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청정 제주도 [제프런 팜]

청정지역 제주도에서 초당옥수수, 감귤 등 각종 농산물을 재배하고 있는 제프런 팜 입니다. 제주도에는 과일하면 무엇이 떠올리시나요? 보통은 한라봉, 감귤정도를 많이 떠올리시지 않으신가요? 하지만, 제주도에는 해풍을 맞고자라는 당근,케일과 심지어는 내륙지역에서만 생산되는걸로 아는 수박과 옥수수도 재배가 된다는것 알고계셨나요? 저희 제프런은 제주도의 여러 농산물들을 선보이고자 일본의 선진농업기술을 국내에 적용하여 다양한 제주 농산물을 생산하고 있고 현재는 감귤류도 유럽각국으로 수출도 하고 있답니다. 감귤류와 수박,옥수수 등 다양한 과채소들을 신선하게 보내드립니다 ^^

history

짜잔! 6월에 출하예정인 제주도 초당옥수수 농장의 모습이예요 옥수수가 쭉쭉뻗은게 굉장히 신선해 보이지않나요? 원래 6월초에 출하될예정이였지만, 조금 더 옥수수알이 여물어, 가장 신선하고 가장 달콤할때 보내드리기위해 6월 중순부터 수확하여 바로 보내드릴 예정이랍니다!

idea

저희 선별 및 포장시설이예요 사진은 감귤류 제품들을 담아내고 있는 사진이고 모든 과실제품들은 이런식으로 선별하고 또한 잘상하지않도록 제프런만의 특별한 세척기술로 세척후, 안전하게 포장해서 보내고 있답니다! 이렇게 담아낸 감귤류제품들은 현재 유럽각국으로 수출도 하고 있어요!

identity

이번에 생산한 제주 초당옥수수의 당도사진이예요 사진상에는 16Brix 정도가 측정되었고, 평균적으로는 15Brix 이상정도 된답니다. 겨울철에 먹는 꿀사과가 11Brix 인것을 감안한다면 제주도 초당옥수수의 당도는 얼마나 달달한것인지 대충 가늠이 되시지않나요? ^^

ideal

과채류를 선별할때에는 이와 같은 암실장에서 선별을 한답니다 이러한 암실장에서 흠과나 문제가되는 과채류들을 따로 걸러내고 걸러낸 제품들은 다시한번 포장하기전에 꼼꼼히 검수하여 최종적으로 이상이없으면 포장하여 출고하도록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