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2019년 03월 17일


쉼표나무공방

재단부터 마감칠까지
"핸드메이드작품"
원목소가구 제작중인
"쉼표나무공방"입니다

해가 길어지고 있고 꽃이 피려는 봄날 처음으로 스토리를
남겨봅니다.
몇달전 입점할때 고민을 상당히 많이 했습니다. 현재도 고민은 끝나질 않고 있습니다.
고객분들께 어떻게 하면 사랑을 많이 받고 많이 찾으실 수 있을까?라는 고민입니다. 노력과 정성으로 과연 사랑받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며 작품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작품은 고객분들이 사용하시기 편하고 생활에 예쁨을 드리고 손에서 놓을 수 없는 매일 사용하시는 작품을 만들어 보자는 생각이 깊었습니다. 이 마음 놓치지 않고 계속 작품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나무로된 핸드메이드 작품을 만들기는 한마디로 정의를 하면 정성어린 작품인것 같습니다. 원목이라 옹이와 제작되는 나무의 상태에 따라 작품 제작시간이 상당히 오래걸리고 메꾸고 굳히고 샌딩하고 칠하고 말리고 정성들여 여러번의 작업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작가의 완성 기준과
고객분들의 완성 기준이 간혹 다를 경우 상당한 마음의 상처를 입고 고객분들의 만족도를 생각하며 재수정 또 재수정이라는 과정을 걷고있습니다. 사랑을 얻기에는 상당한 노력이 필요한것 같아요.
저희 공방은 재단부터 스테인 칠과 포장까지 진행을 하고 있어 한 작품에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어느 작품이든 하루 걸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소규모 공방이여서 어느 작품이든 하루 제작 가능한 작품수도 4~5개 정도만 제작 가능합니다. 어렵습니다.ㅠㅠ
또한 이런 어려움을 고객분들에게 호소하기에는
더욱 더 어렵습니다.ㅠㅠ
항상 즐겁게 작품을 만들어서 예쁨과 정성을 기다리시는 고객분들께 발송하는 작가가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야겠다고 마음을 가지고 작품을 만들겠습니다.
분명 핸드메이드라는 이유로 고객분들께 제품 품질이 안좋으나 무조건 이해해달라고는 하지 않겠습니다.
다만 작가는 마음을 움직이는 정성과 최대한의 노력으로 작품을 만들겠습니다. 조금만 너그러운 마음으로 작품을 바라봐주시면 핸드메이드라는 정성이 보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한분 한분 사랑해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한분 한분 즐겨찾기를 해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한분 한분 주문해 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한분 한분을 위해 정성어린 작품을 보내드리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예쁜 후기로 작가를 미소 짓게 만들어 주시고
예쁜 후기로 즐겁게 작품을 만들 수 있는 힘을 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어요.
감사합니다.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긴 스토리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깨알 홍보입니다.🤗
새로운 작품으로 '귀요미 액세서리 진열대'를 만들어 봤습니다. 구경 부탁드릴께요~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