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더보기

스토리

  • 2016년 12월 09일 켈리스핑거는 제품뿐만 아니라 포장에도 각별히 신경쓰고 있습니다.

    각 조각을 꺼내드시기 쉽도록 낱개로 감싸고,

    흔들리지 않도록 딱 맞는 PET용기에 모아담은 뒤,

    종이상자에 제품과 티슈, 제품 설명서를 담습니다. 카드와 초를 선택하셨다면 안에 모두 함께 담아드립니다.

    제품이 든 상자를 바로 선물하시거나 이동하시기 편하도록 손잡이가 있는 비닐에 다시한번 담습니다. 2개이상 주문 시 1개의 비닐에 담아 추가로 비닐을 넣어드립니다.

    비닐에 담긴 제품상자를 흔들림없이 딱 잡아주는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담아 테이프까지 붙여주면 한여름에도 변질걱정 없이 고객님을 만날 준비를 마칩니다.

    전국 평균기온 0도 이하로 떨어질때는 아이스팩을 따로 넣지 않아도 시원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어른들께 드리는 선물..

    친구에게 주는 선물..

    모두와 함께 즐길 선물..

    또는 내가 나에게 주는 선물까지..


    선물의 가치를 올려드립니다.

    - 켈리스핑거 -
  • 2016년 12월 07일 세상에는 버터와 버터같은것이 있습니다.


    먼저 버터같은것에는 마트에서 흔히보는 마가린과, 과자 뒷면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쇼트닝이 있습니다.
    기름 야자에서 추출한 팜유가 마가린과 쇼트닝의 주 재료가 되는데, 기름중에 가장 저렴한 편에 속하며 질또한 낮고 풍미도 좋지 않습니다.

    이 팜유에 인공 향과 색소를 넣은 뒤 화학작용을 일으켜 식용유같은 형태에서 버터같은 고체유지를 만들어 냅니다.
    여기서 발생하는것이 트랜스지방. 말그대로 액체에서 고체로 변형된(translated)지방입니다.
    트랜스지방의 문제는 따로 설명해 드리지 않아도 잘 알고 계시지요...



    그럼 버터는 무엇일까요?

    버터는 우유에서 유지방을 분리시켜 응고시킨것입니다. 변형된것이 아니라 태생이 고체 유지 이지요.
    많은분들이 잘못 알고 계신 부분이 '버터는 트랜스지방이 높다'입니다. 하지만 진짜 버터라면 변형된(translated)지방이 아니므로 트랜스지방은 없습니다.


    켈리스핑거에서는 버터 중에서도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풀을먹고 자란 소의 원유 99%로 만든 진짜 버터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심하고 드셔도 좋습니다!!!
  • 2016년 12월 05일 안녕하세요 켈리스핑거 안솊입니다.

    이미 다른 오픈마켓에서 업계 최고의 고객만족도를 기록하고있는 켈리스핑거 타르트를 드디어 아이디어스에도 선보입니다. (2015~2016년 전체 고객만족도 99.8%)
    0.2%의 불만은 과거에 아이스팩 불량으로 그만..ㅜㅜ 현재는 고급 아이스팩업체로 변경하였습니다^^


    12월 2일에 사진만 공개하고 조만간 고객님들을 만나뵐 예정이였습니다만, 하루만에 아이디어스 고객님들의 호응이 너무나 뜨거워 깜짝 놀랐고 또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현재는 상품 상세페이지도 모두 완성해두었으니 찬찬히 읽어보시고 제품 구매에 참고해주세요^^


    상세페이지에 어떠한 내용도 없었는데 순수히 켈리스핑거를 믿고 예약구매해주신 고객님들께 무한히 감사드리는 바입니다.

    늘 최선을 다해 최고의 제품으로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