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더보기

스토리

  • 2019년 12월 03일 오늘부터 아래 3작품 크리스마스예약할인에 들어갑니다.블프작업이 조금 늦춰지고있어요.
    요번주 모두 발송 예정이었지만 주문서를 열어보니
    사재기를 많이 하셨더라구요ㅋㅋㅋㅋㅋ
    가마가 3번은 족히 돌아야 주문분을 맞출수 있을것 같습니다.

    사랑의언약 커플머그 주문이 꾸준히 있는데
    수금가마는 재벌소성뒤 삼벌...그러니까 가마를 한번더 돌려야 완성되는 작품이라 왠만하면 많은양을 한꺼번에 제작합니다.제작후 소진되면 또 4일정도 제작기간을 갖는 작품입니다.지금 블프로 인해 거의 당일발송되었던 사랑의언약은 5일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후기보시고 배송이 빠르다고 생각하시고 주문주신분들은 정확한 발송일을 메세지로 작가와 상의해주세요.

    크리스마스 눈내리는풍경시리즈는 특히 술잔은 작고 앙증맞지만 작아서 작업하기 까다롭고 오래걸리는 작업입니다.미리 주문주시면 감사합니다. 예약할인은 12월 18일 마감이지만 조기 할인을 마감할 수 있는점 숙지해주세요.


    블프때 많은주문이 있었습니다.
    적어도 다음주 월,화요일에는 발송을 모두끝낼예정이고 여러작품 함께 주문주신분
    또 이와중에 메세지 각인 요청하신분^^;;; 의 주문은 조금 발송이 늦어질수 있습니다.단일작품 주문주신분들중 일부는 요번주 목금 발송될 예정입니다.

    오늘 제가있는곳에 눈이 내렸는데 눈내리는걸 보면서 눈내리는풍경을 그리고 있자니 행복하더라구요😍
    크리스마스 제작일정과 발송일정 수시로 스토리통해 전해드릴게요.추워진다니 감기조심하셔요^^

  • 2019년 11월 28일 29일 자정을 기반으로 시작하는 블랙플라이데이 반값할인작품 목록을 미리 공개합니다.
    자정에 설정할거라서 제설정시간 생각하면 정확하게 자정이 되지않을수 있습니다.
    모두 50프로 할인이고 고양이워머만 좀더 할인넣을생각이에요.그동안 찜해두신 집사님들 겟하시길.. ^^

    📣꽃잔받침과 나뭇잎수저받침의 옵션설정에서 보관함, 오후2시찻잔 옵션에서 접시는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디어로즈 2인티팟은 판매상황봐서 10셋이상은 판매안할예정이에요.

    내년 1일부터 그리다봄 거의 전작품의 가격인상을 예고드렸습니다.인상전 그동안 사랑해주신 보답과 이벤트라고 생각해 주셨음 좋겠습니다.

    주문량이 얼마나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리다봄 역사상 전에도없고 앞으로도 없을 할인입니다.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자정에 알림없이 반값할인 들어갈게요.
    또만나요😍
  • 2019년 11월 18일 티팟워머셋트 받으실 행운의 주인공은 3번입니다
    축하드려요^^
    저는 추위도 많이 타면서 겨울을 제일좋아합니다
    춥지만 모든게 더더 따뜻해지는 계절이에요.

    중요한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나쁜소식 좋은소식 한가지씩 있다고 말씀드렸는데
    좋은소식부터 말씀드리자면
    블랙플라이데이가 언제부터 시작됬는지는 모르겠지만
    그유래는 미국에서 시작되어 미국 추수감사절 다음날부터 시작하는 대규모 할인행사로, 적자였던 기업이 이날 처음으로 흑자를 기록한다는데서 유래됬다고 합니다.

    2019년 블프날짜는 11월 29일인데요.(미국기준)
    아이디어스에서도 매년하듯 시작할텐데 그리다봄은 자체적으로 스테디셀러 몇가지와 넘나 이쁜데 비싸요 하셨던 작품 몇가지 추려서 6작품정도 최소 50프로 이상 할인을 할까합니다.주문이 얼마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몇가지 작품은 수량을 정해두려고해요.
    기대해주시고 찜해두신 작품이 블프에 속해있다면 요번기회에 겟하시는것이 현명하시겠죠?

    나쁜소식갑니다.
    2020년 내년부터 그리다봄의 3분의 2정도의 대다수작품의 가격인상이 있습니다.배송비도 기존3천원에서 4천원으로 인상됩니다.
    sns 판매나 오프라인에서 수업만 하다가 온라인으로 그리다봄을 알린것이 이 아이디어스를 통해 처음 이었습니다.흠 제자신도 놀랄만큼 제작품이 많은분들께 사랑받았기에 아이디어스뿐아니라 고객분들께도 감사의 마음입니다.
    하지만 지금 상황은 처음과는 많이 달라졌어요.
    부자재가격도 10프로 이상 올랐구요.하다못해 완충제로 들어가는 에어캡 택배상자 신문지까지 가격이 확연히 달라졌고 당연히 초벌기물도 많이 인상되었습니다.제일중요한건 여기 수수*가 배이상올랐습니다.솔직히 전 그런 계산할줄몰라서 그냥 가격 설정할때 제노동비를 제외하더라도 원가와 자재값 계산해서 가격설정을 하지 못했어요.ㅠㅠ
    그런데 주문은 많이 줄었어도 꾸준히 일은 하는데 통장에 남는돈이 없는거에요. 워낙 많은 작품이 있다보니 하루 날잡고 계산기를 두드려 보았습니다.이대로는 그리다봄을 유지하기 어려울것 같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5년전 가격을 오늘까지도 유지하고 있는것은 현실적으로 비합리적이라는 결론.
    솔직히 소비자입장에서 보면 제작자입장을 헤아리기 어려우실거에요.뚝딱 만들어지는것 같지만 굉장히 손이 많이 가는 작업입니다. 골병들어요.유약이나 안료들이 작가의 건강과 직결되는 작업이기도 하구요.

    앓는소리지만 10프로정도 가격을 인상이 불가피한 상황이면서도 송구한마음이라서 긴글 써봅니다.

    더 많은 작품을 만들고 싶습니다.
    특히 기성품을 가져다 페인팅하는 방식이 아닌 카네이션롱머그처럼 기물까지 그리다봄의 디자인을 많이 뽑고 싶습니다.
    그리다봄이 주력작품 몇가지로 꾸준히 판매하는것이 아닌 여러작품을 고심하고 디자인하는 이유는 장사하고있지만 장사꾼이 아닌 무에서 유를 만들어내는 작가의 마인드를 버리지 못하는 이유입니다. 사랑해주셔서 감사한마음인데 많은소통이 부족해서 죄송해요. 바쁘더라도 소소한 얘기들 나누며 고객과 소통하는 그리다봄 되도록 노력할게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