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 입금하려는데 없는 계좌번호라고 나와요!

1. ATM기에서는 무통장 방식으로 입금이 되지 않습니다. 인터넷/폰 뱅킹을 이용하거나 은행에 방문시는 창구를 통해 입금해 주세요.

2. 은행 전산망 점검시간에는 입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통 저녁 11시 30분 ~ 다음날 새벽 1시경)

3. 토스 앱 이용시, 문자를 자동으로 복사해서 붙여넣을 경우 인식이 잘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복사해서 붙여넣기가 아닌 수동으로 금액, 계좌번호를 입력하면 입금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최근 토스 앱이 불안정한 경우가 있기 때문에 가급적 은행 앱 이용을 권합니다.

4. 페이코 앱을 통한 계좌이체시 입금이 불가능합니다. 인터넷/폰 뱅킹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