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더보기

스토리

  • 2018년 08월 28일 오르골하우스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tvN 드라마 ‘미스터션샤인’ 오르골 제작 협찬!


    2002년부터 오르골을 연구 개발하여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오르골하우스’ 는 각종 전시회에 정기적으로 참가하며 국내에 오르골의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하는 최대 오르골 전문 제작회사입니다. 또한 세계 각국 대표 브랜드와 제휴 협약하여 높은 퀄리티의 품격 있는 오르골을 국내 보급하는 공식 판매원입니다.


    국내 정서에 맞는 독특한 철학과 디자인이 숨 쉬는 상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최근 인기드라마 미스터션샤인 속 유진초이의 뮤직박스(오르골)를 제작협조하고 있습니다.


    미스터션샤인 뮤직박스(오르골)는 드라마 속 유진초이(이병헌)와 고애신(김태리)이 같이 듣고 서로의 감정을 이어주는 중요한 매개체로 내구성이 뛰어난 우수한 품질의 오르골 무브먼트를 사용하여 맑은 음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르골에 사용된 음악은 미스터션샤인OST, 잉글랜드의 옛 민요, ‘Green Sleeves(푸른옷소매)’ 로 16세기의 엘리자베스 여왕 시대부터 애창되고 있는 곡으로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윈저의 명랑한 아낙네들>속에 사용되기도 했습니다.


    느림이 주는 작지만 따뜻한 위로, 배터리로 끝없이 소리를 쏟아내는 차가운 전자장치가 아닌 태엽을 돌리면 수많은 부품들이 민감하고 조화롭게 움직여 섬세한 음악을 만들어내는 영혼의 악기 오르골은 저주파에서 고주파까지 폭넓은 주파수로 두뇌를 활성화하며 감성을 자극합니다.


    디지털에 지친 이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아날로그 감성, 장인의 혼을 담아 만든 오르골하우스는 무브먼트의 감성적인 음악과 원목의 깊은 울림이 삶에 또는 사람들에게 편안한 안식을 선물해줍니다.


    드마라의 감동을 지금 만나보세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