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둥글빵글 수제쿠키 배송도 빨리 해주시고 물건도 실제로 받아보니까 훨씬 좋네요 ㅎㅎ 만족스러워요~ 적극 추천합니다!
     | 이경원
  • 둥글빵글 수제쿠키 맛있는데 양이 좀 적은거같아요^^;;; 애들도 잘 먹었어요~
     | 오정아
  • 둥글빵글 수제쿠키 직장에서 다같이 나눠먹으려고 10통을 구입했는데, ㅋㅋㅋ 배송오류로 이렇게까지 힘겹게 택배를 받아본 건 난생 처음이었어요... 그래도 택배가 도착하지 않았다고 작가님께 문의드리니 같이 걱정해주시고, 해결 방법 찾으려고 애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없어진 거면 다시 보내주시겠다고 하셔서 다시 만드는 게 쉬운 일은 아닐텐데 싶어 정말 감사했어요 ㅠㅠ 골고루 나눠먹을 예정이었어서, 세가지 맛을 한통에 조금씩 나눠담아달라고 요청드린 것도 선뜻 이행해주셨고 포장도 굉장히 꼼꼼하게 해주셔서 버뮤다 택배지대에 빠져 갖은 고초를 겪고 온 친구인데도 10통 중 한두개 정도만 조금 부서지고 거의 말짱한 상태로 왔어요! 크기는 시중에 파는 과자로 치면 버*링 정도의 크기? 이고 걔보다 얘가 좀 더 두툼해요. 치즈가 제일 도톰한 만큼 지름이 제일 작고요. 얼마전에 사랑니 발치만 안 했어도 (tmi) 깔끔하게 한입에 먹을 수 있을 거 같은 크기입니다. 입 안 가득 채우고 씹으면 완전 행복할 거 같은데 사랑니... 바삭한 정도는 다른 분들 말씀주신대로 초코 > 녹차 > 치즈예요. 전 바삭한 것도 촉촉한 것도 다 좋아해서 어느 게 더 맛있었다고는 말하기 어려울 것 같아요 ㅎㅎ 그냥 다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바삭한 정도가 저 순서여서 각각이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무엇보다 전부 다 맛이 진합니다. 녹차도 초코도 치즈도 진짜 딱 그 맛이 그대로 나요! 게다가 너무 달지도 않아서 딱 좋습니다. 두개 정도 연달아 먹었는데 별로 물리지 않아요. 나눠 먹는 거라 자제하고 있어서 그렇지 한 다섯개 정도는 연달아 먹어도 괜찮을 거 같아요! 물론... 그렇게 먹으면 울면서 운동해야겠지만요... 우유나 커피랑 먹으면 훌륭한 당충전메이트가 될 것 같아요! 같이 일하시는 분들도 다 맛있다고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시고 그랬어요 ㅋㅋ! 의문의 홍보행ㅋㅋㅋ 결론은 정말 맛있으니 꼭 다들 드셔보시길 바라요! 저도 이거 다 먹고 또 사먹을 거예요 ㅋㅋㅋ 잘 먹었습니다. :)
     | 김승희
더보기

스토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