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셋트구매쫀득마카롱(머랭쿠키증정 ※솔직후기※ 글 많음사진많음 -구매 후 실제먹어보고 글 쓰느라 후기가 조금 늦었네요. 필터No ●배송 : ☆☆☆☆ • 기간 >> 기본 안내인 5일이내 배송대로 주문시키면 그 안에 올꺼같아요. 저는 5구제품은 선물하려고 살 예정이어서 미리 작가님께 메세지로 금요일에받고싶어서 미리 말씀드렸더니 금요일날 집에서 받아볼 수 있게 목요일날 배송해주신다고 친절하게 답해주셨어요! 실제로 배송추적했을때 착실히 애가 오고있더라고욬ㅋㅋ 금요일 5시~8시쯤 온다고 문자가왔는데 딱 그 시간에 배송받았습니다. • 상품포장&파손상태 >> 매우 꼼꼼합니다! 스티로폼박스 안에 5구상자를 뽁뽁이러 싸서 보내주십니당. (사진첨부) ●상담 : ☆☆☆☆☆ 처음 메세지 드렸을때 완전 답을 빨리 주셨어요ㅎㅎ 친절친절 ●상품 : ※5구선물용으로 샀지만 제가 먹을 낱개용도 사서 맛본 후기입니다. ※주관적인입맛이니 참고로만. <<5구 - 솔티카라멜, 로투스, 흑임자모찌, 복숭아요거트, 말차초코>> • 솔티카라멜 ♡♡♡♡♡ 맛있어요!!!😍😍 그렇게 안짜고 안 달음. 기본적으로 아몬드?의 고소한맛이 드는데 위에 달린 프리첼 과자가 오도독 씹히면서 짭짤한 맛이 나서 맛있음. 귣! 젤 맛남 • 로투스 ♡♡♡+반 오자마자 처음 먹은게 로투스에요. 일단 꼬끄가 쫀득!!아 쫀득한꼬끄가 이거구나....란느낌~ 필링에 로투스를 갈았다더니 진짜 그냥 로투스맛이남요. 별로 안달음. 로투스 좋아하지 않은데도 맛있게 먹음. • 복숭아 요거트 ♡♡♡ 이름그대로 시중에 파는 복숭아 요거트맛.ㅋㅋ 과일복숭아를 생각하기보간 상큼한요거트에 복숭아 향이들은 느낌. 과일맛이라그런지 꼬끄는 로투스에 비해 덜쫀득거림. 좀 더 바스라짐. 그래서 배송중에 유일하게 깨진건가?? 천연과일맛을 기대한나로썬 약간 아쉬운맛😥 • 말차초코 ♡♡♡♡ 하겐다즈 녹차맛. 쌉싸르르르함이 좋음. 아이스크림녹차맛보다 쌉싸르한맛이 즉 녹차맛이 더 쎔. 개인적으론 이게 더 취향이었어요. ㅎㅎ 초코는 쓴게 싫은사람한텐 신의 한 수 일수도. 전 없는게 더 취향이지만ㅋㅋㅋ이름자체거 말차초코니깐! 녹차의 씁슬한맛이있다해도 끝맛은 달긴함😁 • 흑임자 모찌 아직 안먹음ㅋㅋㅋㅋㅋ 추후에 먹고 다시 후기 *2차 후기 수정해서 ㅠㅠ 맛후기는 낱개에 올릴게요 ㅠ ● 총평 : 숙성이 잘되서 그런지 꼬끄가 엄청 쫄깃해서 자를때 딱 느껴짐. 꼬끄만 따로 또 먹고싶어서 판매 문의드렸더니 마카롱주문시 주신다길래 죠으다~~했는데 전 제품이름에 머랭쿠키 증정이라되있어서 ㅋㅋ머랭쿠키도 오고 꼬끄도 따로 챙겨주시는줄 알았는뎈ㅋㅋ 그건 아니더라고요 ㅋㅋㅋㅋ 머랭대신 꼬끄 주심ㅋㅋㅋ 아무튼ㅋㅋㅋ 여러분 걱정말고 도전하세요 구매해보고 드셔보세용ㅋㅋㅋ 구매는 성공적이었다 ...☆ 잘 먹고있어용 ㅎㅎ ※다른맛은 낱개 후기에도 후기있음. °• 모두를 위한 솔직 구매후기 류현°•
     | 류현
  • 수제스콘5종 애인 선물해준건데 머랭쿠키도맛잇다구 하고 너무 만족해 해서 기쁩니다 ㅠㅠㅠㅠ 번창하세요~~!!
     | 김서연
  • 🔔셋트구매쫀득마카롱(머랭쿠키증정 제가 여유없게 주문했는데도 빨리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챙겨쥬신 꼬끄 조각도 정말 크구 맛있어요!!! 마카롱도 생각보다 커서 놀랬어요 넘넘 감사합니다
     | 윤담
더보기

스토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