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록으로 바로가기 컨텐츠로 바로가기

판매중인 작품

구매후기

  • [ 🎄성탄절 할인🎄] 진주 목걸이 폰 케이스 제가 워낙 덜렁대는 성격이라 핸드폰을 너무 자주 잃어버려서 이런 목걸이형 폰케이스를 찾고 있었는데 보자마자 이거다!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여성스럽고 흔한 디자인이 아니라 너무 맘에 들었어용 친구들이 보고는 디자인부터 그냥 딱 제꺼라고 해줘서 더 기분이 좋네욤 ㅎㅎㅎ 이제 더 이상 핸드폰 잃어버릴 일 없겠어요^^ 아 그리구 혹시나 목에 걸고 다닐 때 무거워서 목이 아프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정말 가볍고 무겁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여일에서 폰케이스랑 립스틱 케이스 구매하고 세 번째 구매인데 역시 믿고 구매하는 여일이네요,,😍 폰케이스도 아직 잘 쓰고 있어요 ㅎㅎ 이것도 정말 저만 쓰고 싶지만 ㅠㅠ 강추 합니다😂😂
     | 제시카고메주
  • [🎄성탄절 할인🎄] 드라이플라워 폰 케이스 작가님 금손 덕에 감성넘치는 폰이 되었네여😝💕 넘넘 친절하시구 요구사항대로 잘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최은지
더보기

스토리

  • 2019년 12월 09일 🎄Merry Christmas with 여일🎄

    ⏳진행기간 : 2019.12.9(월) - 2019.12.29(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새로운 이벤트 들고 찾아왔어요 :)


    공지된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동안 작품을 구매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혜택 “모두” 누리실 수 있습니다!

    ——

    🛎 첫째, 크리스마스 전용 선물 포장 (special package)

    작품을 구매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사진과 같은 예쁜 선물포장이 무료로 나갑니다! 처음 박스를 열게되면 먼저 포근한 향을 느낄 수 있게 러쉬 향을 뿌려드리며, 녹색포장지에 얇은 리본으로 감싼 뒤 중앙에 크리스마스 카드를 스티커로 고정하여 성탄절 분위기 물씬 풍겨지도록 디자인 했습니다😊


    🛎 둘째, 여일의 전 작품 2000원 자동 할인

    이벤트 진행 기간동안 전 작품 2000원 자동 할인 됩니다 :)

    - 드라이플라워 폰 케이스 : 24,000 -> 22,000
    - 벨벳 립스틱 케이스 : 19,000 -> 17,000
    - 별빛 밤하늘 케이스 : 16,000 -> 14,000
    - 진주 목걸이 케이스 : 19,000 -> 17,000


    🛎 셋째, 무료 반지 증정 (랜덤색상)

    작품과 함께 골드/실버 색상의 물결 반지를 포장지 안에 같이 동봉하여 보내드려요! 색상은 랜덤으로 발송 되며 크기는 모두 동일하고 일반적으로 검지나 중지에 많이 착용하실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 넷째, 원하는 문구의 편지 작성하여 동봉 (+1,000)

    크리스마스 선물로 구매하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작은 금액을 추가해주시면 원하시는 편지의 문구를 프린트 하여 포장봉투 안에 같이 넣어드립니다! 종이는 크라프트지에 인쇄 되며, 200자 이내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인쇄 예시 사진 원하시면 메세지를 통해 요청해주시면 작품 발송 전 사진 전송시켜 확인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2월 10일 (수) 자정까지 작가 좋아요(🖤)를 눌러주시는 분 모두에게 1,000원 할인 쿠폰이 추가 제공됩니다.

    ——

    참고사항
    1. 주문 건이 평소보다 많아 빠르면 3일 최대 10일 안에 전량 발송됩니다. 크리스마스(25일) 전까지 수령을 원하시는 분은 적어도 21일까지 주문 완료 부탁드립니다.
    2. 12월은 모두 같은 포장 패키지로 나갑니다.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댓글 혹은 메세지로 문의 주시면 빠른 답장 드리겠습니다.


    한 해의 마지막인 12월,
    사랑하는 사람과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 2019년 12월 06일 안녕하세요. 여일 입니다 :)

    오늘로서 여일이 아이디어스에 입점한지 ‘100일’이 되는 날입니다!



    8월 29일, 설레었던 첫 입점과 동시에 짧은 시간 안에 많은 분들께 과분한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모든 것이 어설프고 서툴렀던 저희는 여러분들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정신없이 작품을 제작하다 보면 어느새 날이 밝고 해가 떴으며, 많은 물량에 계약한 택배사도 없었던 저희는 리어카를 끌고 우체국에 방문하곤 했답니다😂

    하지만 이렇게도 바쁘고 뿌듯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던 것 모두 여러분의 관심과 따뜻한 후기 그리고 응원 덕분이었음을 알기에 매일을 감사하게 여기며 보내고 있습니다.



    지금은 이제 점차 작업도 익숙해지고 일이 손에 익어가는 시기에 접어들어 조금 늦었지만 이렇게 늦게라도 스토리로 여러분들에게 인사를 드리려고 합니다.

    그동안 저희에게 가져주셨던 많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는 여일에 관한 모든 정보를 스토리를 통해 전달하려 합니다.

    다양한 이벤트 뿐만아니라
    작품 판매 란에 모두 담을 수 없었던 많은 사진과 정보,
    신상 업데이트 일정과 사진 등 업데이트 가능한 모든 정보를 게시할 예정이니 프로필의 “ 작가 좋아요 🖤 “ 꼭 누르시고 구매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첫 이벤트는 다음 게시글에서 확인해주세요!🎄)

    또한 여러분들이 남겨주신 댓글의 피드백, 요구사항, 희망사항 등 하나하나 꼼꼼히 확인하고 참고하며 보다 좋은 작품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브랜드 명 ‘여일’의 의미처럼,
    처음처럼 한결같이
    여러분과 꾸준히 소통하고, 초심을 잃지 않으며, 변하지 않는 좋은 작품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보기