪽 제품 한번도 찾아본적도 없고 처음 봤다. 다른 유사 제품인 사람들한테도 이렇게 연락했냐.” 등의 말뿐이었습니다. 친구 선물용과 판매용 구분도 못하고 창작자, 디자이너로써 한 플랫폼에서 판매를 하기 위해선 당연히 사전 조사 하는 것도 당연합니다. 그리고 여기 제주도 아니거든요? 집에 한라봉 하나 없습니다 저는.

    한라봉 파우치 검색했을때 바로 첫번째로 뜨는 그분, 양심없이 어설프게 만들어서 가격 낮춰 판매해 수익성 보니 좋으신가요? 단순 수익성을 위해 타인이 만들어 놓은 디자인 쉽게 가져가지 마세요. 자신만의 이야기조차 못 만들어내는 그 능력에 부끄러워하며 사시길 바랍니다.
    -
    모든 것은 고객님들의 결정이지만 누가 오리지널이고 카피인지 알고 구매하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매우 불쾌한 상황이며, 이곳에서 더이상 진흙탕 싸움 하기 싫습니다. 저는 8월부터 제 도안으로 키트 판매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은 작년 봄, 디자인 중 담은 사진입니다>
  • 2020년 06월 16일 안녕하세요, 낫띵에브리띵입니다!

    무더운 여름날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여러분이 베지터블 프로젝트와 함께 웃음으로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저는 현재 새로운 과일 친구를 디자인 중에 있어요,
    6월이 끝나기 전에 다시 만나요 우리💗!
  • 2020년 05월 20일 Hello, Vegetable Project👋🏻

    -
    낫띵 에브리띵의 베지터블 프로젝트는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을 추구하고자 시작된 프로젝트입니다. 귀여운 과일 및 채소를 저희만의 시선으로 관찰하고 실을 이어서 작업하는 프로젝트입니다. 특히, 컬러와 디테일에 집중한 작업입니다!
    하루 중 소소한 미소를 짓는 순간을 베지터블 프로젝트와
    함께해보아요🍋🍊🍐🍎

    -
    모든 작업물은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당일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배송 일정 외의 문의 메세지는 답변하지 않겠습니다. 요즘 무례한 메세지가 많이 와서 결정한 일이니 이해 부탁드려요😭🙏🏻

    -
    늘 사랑 많이 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 도와드릴게요 여러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