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히아루론산] 구름거품히나꿀솝 비누 2개샀는데 여러가지 샘플을 잔뜩 보내주셨어요 ㅎㅎㅎ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거품망으로 하니까 거품이 너무 잘나서 금방 닳아버릴까봐 막 조심조심스럽네요 ㅋㅋㅋ
     | lilac
  • [복숭아🍑리뉴얼할인] 프롬모이스춰립밤 작지만 소듕한 요 아이♡ 초크초크해서 겨울에 없어서는 절대 안 될 요 아이... 달콤한 향기는 덤입니다~♡
     | 소현
  • [생기촉촉] 프롬모이스춰🍓딸기립밤 립밤 오자마자 발라보았는데 향이 너무 좋아요!^^ 발림도 쓱쓱 잘 발려요 ㅎㅎ 립밤색은 빨간데 바르면 색 안나요 ㅎㅎ 딱 제가 원하던 느낌이에요♡
     | 박땅콩
더보기

스토리

  • 2019년 11월 28일 프롬입니다 :D

    내일이 본격 블랙프라이데이네요! (벌써!!!!!)


    아이디어스 블프 기획에도 프롬네 역쉬 들어가 있습니다 ^^

    자정을 기점으로 5가지 할인품목 오픈되니 확인해주세요~


    🍭🍭
    추가로

    프롬 쿠폰발송 + 제품 할인 이 들어갑니다🙈

    1년에 한 번인 블프인만큼 여러가지 들어갈 예정이에요 ^^


    오후부터 할인 들어갈 예정입니다 (하나하나 할인 걸어야 해서 시간이 좀 걸려요)


    ❗❗❗
    쿠폰은 오늘 밤 9시에 일괄 발송됩니다.
    ♡해놓으시면 쿠폰도 밤 9시에 받으시겠죵? ^^

    저도 내일 사고 싶은거 이것저것 고를 예정입니다 (드릉드릉~) 씐났어요 ㅋㅋㅋㅋ






    행복한 주말 & 블프 되시고

    블프기간 동안 구매하신 아이들은 배송 느긋하게.. 정말 느긋하게 기다려주세요 ^^



    곧 🎄클스마스🍭 포장도 들고 올께요~


    뿅👍


    +
    아참🤦‍♂️

    프롬 랜덤블랙박스를 생각중입니다.

    블프기간엔 힘들고 연말 (크리스마스즈음) 생각중이에요 ^^


    진짜로 뿅🦦


  • 2019년 11월 26일 아침부터 프롬입니다~

    기사를 보다 재밌고 무서운 것을 발견해서요🤣
    (출처는 사진에)

    저희들 같은 경우는 폰으로 일해서 될 지도 몰라요

    작가님들도 도전?







    저는..


    돼직느기김치찌개8900원


    아.. 띄어쓰기는 빼먹었네요🤣🤣
    그나저나..
    헐... ㅡㅡ 저 거의(?) 중독인가봐요ㅜㅜㅜㅜㅜㅜㅜ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에 써 보아요(찡끗)





    결과가 좋으면 안 좋은 거라는 게 함정.
  • 2019년 11월 25일 갑자기 추워진 월욜 프롬입니다🙈

    내놔야하는 멀티밤은 안 내놓고..

    다른 애들만 자꾸 내놓고 있네요 ㅋㅋ



    요 아이는 작년에 오픈하려다가 정신보따리가 빠져서 올해가 되어야 내놓은

    눈꽃 비누입니다 🤣


    아카시아벌꿀과 병풀 추출물이 듬~뿍 들어간

    엄청 큰 놈이에요 (에헴🦦)


    종류는 3가지 중량이 좀 달라서 가격차이는 있습니다 (상품페이지 참고해주세요 옵션에 있어용)


    12월 말까지 사진 속 비누망 (드디어 제작했어요 ㅠㅠ) 스노우크리스탈솝 구매 갯수대로 드리니까 애용해주세요 ^^


    말 나온김에 비누거품망 제작했습니다🙈

    아직 포장 (날것으로 와서...) 을 해야해서 당장 요 비누망으로 드리진 못 하고

    우선 있던 아이 소진하고 제작한 비누망으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크기는 기존 비누망보다 좀 더 크고
    재질을 좀 더 튼튼하고
    끈은 제 이름이고 (음하하하하하핰ㅋ)


    프롬의 트레이드인 검정끈 입니다 ^^



    비누망은 포장시작하면 다시 스토리 올릴께요~



    눈꽃비누 겨울동안 많이 사랑해주세요🙈


    멀티밤이랑 복숭아멀티밤 기다리시는 분들 죄송해요 ㅠㅠ 대량주문이 갑자기 몰려서 준비는 해놓고 못 올리고 있어요ㅜㅜ

    곧 데리고 올께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겨울 되세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